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eam interpretation

홍수꿈 해몽 홍수나는꿈 물난리 나는꿈등 해몽 정리.

by 솥나무 2022. 6. 2.
반응형

안녕하세요 솥 나무입니다.
오늘은 홍수 꿈 홍수 나는 꿈 물난리 나는 꿈 등을 상황별 정리를 해보려고 합니다.
일상생활에 홍수라는 건 안 좋은 재앙에 가까운지라 꿈을 꾸고 나면 찜찜하기 마련인 돼요.
안 좋은 해몽들도 많지만 간간히 좋은 길몽들도 있으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꿈에 홍수는 근심거리나 위기 등을 나타 낸다고 합니다.
그럼 상황별 어떠한 해몽 등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홍수 꿈 해몽 홍수 나는 꿈 물난리 나는 꿈.
1. 홍수 나는 꿈.
일반적인 홍수 나는 꿈은 좋은 의미와 안 좋은 의미가 같이 있는데 홍수가 났을 때 물의 색갈이 어떠하냐에 따라 달라진다고 합니다.  물이 깨끗하고 맑을수록 좋은 의미인데 주로 본인의 하는 일에 근심 걱정거리가 없어질 꿈이고 물색깔이 안좋을수록 하는일이 난관에 부디치고 근심걱정거리가 생길 꿈이라고 합니다.

2. 홍수가 나서 집에 물이 들어오는 꿈.
이 꿈도 깨끗한 물이었으면 행운과 재물운이 상승할 좋을 꿈이라고 하며 흙탕물이라던지 색이 안 좋을 경우 가정에 불화 등을 나타낸다고 합니다.

3. 자신에게 홍수가 닥쳐 도망가는 꿈.
자신의 계획하는 일에 기회를 놓칠 꿈이라고 하는데 일의 틀어짐도 의미한다고 합니다.

4. 홍수가 난 곳에서 헤엄을 치는 꿈.
이 꿈은 위기가 닥쳐오나 잘 헤져 나갈 꿈이라고 하니 너무 조급해하지 말고 차근히 잘 대응을 하라는 꿈입니다.

 5. 홍수가나 집이 무너지는 꿈.
이 꿈은 안 좋은 의미가 많은 꿈인데 가정의 불화 경제적 손실 등을 의미하며 다 무너지지 않고 일부만 무너 졌다면 신중을 귀하고 조심을 하면 이 어려움을 피할 수 있다는 의미 라도 합니다.


6. 들판이나 논이 홍수가나 잠겨 버리는 꿈.
이 꿈도 홍수 나는 꿈과 비슷하다고 보시면 되는데 주로 재운운이 좋아질 꿈이라고 합니다.

7. 홍수로 강이 넘치는 걸 보는 꿈.
이 꿈도 홍수나는꿈과 비슷한데 많을수록 좋은 의미이며 이꿈도 재물운이 좋아질 꿈이라고 합니다.

8.  홍수에 사람이 떠내려 가는 걸 보는 꿈.
이 꿈은 주변 사람들과 마찰을 조심하라는 의미가 있는데 모든 일이든 신중을 귀할 필요가 있다는 걸 알려주는 꿈이라고 합니다.

9. 홍수에 자동차가 떠내려 가는 걸 보는 꿈.
자동차는 재물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자동차가 떠내려 갔으니 재물이 떠내려 간다고 보시면 되는데 사업이나 일적으로 피해가 올 수 있다는 꿈이며 좋은 기회를 놓칠 꿈이라고 합니다.

10. 홍수에 건물이 무너지는 걸 보는 꿈.
이 꿈은 다툼을 조심하라는 의미가 있다고 하는데 가족 간이나 직장이나 속한 단체에 다툼이 생긴 다는 걸 보여주는 꿈이라고 합니다.

 11. 홍수로 다리가 무너지거나 떠내려 가는 걸 보는 꿈.
인간관계나 하는 일에 대해 의견 차이가 생길 꿈으로 상황에 잘 대처를 해야 한다는 걸 의미한다고 합니다.

 12. 홍수가 자신을 덮치는 꿈.
자신의 일을 도와 줄이를 만나 성공을 하게 될 꿈이라고 합니다.


 13. 홍수에 계곡이 넘치거나 무너지는 걸 보는 꿈.
이 꿈은 건강을 조심하라는 의미가 있다고 하는데 본인이나 주변 사람들을 챙기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14. 홍수에 빠져 허우적 되는 꿈.
자신의 의지와 상관없이 손실을 볼 꿈이라고 합니다.  주변 사람들을 조심해야 하며 구설수 또한 조심하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15 홍수가 났다 물이 빠지는 꿈.
하는 일을 포기할지 모른다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진행하는 일에 힘든 일이 생겨 중도 포기를 의미합니다.

16. 홍수에 휘말렸다 구조되거나 살아나는 꿈.
현재 고민하고 있는 일이 있다면 잘 해결이 될 꿈이라고 합니다.  또한 새로운 일을 맡게 된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17. 홍수에 배를 타고 이동하는 꿈.
현재 어려움이 하다 보면 좋은 결과가 있을 거라는 의미가 있으며  어려움을 극복하게 되는 일이 생길 거니 기회를 잡아라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18. 홍수에 사람을 구해주는 꿈.
하는 일을 잘 해결해 나갈 수 있는 꿈인데 자신감을 가지고 일에 임하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19. 댐이 터져 홍수가 나는 꿈.
배신을 조심하라는 의미가 있으며 뜻하지 않은 곳에서 손실을 볼 거라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홍수 꿈 해몽 홍수 나는 꿈 물난리 나는 꿈 등 홍수에 관한 꿈해몽을 알아 보았습니다.
위에서 말씀드린 것처럼 홍수가 나는 꿈은 어떠한 상황이든 물에 색깔이 중요하며 꿈에서 홍수에 빠져나왔느냐 극복했느냐고 중요 한걸 볼 수 있습니다.
나쁜 해몽들만 있을 거 같았는데 좋은 의미가 많은 걸 볼 수 있습니다.
저는 홍수가 밀러 오는데 도망을 가는 꿈을 꾸어서 자료를 수집을 하게 되었는데 저 같은 경우는 안 좋은 의미가 있었네요.
오늘은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더욱 유익하고 재미있는 꿈해몽 글로 찾아올게요.
안 좋은 꿈 꾸셨다고 꿍해 있지 마시고 힘내시고 즐거운 일만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