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eam interpretation

피부 꿈 해몽 두드러기꿈 해몽 피부 관련된꿈 해몽 정리.

by 솥나무 2022. 5.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솥 나무입니다.
오늘은 피부 꿈 해몽 두르러기꿈 해몽 피부 관련된 꿈 해몽을 해보려고 합니다.
최근에 기분 나쁘게 몸에 두드러기가 나는 꿈을 꾸게 되어 찾아보게 되었는데
상황별 해몽은 많지 않지만 의미 있는 해몽들이 있어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피부와 관련된 꿈은 스트레스나 현재 진행하는 일 즉 현재의 상황을 나타내는 해몽이 많다고하니
상황별 어떠한 해몽들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피부 꿈 해몽 두드러기 꿈 해몽 피부 관련된 꿈.

1. 피부병에 걸리는 꿈.

이 꿈은 좋은 의미 나쁜 의미가 함께 있는 꿈인데 주로 심리적으로 걱정 근심이 많이 있을 때 꾸어지는 심몽일 때가 있으며 실질적으로 근심 걱정이 생길 꿈이라고 합니다.  또한 좋은 의미도 있는데 재물운이 좋아질 꿈이라고도 합니다.
꿈을 꾸었을 때 당시 기분과 상황을 잘 대입을 해보셔야 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2. 손가락에 피부병이 걸리는 꿈.
손가락에 피부병이 걸리는 건 하는 일에 어려움을 이야기한다고 하며 인간관계 및 구설수를 조심하셔야 한다고 합니다.

3. 피부가 많고 백옥 같고 보기 좋은 꿈.
이 꿈은 꿈 그대로 보시면 되는데 하는 일이 탄탄대로가 열릴 거며 인관 관계나 자신의 능력 등 좋은 일이 생길 꿈이라고 합니다.  혹시 목표하는 일이 있다면 추친을 하라는 의미도 있습니다.

4. 피부가 찢어지거나 상처가 나는 꿈.
이 꿈도 심몽일 때가 있는데 주로 하는 일이나 지금 상화에 만족하지 못할때 꾸어지는 심몽이라고 합니다.  또한 하는일이 틀어 질지 모르니 신중을 귀하라는 꿈입니다.

5. 선탠을 하는 꿈.
이 꿈은 자신의 모습이 만족하지 못할 때나 자신의 처지를 한탄할 때 꾸는 심리적인 꿈이라고 합니다.

 


6. 꿈에 나온 사람의 피부가 검거나 거칠어 보이는 꿈.
연인관계라면 이별을 조심하셔야 하며 가족이나 친구 등 아는 사람이라면 싸움을 조심하라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7. 피부가 검게 변하는 꿈.
피부가 검게 변했으니 좋은 꿈은 아닌데요.  건강이나 사고 조심을 하셔야 한다고 합니다.

8. 주변 사람의 피부가 깨끗하거나 깨 느긋해 지는 걸 보는 꿈.
인간관계가 좋아질 꿈이라고 하며 연락이 되지 않던 친구나 주변 사람들과 연락이 될 꿈이라고 합니다.

9. 얼굴에 여름이 생기는 꿈.

현재 하는 일이 힘들고 지쳤을 때 꾸는 심몽일 때가 있으며 실질적으로 힘들일이 생길 꿈이라고 하니 조심하셔야 하며 여드름이 많으면 많을수록 더 안 좋은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10 피부가 썩는 꿈.
이 꿈도 안 좋은의미로 주러 가정사에 안좋은 일이 있을 꿈이라고 합니다.

11. 피부에 두드러기 나는 꿈.
등에 두드러기 나는 건 구설수나 뒷소문 등을 조심하는 의미가 있으며
성기 쪽에는 주로 자녀의 문제나 가족의 문제를 조심하라는 의미이며
얼굴 쪽에 두드러기가 나는 건 좋은 의미로 자신의 인지도가 올라갈 꿈이라고 합니다.
기타 부위는 피부병 꿈을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이외에 누군가가 나의 피부를 상하게 하거나 주로 검은 계통을 보게 되거나 상처 등은 안 좋은 의미를 의미하고 이러한 상황 속에 좋은 쪽으로 바뀌거나 난 상처가 치유되거나 하는 건 좋은 의미로 보시면 될 거 같습니다.

지금까지 피부 꿈 해몽 두드러기 나는 꿈 해몽 피부 관련된 꿈 해몽을 알아 보았습니다.
저는 오늘 배에 두드러기가 나 약을 찾는 꿈을 꾸었습니다.  대입을 해 풀이를 해보면 약을 찾다 못 찾아서 조금 조심하라는 의미로 받아들였습니다.  이처럼 대입을 잘해 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그럼 더욱 재미있는 해몽 글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안 좋은 꿈은 털어 버리시고 오늘도 파이팅하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