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eam interpretation

거미꿈 해몽 거미나오는꿈 해몽 정리.

by 솥나무 2021. 8.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솥 나무입니다.

오늘은 거미 꿈 해몽 거미 나오는 꿈 등을 정리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거미는 징그럽고 헙오스러운 곤충류 지만 꿈해몽으로써는 재물이나 승진이나 합격 등을

나타 내는 꿈도 많은 좋은 꿈들이 많다고 합니다.  당연히 안 좋은 내용도 가지고 있지만

경고성의 꿈이 많다고 하니 어떠한 꿈에 어떻게 해몽이 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거미 꿈 해몽 거미 나오는 꿈.

1.  거미에게 물리는굼.

거미에게 물려 피가 나는 건 재물운이 좋아질 꿈이며 피가 나지 않더라도 주로 자신을 도와줄 협력자를 뜻하는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2. 거미줄을 본 꿈.

거미 빼고 줄만 보는 꿈을 말하는데 이 꿈은 장소가 중요하다고 합니다.  집이었다면 가족 간의 간계나 질병을 조심해야 하며  직장이나 뜻밖에 장소는 재물운이 좋아질 꿈입니다.

 

3.  거미를 보는 꿈.

통상 거미를 보는 건 하는 일을 조심하라는 의미가 있는 경고성의 꿈이 많습니다.  그러나 아주 큰 거미는 어려움을 해결할거라르는걸 알려주는 꿈입니다.

 

4. 거미를 죽이는 꿈.

꿈에서 죽인다는 의미는 좋은 의미가 많은 꿈입니다.  거미를 죽이는 건 마음에 두고 있거나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일이 해결된다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5. 거미가 나무에 올라가는 걸 보는 꿈.

이 꿈은 하고 있는 일이 순조 로우며 결실이 있을 거라는 의미가 있는 꿈입니다.

 

6. 많은 거미줄이 있는 걸 보는 꿈.

이 꿈은 추친 하려는 일이나 하고 있는 일이나 계획성을 가지고 일을 추진할 필요가 있다는 걸 알려주는 꿈입니다.

7. 거미줄에 거미가 매달려 있는 걸 보는 꿈.

자신의 일에 계교를 부리고 있는 일이 생길 거라는 꿈이라고 합니다.  정직하게 하나하나 일을 풀어 가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8. 거미가 덤비거나 공격하는 꿈.

이 꿈은 사람을 조심하라는 의미로 구설수나 사기 배신 등을 조심할 필요가 있는 꿈입니다.

 

9. 신발에 거미줄이 얽혀 있는 꿈.

이 꿈은 외출이나 여행을 삼가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교통사고나 건강을 조심하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10. 거미줄에 묶이는 꿈.

건강을 조심해야 하는 꿈입니다.  아프면 병원 가세요~.

 

11. 거미줄이 몸에 닿는 꿈.

이 꿈도 건강을 조심해야 하며 사건 사고 등을 조심해야 하는 꿈입니다.

12. 거미가 먹이를 감는 걸 보는 꿈.

이 꿈은 좋은 부하직원이나 좋은 인간관계를 뜻하는 꿈입니다.

 

13.  거미가 몸에 기어오르는 꿈.

이 꿈은 모함을 받거나 안 좋은 일이 생길 꿈이라고 하니 매사 신중하시고 인간관계를 조심할 필요가 있는 꿈입니다.

 

지금까지 거미 꿈 해몽 거미 나오는 꿈 등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거미 꿈은 좋은 의미도 있지만 경고성 꿈 해몽이 많으니 상황을 잘 보셔야 합니다.

멍하게 거미를 보거나  거미가 나를 공격하거나 방이나 집에 거미가 있던가 등등 경고성 해몽 등이 많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 글 찾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