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eam interpretation

여행꿈 해몽 여행가는꿈등 관련된꿈 해몽 정리.

by 솥나무 2021. 12.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솥 나무입니다.

오늘은 여행 꿈 해몽 여행 가는 꿈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여행을 가는 꿈들은 누구와 가는지 어떠한 걸 타고 가는지 어디를 가는지 등 상황별

다양한 꿈해몽들이 있습니다.

그럼 어떠한 상황에 어떠한 꿈들이 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여행 꿈 해몽.

1. 해외로 여행을 가는 꿈.

이 꿈은 새로운 분야의 새로운 시작을 의미하는 꿈으로 합격이나 취업의 의미가 강하다고 합니다.

또한 하는 일이나 추친하는일이 새로운 것을 도전하거나 새로운 방향을 잡는다라는 의미도 있다고 합니다.

 

2. 가족과 여행을 가는 꿈.

누군가와 여행을 가는 건 분위기가 중요합니다.  당연히 즐겁거나 분이 귀가 좋을수록 좋은 의미로 주로 가족 간의 화목이 돈독 해질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3. 배낭을 지고 여행을 하는 꿈.

이러한 꿈은 배낭의 무게가 중요한 꿈으로 가볍게 느껴졌다면 일이 쉽게 진행이 된다라는 의미이고 무겁게 느껴졌다면 반대의 의미로 일이 잘 풀리지 않을 꿈이라고 합니다.

 

4. 여행을 하다 물건이나 짐 배낭을 잃어버리는 꿈.

이러한 꿈들은 주로 재물의 손실을 의미하는 꿈으로 사건 사고를 조심하셔야 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5. 여행을 가려고 준비하는 꿈.

이 꿈은 분위기나 기분이 중요한데요.  기쁜 마음으로 준비를 하였다면 본인이 원하는 일을 시작하거나 생기거나 좋은 친구나 연인이 생길 꿈이며 반대로 가기 싫은데 억지로 준비하거나 본인이 원하지 않게 준비를 할 때는 반대의 의미로 싫은 일을 하게 되거나 연인이나 친구 가족 간의 다툼을 조심하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6. 버스를 타고 여행을 가는 꿈.

이 꿈은 버스를 타는 꿈과 비슷한 해몽을 가지고 있는데 진짜로 여행을 가게 되거나 출장이나 자신이 머물고 있는 곳을 잠시 떠날 수도 있다는 걸 알려주는 꿈입니다.

 

7. 학교에서 수확여행을 가는 꿈.

이러한 꿈은 속담으로 비대어 백지장도 맞들면 낫다고 보시면 되는데 혼자 하기 힘들일을 여러 명이서 함께 해결해 간다 이런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8. 혼자 여행을 하는 꿈.

이 꿈은 여러 가지 해몽을 가지고 있습니다.  혼자 외롭다고 느낄 때 꾸어지기도 하며 혼자 여유로운 삶을 질기게 된다라는 의미도 있다고 합니다.

 

9. 친구와 같이 여행을 가는 꿈.

이 꿈은 어렵고 새로운 분야에 도전을 할 일이 생긴다는 해몽을 가지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여행과 관련된 여러 가지 꿈해몽을 살펴 보았습니다.

이외에도 해몽들이 많은데 버스 기차 비행기 등을 타고 가다 내리는 건 중도 포기의 의미가 있으며 위에서도 알려 드린 것처럼 여행 중 분위기나 기분 등이 좋을수록 좋은 꿈으로 이어진다고 합니다.

누군가와 함께 하느냐도 중요한데 물론 자신이 좋아하는 인물일수록 좋은 의미이며 자신의 싫어하는 사람일수록 주로 경고성의 해몽으로 이어진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그럼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