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eam interpretation

아내꿈 해몽 아내 나오는꿈 해몽등 정리.

by 솥나무 2022. 4. 8.
반응형

안녕하세요 솥 나무입니다.
오늘은 아내 꿈 아내 나오는 꿈을 정리해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아내가 꿈에 나오는 건 근심 걱정이나 일에 대해 풀이가 많다고 합니다.
좋은 의미도 있지만 나쁜 의미도 많으니
상황별 어떠한 해몽이 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내 꿈 아내 나오는 꿈 정리.
1. 아내가 나오거나 보는 꿈.
아내가 꿈에 나오는 건 주변에 애착을 같을 일이 생길 거라는 예지몽이라고 합니다.

2. 아내가 임신하는 꿈.
아내가 진짜로 임신을 하고 있다고 하면 큰 의미가 없는 꿈이지만 그렸지 않다면 남에게 비밀로 해야 하는 일이 생겨
근심 걱정이 생길 꿈이라고 합니다.  다른 의미로는 아내에게 더욱 신경을 쓰라는 의미도 있다고 합니다.

3. 아내에게 화를 내는 꿈.
부부간 싸움이 있을 수 있거나 감정이 상할 상황이 생길지 모르니 지혜롭게 대처를 하라는 의미입니다. 

4. 아내와 포옹을 하는 꿈.
아내를 포옹하거나 안 주는 건 가정에 평화를 상징한다고 합니다.  포옹할려는데 거부를 하거나 하면 안 좋은 의미이며
따뜻하게 포옹을 하거나 하면 좋은 의미라고 합니다.

5. 아내와 헤어지는 꿈.
이 꿈은 꿈과 반대로 서로 사이가 돈독해진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6. 아내와 외출하는 꿈.
아내와 외출을 하는 건 부부 사이에 노력이 필요하다는 의미가 있으며 노력하면 좋아질 거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7. 아내가 바람을 피우는 꿈.
본인(남편)이 바람을 피우고 싶은 욕망을 가지고 있을 때 꾸는 심리적인 꿈 일대가 있으며 새로운 취미가 생겨 집중할 일이 생긴다는 꿈입니다.

8. 아내가 내 옷(남편)을 입는 꿈.
태몽이라고 합니다.  아들을 낳을 꿈이라고 합니다.

9. 아내의 알몸을 보는 꿈.
이 꿈은 벗는 걸 보는 꿈과 처음부터 알몸일 꿈과 해몽이 달라지는데
벗고 있는 걸 보는 꿈은 가정에 기쁜 소식이 있을 꿈이며 처음부터 알몸일 꿈은 아내와 사이가 서먹해진다 이런 의미라고 합니다.

 10. 아내가 기쁘게 웃는 걸 보는 꿈.
이 꿈은 행운이 상승할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11. 아내와 술을 마시는 꿈.
아내와 술을 마시는 건 다툼이나 오해가 있을 수 있으니 조심하라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12. 죽은 아내가 나타나는 꿈.
이 꿈은 일적으로 잘 풀리거나 재혼수가 있다는 꿈이라고 합니다.

13. 아내가 다른 남자와 결혼을 하는 꿈.
부부간 서로 노력이 필요하는 걸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14. 아내가 노래를 부르는 꿈.
기쁘고 즐겁게 노래를 부르면 가정에 좋은 일이 생길 꿈이며 반대로 슬프게 노래를 부르면 반대의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15. 아내가 힘든 일이나 일을 열심히 하는 걸 보는 꿈.
집안에 식구가 늘어나거나 친척이나 누군가 찾아 올 꿈이라고 합니다.

 지금까지 아내 꿈 아내 나오는 꿈을 살펴 보았습니다.
이외에도 많은 해몽들이 있는데 대부분 안 좋은 해몽이라 간추려 15가지로 압축했다는 점 참고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주로 가정에 대한 해몽도 있으며 본인의 마음을 대변하는 심몽도 많이 있는 걸 볼 수 있습니다.
아내나 남편 꿈도 비슷하겠지만 심리적으로 힘들거나 배우자가 미울 때 꾸어지는 심리적인 꿈도 많다고 합니다.
저도 가끔 아내가 나오는 꿈을 꾸게 되는데 조금 미워 보일 때나 의견이 안 맞을 때 자주 꾸게 되는 일이 생기더라고요.
그러니 안 좋은 의미라고 해서 조심은 하되 너무 마음에 담아 주지 않는 게 좋을 거 같다는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그럼 더욱 알차고 재미있는 해몽 글로 찾아오겠습니다.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