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eam interpretation

놀이공원꿈 해몽 놀이기구 타는꿈등 관련된꿈 해몽정리.

by 솥나무 2021. 10.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솥 나무입니다.

오늘은 놀이공원 꿈 해몽 놀이기구 타는 꿈 등 놀이기구 관련된 꿈 등 해몽을 정리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놀이공원이라는 건 즐거움에 장소로 주로 좋은 꿈도 많지만 상황에 따라 주의해야 할 꿈도 많다고 합니다.

누구와 놀이공원을 가고 놀이기구는 자신이 좋아하는 것인지 등 상황과 기분을 잘 대입을 해보는 게 좋다고 하니

어떠한 상황에 어떠한 꿈 해몽들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놀이공원 꿈 해몽.

1. 놀이 공원에서 노는 꿈.

이 꿈은 하는 일이나 사업 등등 자신과 관련된 일이 여러 사람들의 도움을 받아 잘 풀리고 해결될 꿈입니다.

 

2. 놀이공원에 혼자 가거나 혼자 노는 꿈.

어려움이나 힘든 일을 혼자 해결하고 헤쳐 나가야 된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3. 이성친구와 놀이공원에 가는 꿈.

이 꿈은 자신의 성적 만족도가 부족하거나 이성을 만나고 싶어 하는 마음에서 꾸어지는 심몽입니다.

 

4. 아이와 함께 놀이공원을 가는 꿈.

현실적으로 많은 노력을 많이 하고 있는데 일이 잘 풀리자 않아 꾸는 심몽일 때가 있으며 더노력하다 보면 좋은 결과가 있을 거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5. 회전목마를 타는 꿈.

크게 발전이나 크게 성과가 있지는 않지만 조금씩 회복될 거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6. 여러 가지 놀이기구를 타는 꿈.

이 꿈은 인간관계를 조심해야 하며 이성의 유혹 등을 조심해야 하며 재물의 씀씀이를 줄일 필요가 있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7. 놀이공원에서 일행을 잃어버리는 꿈.

이 꿈은 인간관계의 단절을 의미하는데 친구와 싸움이나 주변 사람들 간의 관계를 유념하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8. 놀이기구를 타 다고 넘어지거나 사고가 나는 꿈.

자신의 일의 문제가 있을 꿈이라고 합니다.  또한 자신의 일이 발전이 없어 답답함에 꾸는 심몽일 때도 있다고 합니다.

 

9. 모르는 사람과 놀이공원을 가거나 타는 꿈.

이 꿈은 좋은 친구를 만나게 되거나 의지할 사람을 만나게 된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10. 바이킹을 타는 꿈.

이 꿈의 기본적인 해몽은 주변 사람들과 잘 동화되고 자신의 일을 도와줄 귀인을 만나게 될 꿈입니다.

그러나 바이킹을 타는데 무섭거나 기분이 안 좋았다면 혼자 고립이 되고 일이 진전이 없을 거라는 걸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11. 귀신의 집이나 유령의 집에 들어가는 꿈.

이 꿈은 현실에서 쉼이 필요하다는 걸 알려주는 꿈으로 여행이나 취미를 통해 스트레스 해소를 해보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지금 가지 놀이공원 꿈 해몽 놀이기구 타는 꿈 등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위에서 말씀드린 것처럼 놀이 공원은 즐거움의 의한 장소입니다.  꿈에서의 기분이나 어떠한 사람과 같이 있느냐가 중요하다고 합니다.  그럼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행운이 가득한 하루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