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eam interpretation

거울꿈 거울 보는꿈등 거울 관련된 꿈해몽 정리.

by 솥나무 2022. 4.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솥 나무입니다.

오늘은 거울 꿈 거울 보는 꿈 등 거울 관련된 꿈 해몽을 정리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꿈에 거울이 나오는 건 협조자나 중계인등을 뜻하는 해몽이 많으며 자신의 기분이나 마음을 

대변하기도 한다고 합니다.

상황별 해몽이 다르니 어떠한 해몽들이 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거울 꿈 거울 보는 꿈.

1.  거울을 보는 꿈.

거울을 보는 꿈은 주로 기쁘고 즐거운 일이나 자신이 좋아하는 사람들을 만나게 되는 좋은 꿈으로

좋은 소식 등이 이에 속한다고 합니다.  

 

2. 거울에 비친 자신을 보는 꿈.

이 꿈은 건강을 회복하거나 재물운이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또한 좋은 인연이나 좋은 친구를 만날 꿈이라고 합니다.

 

3. 거울에 얼굴을 비취 보는 꿈.

이 꿈은 주로 좋은 소식을 뜻하는 꿈으로 합격 취업 승진 등이 이에 속한다고 합니다.

 

4. 거울을 보며 화장을 하는 꿈.

이 꿈은 심리적으로는 너무 변화 없는 삶이 싫증 났을 경우 꾸는 심리적인 요인이 있으며 실제로 자신의 일이나 자신의 마음의 변화가 있을 수 있다는 걸 알려주는 예지몽이라고 합니다.

태몽일 때도 있는데 태몽일 때는 여자 아이를 뜻한다고 합니다.

 

5.  거울 앞에서 옷을 벗는 꿈.

이 꿈은 안 좋은 꿈으로 자신의 치부를 드러날 일이 생기거나 신세를 한탄하게 될 일이 생길 꿈이라고 합니다.

 

6. 거울에 아무것도 비치지 않고 보이지 않는 꿈.

아무것도 보이지 않는 건 자신의 일이 틀어지고 안 좋은 일이 생길 꿈으로 매사 신중을 하라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7. 거울을 깨는 꿈.

거울을 깨는 건 주로 인간관계에 있어 문제가 발생할 꿈이라고 합니다.  다툼 구설수 등을 조심하셔야 합니다.

 

8.  거울을 닦는 꿈.

막혔던 일이 하나씩 풀리고 일이 잘 해결될 꿈이라고 하며 집안에 경사가 있을 꿈이라고 합니다.

 

9. 거울을 줍는 꿈.

이 꿈은 주로 의미하는 건 남을 도와 줄일 이 생길 꿈이라고 합니다.

 

10. 거울을 안거나 품는 꿈.

거울을 안는 건 좋은 친구 연인 배우자를 만나게 될 꿈이라고 합니다.

 

11. 거울을 선물 받는 꿈.

이 꿈은 두루 좋은 꿈으로 자신의 명예가 높아 지거나 축화 받을 일이 생길 꿈이며 좋은 친구 연인을 만나게 되어질 꿈이라고 합니다..

12. 벽거울이 움직이는 꿈.

거울이 움직이는 건 배신 변심을 뜻한다고 합니다.

 

13. 거울에 낯선 사람이 비추는 꿈.

힘들고 어려운 일이 발생할 거라는 꿈이라고 합니다.  금전적인 손실도 조심하셔야 합니다.

 

이외 많은 꿈 해몽이 있는 게 간단하게 정리를 해드리면

거울 속에 비춘 모습이 멋있다 아름답고 보기 좋은 꿈은 대부분 자신의 일이 잘 풀리고 금전적으로 이득을 볼 꿈이며

거울 속에 비추는 모습이 검거나 다른 사람이거나 싫어하는 사람이 나왔다고 하면 반대의 의미가 있습니다.

또한 자신이 좋아하는 연예인이나 존경하는 사람이면 자신의 지휘나 자신의 현재 고민하고 있는 일이 해결될 꿈이라고 합니다.  또한 거울을 보았을 때 동물들이 비추어졌을 경우에는 그 동물의 상징되는 꿈풀이를 보시면 되는데 예를 들어 돼지는 재물이며 용은 권력이며 행운을 뜻하니 이에 대입을 해서 해몽을 해보면 꿈 해몽이 된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지금까지 거울 꿈 해몽 거울 보는 꿈 등 거울 관련된 꿈 해몽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정말 상황별 해몽들이 많은 게 거울 꿈이니 윗글 참고해 해몽을 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그럼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