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eam interpretation

기차꿈 해몽 기차 타는꿈 기차 나오는꿈 해몽 정리.

by 솥나무 2022. 4. 3.
반응형

안녕하세요 솥 나무입니다.
오늘은 기차 꿈 해몽 기차 타는 꿈 기차 나오는 꿈들을 정리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기차가 꿈에 나오는 건 자신의 하는 일이나 일에 대한 성과를 많이 나타낸다고 합니다.
어디로 떠나고 싶어 하는 심리적인 꿈도 있다고 합니다.
상황별로 많이 해몽이 달라지니 천천히 하나씩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기차 꿈 해몽 기차 타는 꿈 기차 나오는 꿈.
1. 기차 타는 꿈.
기차를 타는 건 본인의 일이 잘 풀리 꿈인데 중간에 내리지 말고 본인이 목적으로 하는 목적지에 잘 가면 더욱 좋은 꿈으로 해석이 된다고 합니다.

2. 기차를 타고 시원하게 달리는 꿈.
이 꿈은 타는 꿈과 비슷한데 시원하게 달렸다는 건 목적을 위해 빠르게 가고 있다는 걸 명시한다고 합니다.
중간에 멈추거나 기차를 타고 달리는데 이상하거나 하는 꿈은 반대의 의미가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3. 기차에서 내리는 꿈.
이 꿈은 본인이 원하는 곳이냐 아니냐에 따라 달라지는데 본인이 원하는 기차역이나 행선지였다면 자신의 일이 크게 성공을 하거나 하고 있는 일에 성과가 따를 꿈이라고 합니다.  자신이 원하지 않는 곳이나 모르는 곳에 내리는 경우는 반대의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4. 기차를 타고 풍경을 감상하는 꿈.
이 꿈은 자신의 위치가 변화한다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이직이나 발령 이사 등 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5. 기차를 타려고 하는데 놓치는 꿈.
놓치는 꿈은 타는 꿈과 반대의 의미인데 어떠한 기회를 놓치게 된다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6. 기차를 잘못 타는 꿈.
잘못 타는 꿈도 조금 안 좋은 의미인데 실수를 조심하라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또한 자신의 선택이 잘못된 길로 간다 이런 의미도 있다고 합니다.

 


7. 기차를 타고 터널을 지나는 꿈.
하는 일이나 사업 등등 어두운 측면에 처한다는 의미가 있다고 하니 매사 신중을 귀하라는 의미입니다.

8. 기차가 다리를 지나는 꿈.
이 꿈은 심리적인 꿈으로 하고 있는 일이 불안하거나 심적으로 힘들 때 꾸는 꿈이라고 합니다.
또한 쉽게 기차가 다리를 쉽게 지나 가면 불안함이 쉽게 지나갈 꿈이라고 합니다.

9. 기차소리를 듣는 꿈.
기차소리를 듣는 꿈은 소리에 따라 해몽이 조금 달라지는데 명쾌하고 듣기 좋은 소리였으면 좋은 소식이나 성과가 있을 꿈이며 기차소리가 이상하고 특이하고 하면 자신에 대한 안 좋은 소문이 날 거라는 꿈이라고 합니다.
기차 소리는 크면 클수록 좋은 꿈에 속한다고 합니다.

10. 기차에 치이는 꿈, 기차가 고장으로 멈추는 꿈.
이 두 가지 꿈은 안 좋은 의미로 일에 실패 및 계획하는 일이 틀어질 수 있다는 꿈이라고 합니다.

11. 달리는 기차를 보는 꿈.
이 꿈은 자신에 일이나 하고 있는 일이 순탄하다 잘되고 있다 이런 의미입니다.

12. 기차역에 누군가 배웅하는 꿈.
이 꿈은 인관관계와 관련이 있는데 다툼이 있을 수 있으며 이별을 할 수도 있다는 의미가 있으니 신중하라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13. 기찻길을 걸어가거나 건너가는 꿈.
심리적인 꿈일 때는 현재 자신의 상황에 만족하지 못하거나 불안할 때 꾸는 꿈 일대가 있으며 자신의 하는 일보다 더 과중한 업무나 일을 맡게 된다는 꿈입니다.


14. 기차가 출발하기를 기다리는 꿈.
하는 일에 서과가 없거나 일이 막힐 수 있다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일이 해결이 될 때까지 조금 시간이 걸릴 수 있다는 의미도 있다고 합니다.

15. 기차가 하늘을 나는 꿈.
이 꿈은 자신의 기간이나 단체에 좋은 위치에서 활동을 한다는 꿈이라고 하며 자신의 단체가 유명해지는 일이 있어 자신에게도 득이 된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16. 가족과 함께 기차 타는 꿈.
이 꿈은 가족의 화목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가는내내 즐겁거나 원하는 목적지에 가거나 하면 더욱 화목 해질 일이 생긴다고 하며 누군가 한 명이 중간에 내리거나 하면 소통의 문제나 내린 사람이 어떠한 문제를 가지고 있다는 걸 의미한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기차 꿈 해몽 기차 타는 꿈 기차 나오는 꿈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기차가 의미하는 건 일 적이나 하는 일에 대해 많은 의미를 담고 있는 걸 볼 수 있습니다.
이동수단이 나오는 꿈은 자신이 원하는 목적지 시원하게 뻥뻥 달린다거나 기분이 좋다거나 하면
좋은 의미로 해석이 된다고 합니다.
또한 휴식이 필요하거나 할 때 심리적인 의미도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그럼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더욱 유익한 해몽 글로 찾아뵐게요.
행복하고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