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eam interpretation

안아주는꿈 해몽 포응하는꿈등 상황별 정리.

by 솥나무 2021. 12.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솥 나무입니다.

오늘은 안아주는 꿈 포옹 하는 꿈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누군가를 안아주거나 동물등 안아주는 꿈은 하는 일이 힘들거나 근심 걱정이 있을 때

꾸는 심몽이라고 합니다.  상황에 따라 좋은 꿈 나쁜 꿈으로 나눠지는데 어떠한

상황에 어떻게 해몽이 되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안아주는 꿈 해몽.  포옹 하는 꿈해몽.

1. 남편을 안아주는 꿈.

이 꿈은 재물운이 상승할 꿈이라고 합니다.  또한 사업이나 직장 등 하는 일이 잘 풀린다는 좋은 의미가 있습니다.

2. 이성을 안아주는 꿈.

이성을 안아주는건 이성에게 고백을 받거나 고백을 하거나 한다는 꿈이며 심리적으로 사랑을 받고 싶을 경우 연애를 하고 싶어 하는 마음에서 꾸어진다고 합니다.

3. 동성을 안아주는 꿈.

누군가 나의 일을 도와 줄기를 만나게 되거나 누군가 나에게 부탁을  하는 상황이 생긴다는 꿈입니다.

4. 동물이 나에게 안기는 꿈.

태몽일 경우가 있으며 태몽이 아닐 경우 좋은 친구나 부화 직원을 만나게 된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5. 아기를 안아주는 꿈.

아기는 꿈에서는 걱정 근심 스트레스 등을 의미합니다.  안아주셨다면 이런 근심 걱정 스트레스가 나에게 올 수 있다는 걸 암시하는 꿈입니다.


6. 본인의 아이나 아기를 안아주는 꿈.

이 꿈은 아기를 안아주는 꿈과 반대의 의미로 본인 아이나 아기가 튼튼히 잘 자랄 거니 걱정하지 말라는 의미가 담겨 있다고 합니다.

7. 연예인과 포옹 하는 꿈.

연예인과 포옹을 하는건 자신의 인기를 알린다 즉 자랑할만한 일이 생긴다는 의미인데 본인이 좋아하는 연예인일수록 좋은 의미이며 정말 싫어하는 연예인과 포옹을 했다면 창피를 당할 일이 생길지 모르니 매사 신중하셔야 하는 꿈입니다.

8. 인형이나 물건 등을 안고 있는 꿈.

본인이 리더가 되어 추진할 일이 생기는 꿈으로 좋은 성과가 있을 거라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9. 모르는 사람이 본인에게 다가와 안아주는 꿈.

어려움이 있다면 해결을 도와 줄이를 만난다는 꿈이라고 합니다. 즉 귀인을 만날 꿈이라고 합니다.

 

10. 고양이를 안아주는 꿈.

하는 일이 힘들어 꾸는 심몽일 때가 있으며 어려움이 있을지 모르니 조심하라는 꿈입니다.

11. 새를 안아주는 꿈.

연인을 만나게 되거나 승진 등 명예운이 있을 꿈입니다.


12. 대통령과 포옹 하는 꿈.

승진 학업 하는 일에 성과에 관련된 꿈이라고 하는데 좋은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13. 아내를 안아주는 꿈.

이 꿈은 남편을 안아주는 꿈의 반대로 안 좋은 의미로 해석이 되는데 구설수나 다툼을 조심하라는 의미라고 합니다.
또한 아내에게 더욱 관심을 가질 필요가 있다는 걸 알려주는 꿈이라고 합니다.

14. 잠든 아이를 안아주는 꿈.

잠든 아이가 평온하고 평화로웠다면 앞으로 본인도 평온하다 평화롭다는 걸 의미한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안아주는 꿈 해몽 포옹 하는 꿈 해몽을 해보 왔습니다.

안아주는 꿈 해몽을 해보실 때는 자신이 좋아하는 인물이나 사물 동물인지가 중요하다고 합니다.

당연히 자신이 좋아 하는 인물이거나 좋아하는 동물일수록 좋은 꿈  해몽으로 이어지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또한 안을려고 했는데 놓치는 꿈일 때는 주로 기회를 잃어버리거나 대상과의 관계가 안 좋아진다는 의미가 있다고 하니

해몽을 보실때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그럼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힘찬 하루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