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eam interpretation

개꿈 해몽 강아지꿈 해몽 개나오는꿈 개관련된꿈 해몽 정리.

by 솥나무 2022. 1. 2.
반응형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오늘은 개꿈 해몽 강아지 꿈 해몽 개가 나오는 꿈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부분 꿈에 개가 나오면 아무 일이 아니다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개가 꿈에 나오는것도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꿈에 개가 나오는꿈은 하는 일 승진 합격 인연 등 많은 의미를 가지고 있다고 하니 개꿈이나 아무것도 아닐 거야라고

 

쉽세 지나 치지 마시고 한번 살펴보는 것도 좋을 거 같습니다.

그럼 어떠한 꿈에 어떠한 의미가 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개꿈 해몽 강아지 꿈 해몽 개가 나오는 꿈 해몽.

1. 개가 나오는 꿈.

우선 꿈에 개가 나오는 꿈은 어떠한 색의 개가 나왔느냐에 따라 해몽이 달라집니다.  밝고 보기 좋은 개가 나왔다면 좋은 의미로 해석이 되는데 검고 더럽고 하는 개가 나오는 건 안 좋은 의미로 건강 및 구설수 등을 이야기한다고 합니다.

2. 개가 따라오는 꿈.

길은 가거나 할 때 개가 따라오는 건 인연 및 인간관계 대한 꿈이라고 합니다.  새로운 사람을 만나거나 현재 관계 등이 잘 유지된다는 의미도 있으며 하는 일을 누군가 도와준다는 의미도 있다고 합니다.


3. 산책하는 꿈.

이 꿈도 따라오는 꿈과 비슷한데요.  새로운 인연 인간관계를 이야기한다고 합니다.  소중한 인연을 맺게 된다라고 합니다.

4. 개가 싸우는 꿈.

이 꿈은 구설수와 다툼을 조심하라는 의미라고 합니다.  화가 나는 일이 있으면 참고 견디는 게 좋을 거 같습니다.

5. 개가 내 앞에서 재미있게 놀거나 재롱을 피우는 꿈.

이러한 꿈은 주로 귀인을 뜻할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어려움을 도와줄 이를 만나게 되거나 좋은 인연 친구를 만나게 된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6. 개가 안기는 꿈.

이 꿈은 태몽일 때도 있으며 태몽이 아닐 때는 재물운이 상승할 꿈입니다.

7. 개에게 물리는 꿈.

안 좋은 꿈인데요.  구설수를 조심해야 하며 주변에 적이 생길 수 있으니 조심하라는 의미라고 합니다.

8. 개, 강아지를 잃어버리는 꿈.

평소 그리워하는 사람을 만나거나 보게 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일적으로는 밀렸던 일을 처리한다라는 의미도 있습니다.

9. 개가 짝짓기를 하는 모습을 보게 되는 꿈.

하는 일에 성과가 있을 꿈인데 주로 계약이나 합격 등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10. 개한테 물려 피가 나는 꿈.

일반적으로 물리는 꿈은 안 좋은 의미지만 물려 피가 난다면 좋은 의미로 재물운이 상승할 꿈입니다.

11. 개, 강아지를 선물 받는 꿈.

이 꿈은 선물을 주거나 받을 꿈이라고 하며 뜻하지 않은 곳에 행운이 찾아올 수 있다는 꿈이라고 합니다.

12. 개밥 주는 꿈.

이 꿈은 평상적인 좋은 일이 발생할 꿈이라고 합니다.  또한 자기 것을 베푼다는 의미가 있는데 남을 도와 줄일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13. 개가 시끄럽게 짖는 걸 보거나 듣는 꿈.

이 꿈은 안 좋은 의미로 구설수 및 인간관계를 조심하라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14. 집 나간 개가 돌아오는 꿈.

이 꿈은 예전부터 알게 된 사람을 만나게 될 꿈이라고 합니다.

15. 개가 말을 하는 꿈.

이 꿈도 구설수 및 주변을 조심하라는 의미라고 합니다.

16. 개가 꿈에서 땅을 파는 걸 보는 꿈.

창피를 당할 일이 생길지 모르며 가정이나 사업 등 일에 재물손실이 있을 수 있으니 조심하라는 꿈입니다.

17. 개가 쫓아오거나 쫓아가는 꿈.

개를 쫓아가는 건 좋은 의미인데 성공운이나 재물운이 상승할 꿈입니다.
반대로 개가 쫓아오는 건 조금함이 생길 수 있으니 마음을 편히 먹을 필요가 있다는 걸 알려주는 꿈이며 또한 하는 일이 잘 안 될 수 있으니 주의하라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18. 개를 만지는 꿈.

개를 만지거나 쓰다듬는 꿈은 안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주로 구설수, 실수, 등을 의미한다고 하는데 개가 크면 클수록 더 안 좋다고 합니다.

19. 개똥을 밝거나 줍거나 개똥을 보는 꿈.

개똥이 나오는 꿈은 많이 쌓여 있을수록 재물운이 좋아질 꿈이며 가정이나 직장 사업이 잘되며 화평하게 잘 이루어질 꿈이라고 합니다.

 

지금까지 개꿈 강아지 꿈 개가 나오는 꿈들의 해몽을 살펴보았습니다.
보는 거와 같이 상황별 해몽이 다양한 걸 볼 수 있습니다. 즉 개꿈도 의미가 있다는 걸 볼 수 있는데요.
꿈에 개가 나왔다고 해서 의미 없이 넘기지 마시고 상황별 해몽을 해보면 좋을 거 같습니다.
상황별 잘 나올만한 것만 꿈들만 간추려 포스팅했다는 거 유념해서 봐주시고요.
글쓴이에 개인적인 소 겸도 포함이 되어 있으니 참고해서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또한 동물이 나오는 꿈은 어떠한 색이었는지 자신이 좋아하는 동물이었는지도 중요하며

생김새 또한 중요하다고 하니 잘 대입을 해보시는 게 좋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힘내시고 활기찬 하루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