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eam interpretation

머리카락 꿈 해몽 머리카락 자르는꿈 해몽등 정리.

by 솥나무 2022. 5. 7.
반응형

안녕하세요 솥 나무입니다.
오늘은 머리 자르는 꿈 머리카락 자르는 꿈 미용 관련된 꿈 해몽 등을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머리카랏은 꿈에 주로 인간관계 근심 걱정 등과 관련이 많다고 합니다.
어느 부위에 머리를 자르느냐에 따라 해몽이 달라지고
어떠한 분위기였느냐 상황이었느냐에 따라 달라진다고 하니
차근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머리 자르는 꿈 머리카락 자르는 꿈 미용 관련된 꿈.
1. 머리 자르는 꿈.
머리는 자른다는 건 근심 걱정거리에서 해소되고 싶다는 마음에서 꾸어지는 심리적인 의미가 있으며 연인 관계나 인간관계의 시작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2. 긴 머리를 자르는 꿈.
연인이나 인관관계의 애착을 의미한다고 하는데 애착을 가지면 가질수록 안 좋은 일이 일어날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3. 앞머리를 자르는 꿈.
앞머리를 잘랐을 때 이쁘고 단정하고 보기 좋게 잘렸다면 노력한 일에 성과를 낼 꿈이며 주변 사람들에게 인정을 받을 꿈이라고 합니다.  반대로 안 이쁘고 보기가 싫으면 반대의 의미로 구설수를 특히 조심하셔야 한다고 합니다.

4. 머리를 빡빡 깎는 꿈.
이 꿈은 여성분이 시면 연인이나 주변 인물에게 안 좋은 일이 생길 의미라고 하는데 재물과 관련이 많다고 합니다.
남성분이 이꿈을 꾸셨다면 사건 사고를 조심하셔야 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5. 머리를 자르다 그만두는 꿈.
주변 사람들에게 안 좋을 일이 생길 꿈이라고 하며 하는 일이나 노력하는 일이 난관에 봉착할 수 있다는 꿈이라고 합니다.

6. 머리카락을 검은색으로 염색하는 꿈.
이 꿈은 본인 상황에 자책을 할 경우 꾸는 심리적인 꿈일 때가 있으며 더  높은 곳을 꿈꾸고 싶거나 심리적 불안정할 때 꾸어지는 심몽이라고 합니다.

 


7. 본인 머리카락을 자르는 꿈.
무언가 결정할 일이 생기거나 주변 사람들과 헤어짐이 생길 꿈이라고 합니다.  주로 친한 친구 관계를 조심하라는 의미입니다.

8. 머리카락을 잘랐는데 그대로인 꿈.
이 꿈은 현실을 만족할 때 꾸는 심몽이며 내 생활은 흔들리지 않고 유지가 될 거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9. 머리를 짧게 자르는 꿈.
가족이나 인간관계의 헤어짐 및 싸움 구설수 등을 조심하라는 꿈입니다.

10. 가르마를 타는 꿈.
이 꿈은 편을 가른다는 의미가 있으며 근심거리가 생길 수 있으며 주변 사람들과 본인의 건강을 조심하라는 의미라고 합니다.

 

11. 머리 감는 꿈.
이 꿈은 시원하게 감을수록 좋을 꿈인데 하는 일 인간관계 등 좋아지고 잘 풀릴 꿈이라고 합니다.
감다 마는 꿈 감았는데 찝찝한 꿈은 반대의 의미가 있습니다.


12. 머리를 손질하는 꿈.
이 꿈도 깔끔하고 이쁘고 멋지면 좋은 의미로도 원하는 일 소원하는 일이 생길 거라는 의미이며
안 이쁘고 이상하거나 하면 반대의 의미로 불합격 실패 등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13. 파마를 하는 꿈.
꿈에 파마를 하는 건 새로운 도전 새로운 인연 새로운 일을 뜻한다고 합니다.

14. 머리를 염색하는 꿈.
마음이 답답하거나 기분 전환을 하고 싶을 때 꾸는 심리적인 꿈일 때가 있으며 고민을 해결하고 극복할 꿈이라고 합니다.

15. 머리카락이 불에 타는 꿈.
재물의 손실이 생길 수 있으며 하는 일 추진하는 일이 잘 풀리지 않을 수도 있다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지금 까지 머리 자르는 꿈 머리카락 자르는 꿈 미용 관련된 꿈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위에서 말씀드린 거처럼 인간관계 근심 걱정 등에 관련이 많은 걸 볼 수 있습니다.
상황별 해몽이 더 있지만 간추려 해몽을 했다는 점 참고해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다른 꿈해몽 글도 그러겠지만 머리 자르는 꿈은 글쓴이에 주관적인 생각이 조금 더 들어 있다는 점
참고해 봐주세요. 좋던 안 좋은 해몽이던 마음에 담아 두면 안 좋은 거 아시죠.  파이팅입니다.
그럼 더 재미있고 유익 한글도 찾아오겠습니다.
활기찬 하루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