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eam interpretation

엄마꿈 어머니꿈 엄마 나오는꿈 등 해몽 정리.

by 솥나무 2022. 6. 9.
반응형

안녕하세요 솥 나무입니다.
오늘은 엄마꿈 어머니 꿈 해몽 엄마 나오는 꿈 등을 살펴보려고 합니다.
엄마, 어머니가 꿈에 나오는 건 경제적이나 보호 사업 등과 관련이 있는데요.
항상 걱정을 해주고 사랑해주는 존재가 엄마, 어머니다 보니 해몽도 비슷하게 가는 경우가 있는데
꿈에서의 상황별 어떠한 상황들이 어떻게 해몽이 되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엄마꿈, 어머니 꿈, 엄마 나오는 꿈해몽.
1. 엄마가 꿈에 웃고 있는 걸 보는 꿈.
이 꿈은 인간관계에 있어 좋은 일이 생길 꿈이라고 하는데 좋은 인연을 만날 꿈이라고 합니다.  또한 행복하고 편안한 나날이 펼쳐질 거라는 의미도 있다고 합니다.

 

2. 엄가가 밥을 지어주는 꿈.
어려운 일이 처했다면 좋은 방행으로 흘려갈 그런 의미에 꿈이라고 합니다.  또한 주변에 도와줄 사람이 나타나 자신의 일을 도와 일이 잘 해결된다는 의미도 있으며 하는 일이 만사 평탄할 거라는 걸 의미한다고 합니다.

3. 엄마가 말없이 자신을 지극히 보고 있는 꿈.
이 꿈은 누군가가 나에게 다가온다는 의미인데  사업적 동업을 의미할 수도 있으니 자신에게 정보를 파악하기위해 접근을 할수 있다는 의미가 있으며 다른 의미로는 인기운이 좋아질 꿈입니다.

 

4. 엄마가 재혼한 걸 보는 꿈.
가정적인 어려운 문제에 직면하거나 직면해 있는 일이 해결이 잘 될 거라는 의미가 있는 꿈입니다.

5. 엄마에게 어리광 부리는 꿈.
이 꿈은 심리적인 의미로는 현재 하는 일에 스트레스사 많고 힘들 때 누군가 도와주었으면 하는 마음에 꾸어지는 심리적인 꿈일 때가 있으며 다른 의미로는 건강이나 사고를 조심해야 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6. 엄마에 세 꾸중을 듣는 꿈.
일을 할 때 조금 신중을 가지라는 의미가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주변의 다툼이나 구설수를 조심해야 하는 꿈입니다.

7. 엄마가 임신하는 꿈.
이 꿈은 본인에게 행운이 찾아올 꿈이라고 합니다.  하는 일에 성과가 있을 꿈이라고 합니다.

8. 엄마와 이야기를 하는 꿈.
이 꿈은 고민이 있거나 하고 싶은 말을 하고 싶은데 할 수 없을 때 꾸는 심몽이라고 하며 언행 등을 조심하라는 의미가 있는 꿈입니다.

9. 엄마가 다른 남자와 걷거나 이야기하는 꿈.
주변 사람들 즉 인간관계를 조심하라는 의미가 있는데 주로 구설수나 뒷담 화등을 이야기한다고 합니다.

10. 엄마의 젖을 먹는 꿈.
이 꿈은 재물운이 좋아질 꿈이라고 하며 좋은 인연이나 동업자 등을 만나 좋은 일이 생긴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11. 엄마가 아기를 낳는 꿈.
아기를 낳는 건 좋은 일이나 꿈에서는 반대의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가정의 불화나 근심거리 걱정거리 등이 생길 수 있다는 꿈이라고 합니다.

12. 엄마에게 선물 받거나 주는 꿈.
엄마에게 선물을 받는 꿈은 자신의 원하는 물건일수록 좋은 의미인데 재물운이나 합격 취업 승진운이 좋아질 꿈입니다.
엄마에게 선물을 주는 꿈은 자신의 안 좋은 상황이 좋아질 꿈이라고 하며 다른 의미로는 엄마에게 관심을 더 쓰라는 심리적인 해몽도 있다고 합니다.

13. 엄마가 버스를 타는 걸 보는 꿈.
이 꿈은 엄마가 바빠진다는 꿈이며 여행이나 출장을 갈 수 있다는 의미인데 이 상황 가운데 건강을 유념하라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14. 엄마가 아픈 꿈.
이 꿈은 꿈 그대로 해몽을 가지고 있는데 엄마가 아플 수도 있으니 건강관리를 해야 한다는 의미가 있으며 다른 의미로는 주변 사람들과 갈등이나 사고를 조심하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15. 엄마에게 돈을 받는 꿈.
좋은 꿈인데 하는 일이 잘 풀리고 어려움이 해결될 꿈이라고 합니다.

16. 엄마가 돌아가시는 꿈.
이 꿈은 재물운이 좋아질 꿈이라고 합니다.


17. 엄마와 싸우는 꿈.
직장이나 가정에서 독립을 할 꿈이라고 합니다.  또한 독립을 가고 싶다는 마음이 강할 때 꾸는 심몽이라고 합니다.

18. 엄마에게 잔소리하는 꿈.
경솔한 행동을 조심하고 사고나 구설수를 조심하라는 꿈입니다.

19. 엄마 병간호하는 꿈.
이 꿈은 가족들 간 관계를 조심 하나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엄마와 싸우거나 가족들과 싸울 일이 생길 수 있으니 조심하라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20. 엄마가 꽃이나 나무에 물을 주는 걸 보는 꿈.
이 꿈은 애정운이 좋아질 꿈으로 좋은 인연을 만날 꿈이라고 합니다.

지금까지 엄마꿈 어머니 꿈 해몽 엄마 나오는 꿈 등 해몽을 해보 왔습니다.
생각보다 상황별 해몽이 많은 거 같습니다.  
조금 도움이 되셨는지 모르겠습니다.
꿈에 엄마, 어머니의 모습이 반듯하고 이쁘고 멋지시고 보기 좋으면 더 좋은 꿈이고 안 좋은 꿈도 엄마, 어머니 모습에 따라
악운이 지나갈 수도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저는 엄마에게 꾸중 듣는 꿈을 꾸어서 조심조심했던 기억이 있어요.
럼 오늘도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