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eam interpretation

햇빛꿈 빛 비추는꿈등 빛 관련된꿈 해몽 정리.

by 솥나무 2022. 5.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솥 나무입니다.
오늘은 햇빛 꿈 빛 비추는 꿈 빛 관련된 꿈 해몽을 해볼까 합니다.
빛과 관련된 꿈은 그리 상황이 많지 않지만 묘사하고 있는 게 명확한 해몽들이
많다고 합니다.
주로 명예 소원 태몽 일적인 해몽들이 존재를 하는데요.
재미있는 해몽들이 많이니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햇빛 꿈 빛 비추는 꿈 빛 관련된 꿈.

1. 빛 비추는 꿈.
빛이 비치는 꿈은 나아갈 방향을 이야기할 때가 많은데요.  어떠한 상황이냐에 따라 해몽이 달라지며 
어떠한 사물에 빛이 비치는지에 따라 달라지는데 주로 자신이 좋아하고 아끼는 물건이나 사물에 빛이 비치면 좋은 의미로 반대로 처음 보거나 싫어하는 물건이나 사물은 반대의 의미라고 보시면 됩니다.

2. 자신의 머리 위로 빛이 비치는 꿈.
이 꿈은 반짝이고 멋지고 이런 빛일수록 좋은 의미가 있는데 주로 명성과 관련이 있다고 합니다.

3. 집안에 빛이 비치는 꿈.
더 환화고 밝은 빛일수록 좋은 꿈이라고 하는데 주로 이익이나 승진 합격과 관련이 있다고 합니다.

4. 자신의 몸에 빛이 비치는 꿈.
주된 해몽은 태몽인데 이름을 빛낼 아이를 낳게 된다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태몽이 아닐 때는 재물운이 좋아지고 자신의 이름을 널리 알리게 될 거라는 의미가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5.  햇빛이 화사하게 빛나거나 비추는 꿈.
좋은 의미의 꿈으로써 걱정과 근심이 사라질 꿈이라고 하며 하는 일이 난관에 봉착해 있다면 잘 해결될 꿈이라고 합니다.

 

 


6. 빛이 자신의 방 안으로 들어오는 꿈.
이 꿈은 조력자를 상징한다고 합니다.  하는 일을 누군가에게 도움을 받거나 지도를 받는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반대로 빛이 들어오는데 어둡거나 하면 건강을 조심하라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7. 자신의 등 뒤로 빛이 비치는 꿈.
이 꿈은 막혔던 일이 해소되고 고민했던 일이 해결될 꿈이라고 하며  새로운 연인 새로운 친구를 의미한다고 합니다. 

8. 부모님 방에 빛이 들어오는 꿈.
이 꿈은 좋은 인연 결혼을 뜻한다고 합니다.

 

 

9. 나무나 꽃에 빛이 비치는 꿈.
좋은 의미인데 자세히 풀어 이야기를 하면 하는 일에 자신감을 가지고 도전하면 좋은 일이 생길 거라는 뜻이라고 하는데 주로 의미하는 건 재물운이나 명예운이 좋아질 꿈이라고 합니다.

10. 빛이 반사되어 눈이 부신 꿈.
건물의 유리나 거울이나 빛이 반사되어 내 눈이 부신 꿈은 자신만의 시간을 같는다 자신만의 일을 하게 된다 이런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11. 빛이 너무 세어 눈을 뜨지 못하거나 피하는 꿈.
이 꿈은 자신의 실력 발휘할 기회를 놓친다는 꿈이라고 합니다.  또한 주변에 압력이나 어떠한 일대 문에 자신의 일을 포기한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12. 빛이 자신의 몸을 감싸는 꿈.
건강을 회복하게 되며 하는 일에 성과가 있을 꿈이라고 하는데 좋은 인연 결혼을 뜻하기도 한다고 합니다.


 

지금 까지 햇빛 꿈 빛 비추는 꿈 빛 관련된 꿈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보시는 거와 같이 좋은 의미의 해몽이 많은 걸 볼 수 있는데요.
빛 꿈은 밝으면 밝을수록 좋으면 어둡거나 빛 색깔이 어두운 계통으로 가면 갈수록 안 좋은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상황을 잘 도입을 해보시는 걸 추천 드십니다 예로 저 같은 경우는 빛이 환하게 비추는데 눈을 반쯤 감는 꿈을 꾸었는데요.  일을 추진을 해서 잘 해결되었으나 조금 실수가 있어 압박을 받은 기역이 있습니다.
그럼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제 해몽 글이 답이 아니니 두루두루 찾아보시길 권장하고요 더욱 재미있는 
꿈해몽 글로 찾아뵐게요.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