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eam interpretation

비행기꿈 해몽 비행기 타는꿈 비행기나오는꿈 해몽 정리.

by 솥나무 2022. 4. 1.
반응형

안녕하세요 솥 나무입니다.
오늘은 비행기 꿈 해몽 비행기 타는 꿈 비행기 못 타는 꿈 등 비행기가 나오는 꿈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비행기는 우리의 중요한 운송수단 중 하나로써 꿈에서도 하는 일 명예 승진 등등에 관련이 있는데요.
비행기가 어떠한 비행 기고 크기는 어떠했냐에 따라 해몽이 달라지니
상황별 대입을 잘해 해몽을 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크게 이야기하자면 큰 비행기일수록 좋은 의미이며 타는 꿈은 좋은 의미이며 놓치다 내리다 이런 경우는
안 좋은 의미로 해몽이 된다고 합니다.
그럼 어떠한 상황별 해몽이 존재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비행기 꿈 해몽 비행기 타는 꿈 비행기 관련된 꿈 해몽.
1. 비행기 타는 꿈.
비행기를 타는 꿈은 좋은 의미에 꿈인데 취업 승진운이 있을 꿈이라고 합니다.
그러나 누군가 비행기를 타느냐 하는 것도 중요한데요.
연인이나 부부가 함께 타는 건 애정운이 좋아진다는 의미가 있고
직장 상사와 함께 타는 건 하는 일이 늘어난다는 의미지만 좋은 쪽으로 생각하시면 된다고 합니다.
부모님이나 친척분들과 타는건 부모님이나 친척분들 중에 좋은 일이 생길 거라는 꿈이라고 합니다.
또한 하는 일이 잘풀릴다는 의미도 있다고 합니다.
가족과 함께 비행기는 타는 꿈은 집안에 좋은 일이 있을 거라는 의미라고 합니다.

2. 비행기를 타려고 기다리는 꿈.
비행기를 타야 하는데 기다리다 깨는 꿈은 안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는 돼요.
하는 일이 좋지 않을 쪽으로 흐를 수 있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고 하니 매사 신중을 귀할 필요가 있다는 걸 암시
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3. 비행기에서 떨어지는 꿈.
잘 가야 하는 비행기에서 떨어졌으니 안 좋은 의미가 있는데요.  하는 일이나 추진하는 일이 무산되거나 실수를 할 수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4. 비행기를 타야 하는데 못 타는 꿈.
이 꿈은 기회를 놓친다는 꿈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어떠한 계획이 틀어지거나 계약 취소 또는 준비하는 일이 성사가 되지 못한다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또한 다른 기회가 있을 거니 상심하지 말라는 의미도 있다고 합니다.

5. 비행기를 타려고 기다리는데 비행기가 추락하는 꿈.
이 꿈은 간단히 말해 운이 다시 돌아온다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6. 비행기에서 내리는 꿈.
이 꿈은 타는 꿈과 반대의 개념의 로 인간관계를 매사 조심하시고 하는 일에 신중을 귀 할 필요가 있다는 걸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7. 전용기를 타는 꿈.
혼자만에 전용기를 타는 꿈은 취업 승진을 할 거라는 꿈이며 현재 하는 일이 잘 풀리지 않아 고민이시라면 장기간 길게 보고 계획을 잡고 추진하면 좋은 일이 있을 거라는 꿈이라고 합니다.

8. 비행기를 사는 꿈.
비행기 사는 꿈은 비행기에 최고로 좋은 꿈인데요 재물운이 상승하며 하는 일에 큰 성과가 있을 꿈이라고 합니다.

9. 승무원이 되어 일하는 꿈.
이 꿈은 일이 늘어난다 이런 의미라고 하는데 좋은 의미로는 중요한 직책을 맡게 된다 이런 의미로 보시면 될 거 같습니다.

10. 비행기를 타고 가는데 추락하거나 폭발하는 꿈.
이 꿈은 내신 변에 변화가 있을 거라는 꿈인데 이직이나 신분 상승 사업의 운이 있을 거라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11. 비행기가 하늘을 날아가는 걸 보는 꿈.
좋은 의미로는 명성을 널리 알리게 된다.  또는 어떠한 일을 선전을 하게 될 일이 생긴다 이런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12. 비행기가 바다 위를 나는 꿈.
이 꿈은 귀인을 만난다는 의미가 있는데 이 귀인이 나에게 큰 성공을 가져다준다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13. 비행기를 타고 여행을 가는 꿈.
이 꿈은 떠나고 싶어 하는 심리적인 꿈일 때가 있으며 지인이나 가족에게 안 좋은 일이 있을 수 있으니 한 번 더 살피라는 꿈이라고 합니다.

14. 비행기에서 낙하산을 피고 하강하는 꿈.
이 꿈은 꿈에서의 기분이 중요하다고 합니다.  산뜻하고 기분이 좋았다면 자신감을 얻는다 기분 좋은 일이 생긴 다이런 의미라고 하며 반대로 비분이 좋지 않았다면 반대의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15. 비행기에 불이 나는 꿈.
이 꿈은 좋은 의미가 있는 꿈으로서 주로 승진 합격 성공운이 올라갈 꿈이 라고 합니다.

16. 비행기를 조종하는 꿈.
이 꿈은 직장이나 소속된 단체에 리더가 된다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그러나 조종을 하는데 잘 안되거나 이상하면
손해 볼일이 생긴다는 의미이니 조심하라는 꿈이라고 합니다.

17. 비행기에서 새를 보는 꿈.
이 꿈은 인간관계가 좋아질 꿈이라고 합니다.


18. 비행기에서 밥을 먹는 꿈.
이 꿈은 어딘가에 초대를 받을 일이 생긴다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19. 비행기에 대통령과 같이 타는 꿈.
좋은 꿈인데요.  권력 승진과 관련이 있다고 합니다.

20. 종이비행기를 접거나 날리는 꿈.
이 꿈은 헛된 욕심을 부리지 말라는 경고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하나씩 차근이 해결을 하라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비행기 꿈 해몽 비행기 타는 꿈 비행기 나오는 꿈 비행기 관련된 꿈 해몽 20가지 정도
살펴보았습니다.  꿈해몽을 하다 보니 알게 된 게 있는 돼요.  꿈에서 크면 클수록 좋고 비행기도 멋지면 멋질수록
의미가 좋아지니깐요.  상황에 잘 맞추어 해몽을 해보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제가 자주 하는 말인 돼요.  꿈해몽은 해몽일 뿐 너무 의지하고 하시면 더욱 안 좋은 결과를 초래하니 
재미로만 해몽을 해보셨으면 합니다.
궁금하시거나 잘안풀리는 해몽 있으시면 답글 주시면 최대한 성의껏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더욱 재미있는 해몽 글로 찾아뵐게요.
행복하시고 힘찬 하루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