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eam interpretation

흙꿈 해몽 흙 관련된꿈 해몽 정리.

by 솥나무 2022. 5.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솥 나무입니다.
꿈해몽 자료를 이리저리 찾아보다 재미있는 해몽을 하나 찾아 포스팅을 하게 되었는데요.
흙 꿈해몽 흙 관련된 꿈 해몽을 해보려고 합니다.
흙과 관련된 꿈은  주로 흙에서 깨고 묻는 꿈들을 자주 꾸신다고 하는데요 그 외에도 상황별 해몽이
재미있고 의미 있는  해몽들이 있으니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흙 꿈 해몽 흙 관련된 꿈 해몽.
1. 흙을 파서 물건이나 무언가를 얻는 꿈.

이 꿈은 좋은 꿈으로 해석이 되긴 하는데 어떠한 물건이 나왔느냐가 중요합니다.  자신이 필요하거나 원하거나 금은보화나 이런 종류에 물건이면 자신의 소원이 성취되거나 재물운이 좋아질 꿈입니다.

반대로 기분이 안 좋거나 원하지 않는 물건은 일을 억지로 맡게 되거나 추진하는 일이 원하는 방향으로 흘러가지 않을 꿈이라고 합니다.

2. 흙을 파서 물건이나 무언가를 묻는 꿈.
이 꿈도 얻는 꿈과 비슷하다고 보시면 되는데 좋은 의미로 저축을 하게 되거나 사업의 확장 등을 뜻하며 안 좋은 의미로는 비밀이 생기거나 일의 미루어짐을 이야기한다고 하니 상황을 잘 대입해 보심을 추천합니다.

3. 흙에 빠지는 꿈.
흙에 빠지는 건 곤란한 상황이나 손해를 의미한다고 합니다.  빠졌다가 나오게 되면 이러한 상황들 속에 빠져나온다 이런 의미로 보시면 됩니다.

4. 흙으로 벽돌을 만들어 쌓는 꿈.
이 꿈도 높게 쌓으면 좋은 꿈인데 자신의 공적이나 합격 등 하는 일에 성과를 나타 낸다고 합니다.
반대로 흙담이 무너지거나 하면 반대의 의미가 있으니 조심하셔야 합니다.

5. 흙으로 마당이나 정원을 채우거나 다지는 꿈.
흙은 자신의 성과를 이야기하니 마당이나 정원을 채우는 건 자신의 성과를 채울 일이 생길 꿈이고 다지는 꿈은 자신의 입지나 사업 등을 건고히 한다 이 정도 의미로 보시면 됩니다.


6. 몸이나 옷에 흙이 묻는 꿈.
이 꿈은 안 좋은 의미로 건강을 조심할 일이 생길 수 있으며 구설수 및 인관관계를 조심하라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7. 흙더미를 여러 곳에 쌓는 꿈.
이 꿈은 하는 일이 늘어난다는 의미인데 사업의 번창이나 일 적수가 늘어날 꿈이라고 합니다.

8. 흙을 파서 집에 가고 오는 꿈.
이 꿈은 기회를 얻는다고 보시면 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무언가 노력하는 일이 있다면 성실히 하라는 의미도 있다고 합니다.  또한 흙을 그릇에 담가지고 왔다면 재물과 관련이 있다고 하는데 재물운이 좋아질 꿈이라고 합니다.

9. 흙을 지인이나 아는 사람에게 주거나 받는 꿈.
인간관계가 돈독해질 꿈이라고 합니다.

10. 흙을 만지는 꿈.
흙을 만지는 건 고민거리를 이야기한다고 합니다.  흙을 만지기만 하고 아무것도 하지 않는 건 현재 하는 일이 맞나 고민하고 있을 때 꾸어지는 심리적인 꿈이라고 하며 또한 부끄럽거나 창피한 일을 격을 수도 있다는 의미도 있다고 합니다.

11. 흙을 뒤집어쓰는 꿈.
흙을 뒤집어쓰는 것도 좋은 의미가 아닌데 건강 조심 경제적 손실을 조심하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12. 흙을 빚어 물건을 만드는 꿈.
이 꿈도 흙을 파거나 묻는 꿈과 비슷한 의미가 있는데 어떠한 물건을 만드느냐에 따라 해몽이 달라진다고 합니다.
자신이 원하고 좋다는 건 좋은 의미이며 만들고 나서 싫거나 기분이 안 좋거나 원하지 않는 건 안 좋은 의미입니다.

13. 흙구덩이나 흙을 파서 물을 붓는 꿈.
이 꿈도 물을 부어 차면 일에 성과나 재물운이 좋아질 꿈이며 물을 붓는데 안찬 건 반대의 의미가 있습니다.

지금까지 흙 꿈 해몽 흙 관련된 꿈 등을 살펴 보았습니다.
상활별 더 해몽들이 있는데 주로 안 좋은 꿈은 안 좋게 연결이 되며 좋은 꿈이나 기분이 좋은 꿈은 좋은 의미가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꿈이 반대인 경우도 많이 있으나 흙 관련된 꿈은 반대가 아니다고 보시면 될 거 같아요.
어떠셨나요 도움이 되셨는지 모르겠습니다.  궁금하신 건 댓글 주시면 답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더 재미있는 해몽 을로 찾아뵈도록 하겠습니다.
행복하시고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