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eam interpretation

돼지꿈 해몽 아기 돼지꿈 해몽 돼지나오는꿈 등 해몽 정리.

by 솥나무 2022. 3.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솥 나무입니다.
오늘은 돼지꿈 해몽 아기돼지꿈 해몽 돼지 나오는 꿈 해몽에 대해 정리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꿈에 돼지는 복에 상징이죠  주로 금전적 운이나 태몽들이 많은 해몽을 보이는
돼지꿈인데요.  아기돼지가 나오거나 일반 돼지가 꿈에 나오는 거에 따라 해몽이 달라진다고 합니다.
대부분 길몽에 속한 내용이 많다고 해요. 또한 꿈에 돼지가 크면 클수록 더욱 큰 복을 의미 한다고 합니다.
또한 조금 조심해야 하는 꿈해몽 내용도 있으니 하나하나 차근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돼지꿈 해몽 아기돼지꿈 해몽 돼지 나오는 꿈 해몽.

1. 아기돼지(새끼돼지) 나오는 꿈.
기본적인 아기돼지꿈은 생각지도 못한 곳에서 복이 있다 이런 의미인데 길에서 돈을 줍거나 횡재수가 있을 거라는 꿈이라고 합니다.

2. 돼지우리에 새끼돼지가 많이 있는 꿈.
출세할 꿈이라고 하는데요 유명세를 타거나 점차 하는 일이 잘 풀릴 거라는 꿈이라고 하네요.

3. 돼지가 새끼를 낳는 꿈.
하는 일이 잘될 거라는 의미와 재물운이 상승할 꿈이라고 합니다.

4. 아기, 새끼돼지가 놀고 있는 걸 보는 꿈.
지금 하는 일이 잘 풀리고 있다는 걸 알려주는 의미와 추진하는 일이 잘될 거다 이런 의미라고 합니다.

5. 돼지우리 안에 대변이 쌓여 있는 걸 보는 꿈.
이 꿈은 쌓여 있는 게 많으면 많을수록 좋다고 하네요.  투자운이 있거나 일적으로 인정을 받는다 성공운이 있다
라는 꿈이라고 합니다.

6. 돼지가 대변을 보는 걸 보는 꿈.
이 꿈도 쌓여 있는 꿈과 해몽이 같은데 조금 더 금전운이나 행운과 관련이 있다고 합니다.

7. 돼지를 쫓아내는 꿈.
이 꿈은 안 좋은 의미로 해석이 되는데요.  굴러들어 온복이 나간다 즉 재물인이 하락할 거라는 의미라고 합니다.



8. 돼지가 달려드는 꿈.

좋은 꿈인데요.  횡재수 재물운 등이 있을 거라는 꿈이라고 합니다.  태몽일 때도 있다고 합니다.

9. 돼지나 아기돼지를 잡는 꿈.
이 꿈도 횡재수 및 성공운 등이 올라갈 꿈이라고 하는데 잡지 못하고 쫓아만 다니거나 잡지 못하면 반대의 의미라고 합니다.

10. 돼지를 파는 꿈.
이 꿈도 조금 안 좋은 의미로 해석기 됩니다.  아끼는 물건을 잃어버릴 수 있으며 경쟁하고 있는 직장 동료나 경쟁자에게
밀릴 수도 있으니 물건을 잘 챙기고 하는 일에 조급함을 버리고 노력하라는 의미라고 합니다.

11. 돼지가 새끼를 낳는 걸 보는 꿈.
간단히 복이 늘어난다라고 보시면 됩니다.  하는 일이나 추진하는 일 이런 일들이 잘 될 거다라고 보시면 된다고 합니다.

12. 아기돼지가 어미젖을 빨아먹는 걸 보는 꿈.
가정이 화목할 일이 생기고 재물운이 상승할 꿈이며 선물 등을 받을 수도 있다는 꿈입니다.

13. 돼지가 나를 따라오는 꿈.
누군가 나의 일을 도와주어 잘 풀리게 되기는 하나 부담감을 갖게 된다는 꿈이라고 합니다.

14. 돼지가 무서워 도망가는 꿈.
하는 일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으며 재정적으로 하락세를 타게 될 거라는 꿈이라고 합니다.

15. 돼지가 우리 안에서 나가는 걸 보는 꿈.
재물이 빠져나갈 일이 생기거나 하는 일에 어려움이 있을 수도 있을 거라는 꿈이라고 합니다.

16. 돼지를 우리 안에 놓는 꿈.
이 꿈은 나가는 꿈 반대의 의미로 재물운이 있으며 하는 일이 술술 잘 풀린다는 의미라고 합니다.


17. 길을 에서 돼지를 만나는 꿈.
재물운이 좋아질 꿈이라고 합니다.

18. 돼지가 집이나 방에 들어오는 꿈.
하는 일을 도와 줄기를 만나 잘 해결이 된다라는 의미라고 합니다.  

19. 돼지가 실려 있는 차를 운전하는 꿈.
리더가 되어 일을 하게 되는데 성공을 할 거다 이런 의미라고 합니다.

20. 내가 돼지가 되는 꿈.
이 꿈도 재물운이 좋아질 꿈이긴 하나 주변 친구나 아는 사람과 금전거래는 안 하는 게 좋다는 예지몽이라고 합니다.

21. 돼지를 쓰다듬는 꿈.
태몽이라고 하며 성공하여 이사 할 꿈이라고 하는데 좋은 곳으로 이직 취업의 의미도 있다고 합니다.

22. 돼지를 사오 거나 파는 꿈.
사 오는 꿈은 좋은 의미이며 파는 건 안 좋은 의미인데 주로 재물 걱정 근심 스트레스와 연관이 있다고 합니다.

23. 아기돼지를 안는 꿈.
태몽이라고 하며 태몽이 아닌 때는 재물운이 상승할 꿈이라고 합니다.

24. 털이 붉은 돼지를 보는 꿈.
태몽인데요 복중에 귀한 아기가 생긴다는 의미라고 합니다.

25. 털이 흰색이나 검은색 돼지를 보는 꿈.
검은색이나 흰색이나 자 좋은 의미로 해석이 되는데 주로 재물 성공운과 관련이 있다고 합니다.
그러나 털이 검은색을 때는 좋은 의미일 때도 있지만 상황에 따라 반대의 의미도 있다고 하니 참고하셔야 할거 같습니다.


26. 황금돼지를 보는 꿈.
최고의 길몽이라고 합니다.

27. 돼지와 싸우는 꿈.
이 꿈은 싸워이기면 좋은 꿈이고 지면 안 좋은 꿈인데 주로 성공운 승진 재물에 관련이 있다고 합니다.

28. 돼지를 때리는 꿈.
구설수 및 소승 등 주변 사람들과 싸울 일이 있을 줄 모르니 조심하라는 의미라고 합니다.

29. 돼지와 입을 맞추는 꿈.
하는 일이 쉽게 풀리지만 그러 인해 자만하여 잃어버릴 수도 있으니 조심하라는 의미라고 합니다.

지금까지 돼지꿈 아기돼지꿈 돼지 나오는 꿈들에 해몽을 해보 왔습니다.
대부분 좋은 의미가 많으며 재물이나 성공운에 집중되어 있는 걸 볼 수가 있습니다.
저는 의외로 꿈에 돼지를 본 적이 있나 생각이 들 정도로 안 꾸어 본거 같은데요.
해몽이 정말 많은 돼지꿈인데 잘 나올만한 상황으로만 추리고 추렸다는 거 알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또한 해몽을 하다 보니 제 의견이 조금씩 감의가 되어 있다는 점 유념하고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복되고 힘찬 하루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