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eam interpretation

우물꿈 해몽 우물관련된꿈 해몽 정리.

by 솥나무 2021. 10. 2.
반응형

안녕하세요 솥 나무입니다.

오늘은 우물 꿈 해몽 우물 관련된 꿈 해몽을 해보겠습니다.

우물이 나오는 꿈같은 경우에도 자신의 상황이나 일의 의미 등 다양하게 해몽이 되는

경우가 많다고 하니 어떠한 해몽들이 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물 꿈.

1. 우물물을 마시는 꿈.

우물물을 마시는 건 취업이나 승진 합격 등 자신이 원하는 바를 이룰 좋은 꿈으로 물을 많이 먹으면 먹을수록 더욱 좋은 의미로 이어진다고 합니다.

 

2. 우물 안에 개구리가 있는 꿈.

이 꿈은 승진을 의미하기도 하며 어떠한 조직이나 일에 리더가 되어 일을 이끌 수 있다는 걸 알려주는 꿈입니다.

또한 재물운도 좋아질 꿈으로 우물 안에 개구리가 많으면 더욱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3. 우물물로 씻는 꿈.

이 꿈은 자신의 근심 걱정거리가 해소될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또한 좋은 인연을 만나게 된다는 의미도 있다고 합니다.

 

4. 우물 안에 빠지는 꿈.

우물에 빠지는 건 사고가 생길 꿈이라고 합니다.  건강상 문제가 생길 수도 있으니 조심하셔야 하며

우물 안에 빠졌는데 나오는 건 이러한 문제가 생기나 쉽게 지나갈 거라는 걸 의미한다고 합니다.

5. 우물물이 넘치는 꿈.

이 꿈은 주로 재물운이 안 좋아질 꿈이라고 합니다.  넘치지 않고 가득 물이 모였다면 재물이 쌓일 그런 꿈입니다.

 

6. 우물에 절하는 꿈.

이 꿈은 조금 안 좋은 의미가 있는데 구설수나 싸움 등을 조심하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7. 우물을 찾는 꿈.

우물을 찾는 건 자신의 소원하는 일과 관련이 있는데 찾았다면 소원하는 일이 이루어질 것이고 찾지 못했다면 자신의 일 때문에 조바심을 내며 방향을 못 잡고 있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8. 우물물에 자신의 모습이 비치는 꿈.

이 꿈은 주로 승진이나 합격을 의미하며 자신의 명성과 관련이 있는 꿈으로 자신의 모습이 더욱 뚜렷이 보일수록 더욱 좋은 의미가 있습니다.

 

9. 우물에 산이 비치는 꿈.

이 꿈은 주로 좋은 인연을 만나게 될 꿈입니다.

10. 우물물을 퍼 올리는 꿈.

이 꿈은 좋은 의미의 꿈으로 투자한 일들이 성과가 있거나 직장이나 단체에서 인정을 받게 되어 질 좋은 꿈으로 많이 퍼올릴수록 좋은 의미가 있습니다.

 

11. 우물 안에 물이 없고 말라 있는 꿈.

이 꿈은 재정적으로 힘듬이 있을 때 꾸어지는 심리적인 꿈일 때가 있으며 현실적으로 재정적으로 힘듬이 있을 거라는 걸 암시하는 꿈입니다.

 

12. 갑자기 우물이 생기는 꿈.

이 꿈은 주로 귀인을 뜻하며 자신의 일을 도와 줄이나 어드바이스를 해준이를 만나 일이 잘 풀릴 꿈입니다.

 

13. 우물 안에 사람이나 신령 등등이 나오는 꿈.

이러한 꿈은 자신을 도와줄 이를 만나게 되거나 좋은 친구 인연 등을 뜻하는 꿈입니다.

 

지금 가지 우물 꿈 해몽 우물 관련된 꿈 해몽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이외에도 해몽들이 참 많은데 예를 들어 우물 안에 재물이 가득하거나 우물안에 물고기나 야채들이 들어 있거나 하는 건 대부분 재물이 생길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또한 우물물 색깔도 의미하는 바가 있는데 주로 많은 물일수록 좋은 의미가 있다고 하니 해몽을 보실 때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