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eam interpretation

농사꿈 해몽 농사짓는꿈등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by 솥나무 2021. 10.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솥 나무입니다.

오늘은 농사 꿈 해몽 농사짓는 꿈 등 농사 관련된 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농사를 짓는 건 가꾸다 일구다는 의미로 꿈해몽도 비슷하게 되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상황 별 해몽은 다다르니 하나씩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농사 꿈 해몽 농사짓는 꿈 해몽.

1. 농사짓는 꿈.

농사를 짓는 건 나에 능력이나 일이 잘풀리는꿈이라고 합니다.  장소가 중요하니 장소별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산에서 농사를 짓는 건 자신의 일이 순조 롭게 풀리고 재물운이 좋아질 꿈이며

들에서 농사를 짓는건 새로운 시작이나 나의 능력을 발휘할 일이 생길 꿈으로 주로 합격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2. 풍년이 드는 꿈.

많은 곡식들과 풍년이 드는 꿈을 의미하는데 이 꿈은 주로 마음에 두고 있던 일이 잘 풀릴 꿈이며 재물운이 좋아질 꿈입니다.

 

3. 논을 가는 꿈.

논을 가는 건 새로운 일의 시작을 한다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4. 밭을 가는 꿈.

내가 하고 있는 일이나 추진하려고 하는 일에 기틀을 마련하고 시작을 하게 될 거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5. 밭이나 논을 사는 꿈.

이 꿈은 어떠한 일에 대해 이득을 얻고 자신의 명성이 올라갈 좋은 꿈이며 재물운 또한 좋아질 꿈입니다.

 

6. 수확하는 꿈.

이 수확을 하는 꿈은 양이 많을수록 좋으며 보시기 좋고 먹기 좋은 수확물일수록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주로 합격 승진 취업 등을 의미합니다.

 

7.  농기계를 이용해 수확을 하는 꿈.

이 꿈은 수확하는 꿈과 의미는 비슷하나 주로 현재 진행형인 일이 잘 풀리게 된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8. 농약을 뿌리는 꿈.

이 꿈은 귀인을 뜻하는 꿈으로 조력자나 친구 등등의 도움으로 문제를 해결하게 된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9. 다른 사람에게 농사를 짓게 하는 꿈.

이 꿈은 모든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는 의미가 있으며 좋은 부화 직원이나 친구를 만나게 될 꿈입니다.

 

10. 볏섬을 옴 기는 꿈.

이 꿈은 조금 안 좋은 의미로 재물이 옮겨간다는 의미로 재물의 손실이 발생할 꿈입니다.

 

11.  거름 주는 꿈.

이 꿈은 사업에 투자를 하거나 정신적인 문제로 상담 등을 해주게 된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12. 씨를 뿌리는 꿈.

잘 풀리지 않는 일들이 점점 풀려 나갈 거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지금까지 농사 꿈 해몽 농사짓는 꿈 등 농사와 관련된 꿈 해몽을 해보 왔습니다.

대부분 좋은 의미에 꿈이 많네요.

위에서 말씀드렸지만 곡식의 상태나 색깔 등도 중요하다고 하며 농사를 짓는데 누군가와 같이 했다면 좋아하는 인물인지도 대입을 해보시는 게 좋다고 합니다.

그럼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