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eam interpretation

바람꿈 해몽 바람부는꿈등 관련된 해몽 정리.

by 솥나무 2022. 5.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솥 나무입니다.
오늘은 바람꿈 해몽 바람부는꿈등 바람과 관련된 꿈 해몽이 있어 재미도 있고 신기해서
포스팅을 준비 해 보았습니다.
바람굼 해몽 바람 부는 꿈 바람 관련된 꿈 해몽들인데요.
바람관련된 꿈들은 자신의 현실 상황이나 자신의 사회적 지위 등에 관련이 많다고 합니다.
바람이 어떠한 바람이고 바람이 어디에 부티 치느냐에 따라서도 해몽이 많이 달라진다고 하니
차근히 하나씩 해몽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람 꿈 해몽 바람 부는 꿈 바람 관련된 꿈.

1. 바람이 자신에게 불어오는 꿈.
바람이 자신에게 어떠한 바람이 불어오느냐에 따라 달라지는데 상퀘하고 시원 한 바람이면 하는 일이나 소원하는 일이 이루어질 꿈이며 강풍이나 기분이 안 좋다 하면 반대로 구설수 및 이직 등 안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2. 바람을 맞으며 걸어가는 꿈.
이 꿈도 어느 정도의 세기냐에 따라 조금 달라지는데 바람이 세면 셀수록 안 좋은 의미라고 합니다.  주로 의미하는 건 일의 어려움이며 가정의 화합도 의미가 있다고 하니 조심하셔야 합니다.

3. 바람을 피해 숨는 꿈.
큰 바람일수록 더 큰 어려움에 벗어난다는 의미가 있는데 주로 일 적이나 사업 등을 이야기한다고 합니다.

4. 바람이 그치지 않고 계속 부는 걸 보는 꿈.
조금 안 좋은 의미가 있는데 건강이나 힘든 상황이 올지 모르니 대비를 하라는 의미라고 합니다.

5. 바람을 등지고 걷는 꿈.
바람을 등지고 걷는 건 어려움을 등졌다는 뜻으로 일이 원만하게 해결될 꿈이라고 합니다.
다른 의미로는 자신의 일에 귀인을 만나 일이 잘 해결이 될 꿈이라고 합니다.

6. 바람이 불어 옷이 날아가는 꿈.
이 꿈은 자신의 신변을 조심하라는 의미가 있는데 조금 크게 확대를 해서 해몽을 해보면 자신의 지위 하강 등 안 좋은 의미가 있으니 매사 조심할 필요가 있다는 의미입니다.

 


7. 바람에 물건이 날아가는 걸 보는 꿈.
비싼 게 날아가면 날아 갈수록 금전적 손해가 크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어떠한 물건이 날아갔는지 잘 대입을 해보셔야 합니다.

8. 세찬 바람이 불어 다른 사람 뒤에 숨는 꿈.
귀인을 만나 일이 해결이 될 거라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9. 바람이 불어 빨래가 날아가는 걸 보는 꿈.
이 꿈은 사기 조심하라는 의미가 있으며 인관관계를 조심하라는 의미도 있습니다.

 

10. 바람이 불어 모래먼지가 날리는 꿈.
예지몽이라고 하는데 주변 사람들에게 안좋일이 있을 수 있으니 챙기라는 의미라고 합니다.

11. 바람이 불어 돌이나 자갈이 날리는 꿈.
건강을 조심하셔야 하며 사고 조심하라는 꿈이라고 합니다.


12. 바람을 맞으며 멍하니 서있는 꿈.
이 꿈은 새로운 일을 시작할 꿈인데 마음을 편히 먹고 진행을 하라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13. 바람에 옷자락이 흔들리는 꿈. 
걱정 근심 건강 등을 조심하라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14. 바람을 타고 날아오르는 꿈.
이 꿈은 날아올랐느냐 날라 갔느냐에 따라 해몽이 달라지는데  바람이 상퀘하고 기분이 좋으면 좋을수록 좋은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바람을 타고 오르는 꿈은 승진 합격 등 좋은 일이 있음을 이야기하며  날아가는 건 기회를 놓치게 된다 이런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바람 꿈해몽 바람 부는 꿈 바람 관련된 꿈들을 살펴 보았습니다.
위에서 말씀드린 것처럼 바람이 상퀘하고 기분이 좋거나 꿈에서 깨어났을 때 기분이 좋거나 하면 좋은 의미가 있습니다.
그러나 상황별 해몽을 보시는 거와 같이 조금 안 좋은 해몽이 많은 바람 꿈이니 조심할 필요도 있을 거 같습니다.
해몽이 안 좋았어도 기분이 좋고 상궤 했다면 어려움이 쉽게 지나갈 거라는 의미가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그럼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더 재미있고 유익한 글을 포스팅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