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eam interpretation

시계꿈 해몽 시계 차는꿈 시계 관련된꿈 해몽 정리.

by 솥나무 2022. 3.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솥 나무입니다.
오늘은 시계 꿈해몽 시계 차는 꿈 시계 관련된 꿈들에 대해 알아볼 건데요.
꿈에서 시계가 나오는 건 권력 승진 재물 건강 등 다양한 해몽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물론 종류도 중요하며 시계줄도 어떠한 걸 찾느냐에 따라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저는 멋진 시계를 찾는데 줄이 끊어 질랑 말랑한 꿈을 꾸어
신경이 쓰여 여기저기 자료를 수집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럼 상황별 해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시계 꿈 해몽 시계 차는 꿈 시계 관련된 꿈 해몽.

1. 시계 차는 꿈.

우선 시계 차는 꿈의 기본적인 해물은 합격 승진 등과 관련이 있는다고 합니다.
멋지고 고급스러운 시계를 차는 건 인정을 받을 일이나 일에 성과가 있을 꿈이라고 합니다.
금시계를 차는 건 금전과 관련이 많다고 하는데 금전운이 좋아질 꿈이라고 합니다.
반대로 보기 흉한 시계를 차는 꿈이었다면 반대의 의미가 있으니 조심하셔야 합니다.

 2. 시계를 줍는 꿈.
시계를 줍는 꿈도 차는 꿈과 비슷한데 다른 게 있다면 인간관계가 추가가 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귀인이 나타날 꿈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또한 금시계는 횡재수가 생길 꿈이라고 합니다

3. 시계를 선물 받는 꿈.
이 꿈도 귀인을 만나다는 의미인데 풀어써보면 누군가에 도움을 받아 취직이나 일의 성과를 얻을 수 있다 라는 의미라고 합니다.  참고로 더욱 멋진 시계였다면 성과도 크다라고 보시면 됩니다.

 4. 시계가 고장이 나느꿈.
시계가 고장이 난다는 건 건강이 안 좋아질 징조라고 하니 조심하셔야 합니다.  또한 사고운도 안 좋아질 수 있다고 합니다.

5. 시계를 사는 꿈.
시계를 산다는 건 새로운 일이나 새로운 것에 몰두를 할 수 있다는 의미가 있는데 새로운 일에 집중을 하라는 의미도 있다고 합니다.

6. 택배나 소포로 시계를 받는 꿈.
간단하게 말하자면 새로운 업무 새로운 단체 즉 취업운이나 새로운 일을 잘 해결을 해간다 이런 뜻입니다.


7. 오래되거나 헌 시계를 버리는 꿈.
새로운 일을 찾아간다는 의미로 이직 또는 출장 등과 관련이 있다고 합니다.

8. 시계를 잃어버리는 꿈.
이 꿈은 마음이 복잡하거나 어지러울 때 꾸는 심몽일 때가 있으며 어려운 일이 있을 수 있다는 의미로 해석이 되는데
잃어버렸다가 찾으면 이 어려운 일이 쉽게 지나갈 거라는 의미도 있다고 합니다.

9. 시계가 움직이는 소리가 크게 들리는 꿈.
이 꿈은 성공과 관련이 많은 꿈으로 일에 인정을 받는다 좋은 기회가 온다 라는 의미로 보시면 되고 좋은 인연을 만나 끔이기도 하다고 합니다.

10. 고장 난 시계를 고치는 꿈.
시계 고장 나는 꿈과 반대의 의미로 건강을 회복하거나 일에 회복을 할 거라는 꿈이라고 합니다.  다만 고지다 목고 치거나 하면 면 좋아졌다 나빠지는 의미라고 합니다.  

11. 시계에 먼지가 부하게 끼어 있는 꿈.
이 꿈은 인간관계를 조심하라는 의미로써 특히 여자를 조심하라는 의미와 사기를 조심하라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12. 시계 줄이 끊어지는 꿈.
주변 사람들과 이견 충동을 조심하여야 하며 다툼이 있을 줄 모르니 조심하라는 뜻입니다.


13. 시계 알람을 듣는 꿈.
하는 일에 집중을 하라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14. 시계탑의 종소리를 크게 듣는 꿈.
이 꿈은 좋은 길몽으로써 행운이 찾아올 꿈이라고 합니다.  일 적 사업적으로도 잘 풀릴 좋은 꿈입니다.

15. 벽시계를 거는 꿈.
명예와 관련이 있다고 하네요.  하는 일에 인정을 받고 명성을 얻는다는 의미입니다.

16. 멋진 시계를 보는 꿈.
좋은 소식이 있을 꿈으로써 합격 취업과 관련이 있다고 합니다.

17. 모래시계 꿈.
꿈에 모래시계가 나오는 건 약속이나 일의 계획을 이야기하는데 약속이나 계획을 중요시하면 좋은 결과가 있다는 의미가 있으며 다른 의미로는 자신의 행동의 반성을 하게 될 일이 생길 꿈입니다.

18. 시계를 감추는 꿈.
장소가 중요하겠지만 시계를 감춘다는 건 남몰래 준비하고 있는 일이 생기거나 어떠한 물건을 오래 보관할 일이 생기거나 은밀한 일을 맡게 될 꿈이라고 합니다.


19. 시계가 가지 않고 멈추어 있는 꿈.
손목시계 탁상시계 벽시계 상관없이 시계가 가지 않는 건 사고 조심을 하셔야 하며 하는 일에 진정이 나오지 않는다 라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20. 시곗바늘이 움직이고 있는 걸 보는 꿈.
하는 일에 성과를 낼 수 있다는 의미인데 잘 풀리지 않은 일에 진정이 있거나 해결하지 못한 일이 실마리가 보인다 이런 의미라고 합니다.

 
지금까지 시계 꿈 해몽 시계 차는 꿈 시계 관련된 꿈 해몽을 해보 왔습니다.
시계가 나오는 꿈 다양한 의미가 있는 걸 보았습니다.
저는 꿈에 시계 줄이 끊어지려고 하는데 조금 붙어 있는 꿈을 꾸었는데 해몽을 해보면 어려운 일이 있으나 유지를 한다라는 의미 정도로 보시면 되는데 이러한 일이 생겼느냐 생겼는데 쉽게 지나갔답니다.
저같이 맞는 경우도 있겠지만 심리적인 꿈도 많이 있다는 거 알아 두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그럼 더욱 재미있는 해몽 글로 찾아뵐게요.
건강하시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