본문 바로가기
dream interpretation

목욕꿈 해몽 샤워하는꿈 씻는꿈등 정리.

by 솥나무 2021. 8.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솥 나무입니다.

오늘은 목욕 꿈 해몽 목욕하는 꿈 샤워 하는끔 씻는 꿈 등에 대해 해몽을 해보겠습니다.

우리가 목욕이나 샤워 씻는다는 건 깨끗함을 위한 것이라 바라는 마음이나 일등을 주로 해몽이 되는

경우가 많으며 어떠한 사람과 같이 했으며 기분은 어떠했는지 또한 해몽에 잘 대입을 해보는 게

좋다고 합니다.  그럼 어떠한 상황에 어떠한 해몽들이 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욕 꿈 해몽 샤워하는 꿈 씻는 꿈.

1.  목욕을 하는 꿈.

본인이 씻거나 목욕을 하거나 샤워를 하는 건 현실적인 고민이나 근심 걱정거리들이 해소된다는 의미가 있으며

행운의 운또한 좋아질 꿈이라고 합니다.  

 

2. 여러 사람과 같이 목욕을 하는 꿈.

모르는 사람들과 목욕을 하는 건 일의 성취나 합격등을 의미하는 좋은 의미가 있으며 자신의 지인이나 친구들과 같이 목욕을 하는건 그사람들과 가까워질 일이 생길 꿈이며 도움을 받을 꿈이라고 합니다.  또한 부부간에 목욕을 하는건 재물운이 좋아질 꿈입니다.

 

3. 폭포에서 목욕을 하거나 폭포수를 맞는 꿈.

이 꿈은 일이 많이 질 꿈이며 어떠한 일에 집중을 해야 할 일이 생길 꿈이라고 합니다.  학업이나 연두 등도 이에 속한다고 합니다.

 

4. 목욕이나 샤워를 하고 상쾌하고 기분이 좋은 꿈.

이 꿈은 자신의 능력을 발휘할 일이 생겨 인정을 받을 꿈이라고 합니다.

 

5. 때를 미는 꿈.

이 꿈은 어떠한 모임이나 직장 내에서 인정을 받을 일이 생길 꿈입니다.

6. 비누를 이용해 목욕을 하는 꿈.

비누를 이용한다는 건 자신의 심리 상태가 불안해 꾸어지는 심리적인 꿈을 때가 있으며 현재 자신의 위치에 만족하지 못할 때 꾸는 꿈이라고 합니다.

 

7.  목욕을 하는데 물이 조금씩 나오거나 나오지 않는 꿈.

이 꿈은 자신이 노력한 만큼 일에 대한 성과가 나타나지 않아 꾸는 심리적인 꿈일 때가 있으며 현실적으로도 인간 간계를 조심해야 하며 재물손해 등을 조심하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8. 머리를 감는 꿈.

우리가 칭찬을 받을 때 머리를 쓰다듬는 경우가 많습니다.  머리를 감는 꿈도 이예 빗대어지는데 주로 칭찬을 받을 일이 생기거나 일의 성과가 있을 꿈이며 승진이나 합격 등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9.  옷을 입고 목욕을 하는 꿈.

이 꿈은 자신의 일이 진전되지 않거나 포기하고 싶을 때 꾸어지는 심리 몽이라고 합니다.

 

10. 등을 밀어주는 꿈.

이 꿈은 내가 밀어주거나 남이 밀어주거나 같은 해몽을 가지고 있는데  좋은 인연이나 자신을 도와줄 이를 만나게 될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11. 아이를 목욕시키는 꿈.

이 꿈은 자신의 일이나 자신이 하는 일에 더욱 노력하고 보완하면 좋은 결과가 있을 거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12. 목욕을 할려는데 못하는 꿈.

이 꿈은 물이 뜨겁거나 차거나 물이 더럽거나 등등해서 목욕을 하려다 못한 꿈인데 이러한 꿈은 근심 걱정 사건 사고 등을 조심하라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지금 가지 목욕 꿈 해몽 샤워하는 꿈 등 씻는 꿈 등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더 많은 상황별 해몽이 있는데 내용은 비슷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상황이 좋거나 기분이 좋은 꿈이 더 좋은 꿈으로 해석이 되니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그럼 오늘 글 찾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