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eam interpretation

대통령 꿈 해몽 대통령 만나는꿈등 해몽 정리.

by 솥나무 2022. 6. 5.
반응형

안녕하세요 솥 나무입니다.
오늘은 대통령 꿈 해몽 대통령 만나는 꿈 대통령 관련된 꿈 등을 정리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은근히 대통령이 나오는 꿈을 꾸시는 분들이 있어 준비를 하게 되었는 돼요.
대통령은 최고 권력자답게 꿈에 나오면 좋은 해몽들이 많이 존재하기도 하여  복권을 사시는 분들도
계시는데요.  우선포스팅히기전에 꿈에 대통령을 만났을 경우에도 자신이 좋아하는 분이시면 더욱 좋은 해몽으로
이어지니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그럼 상황별 꿈해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대통령 꿈 해몽 대통령 만나는 꿈 대통령 관련된 꿈.

1. 대통령을 만나는 꿈.
위에서도 말씀드린 것처럼 본인이 존경하고 좋아하는 분일수록 더 좋은 의미로 보시면 되는데 주로 의미하는 건 합격 취업 승진 등 하는 일에 좋은 성과를 보인다는 꿈이라고 합니다.

2. 대통령과 이야기를 하는 꿈.
훌륭한 조력자를 만나 일이 원만하게 해결될 꿈이라고 하며 동업을 하게 될 경우가 생기는데 잘 풀릴 거라는 걸 의미한다고 합니다.

3. 대통령이 되는 꿈.
대통령은 한국가의 수장이니 본인이 대통령이 되었다면 본인이 속한 단체나 직장에서 리더가 되어 일을 수행하게 된다는 의미가 있으며 승진, 취업, 합격운이 있을 꿈입니다.

4. 대통령과 인사를 하는 꿈.
이 꿈은 뜻하지 않은 곳에 기쁜 소식을 들을 꿈이라고 합니다.  다른 의미로는 승진을 하게 되거나 중요한 업무를 맡게 될 가능성이 있는 꿈이라고 하며 재물운도 있을 꿈이라고 합니다.

 

5. 대통령과 악수하는 꿈.
대통령과 악수하는 건 좋은 인연 귀인 등을 뜻하는 돼요.  도움을 받아하는 일이 잘될 꿈이라고 하며 횡재 수운이 올라갈 꿈이라고 하니 무언가를 한번 사보시는 것도 좋을 꿈이라고 합니다. 

6. 본인이 영부인이 되는 꿈.
이 꿈도 대통령 되는 꿈과 비슷하다고 보시면 되는데 이 꿈은 명예운과 출세 이쪽으로 해석이 되어진다고 합니다.


7. 대통령과 비행기를 타는 꿈.
대통령과 비행기를 타는 꿈은 비행기 타는 꿈과 비슷한데 조금 더 의미를 두는 건 합격 취업 등이며 안 좋은 의미는 이직을 뜻한다고 합니다. 그러나 나쁜 의미가 아닙니다.  본인이 원하는 곳으로 가게 될 가능성이 있다고 합니다.

 8. 대통령이 죽는 걸 보는 꿈.
이 꿈은 반대의 의미로 명예가 높아지고 하는 일이 잘돼 어질 꿈이라고 합니다. 또 다른 의미로는 새로운 변화를 뜻한다고 하는데 새로운 일을 시작하여 좋은 성과가 있을 꿈이라고 합니다.

9. 대통령과 포옹 하는 꿈.
운이 좋아질 꿈이라고 하며 소원하는 일이 성취될 꿈이라고 합니다.

10. 대통령과 걸어가는 꿈. 
이 꿈은 두 가지로 나누어지는데 본인이 하고 있는 일에 성과가 미흡하거나 스트레스를 받거나 성공하고 싶은 욕망을 나타내는 심리적인 꿈이라고 하며 다른 의미로는 귀인을 만나 좋은 성과를 낼 꿈이라고 합니다.

11. 대통령이 연설하는 걸 보는 꿈.
이 꿈은 자신의 주장을 펼칠 기회가 생긴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12. 대통령 초상화를 보는 꿈.
좋은 인연을 만나거나 자신의 일을 도와 줄기를 만나 일이 잘 풀릴 꿈이라고 합니다.


13. 대통령에게 절하는 꿈.
지위가 좋아지고 하는 일이 잘 될 꿈입니다.

14. 대통령과 술을 마시거나 밥을 먹는 꿈.
자신의 일을 도와 줄기를 만난다는 꿈이라고 합니다.  도움을 받아 좋은 성과를 낼 꿈이라고 합니다.

15. 대통령이 선물을 주는 꿈.
재물운이 좋아질 꿈이며 다른 의미로는 현실에서 선물을 받을 일이 생긴다, 받는다는 의미입니다.

 

16. 대통령에게 칭찬받는 꿈.
이 꿈은 꿈과 그대로 칭찬받을 일이 생길 꿈이며 재물운이 좋아질 꿈이라고 합니다.

17. 대통령 방에 들어가는 꿈.
하는 일에 성과가 보여질 꿈이며 승진이나 명예가 올라갈 꿈이라고 합니다.

 지금까지 대통령 꿈 해몽 대통령 만나는 꿈 대통령 나오는 꿈 등을 정리를 해보 왔습니다.
대통령이 나오는 꿈 등은 나쁜 의미가 하나도 없이 좋은 해몽들이 많은데요.
주의할 점은 대통령 모습이 초췌하거나 이상하거나 하면 안 좋은 해몽으로 흘려갈 수 있으니 
조심하셔야 합니다.
위에서 말씀드렸던 거처럼 좋아하는 인물일수록 길몽의 의미가 크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그럼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행운이 가득하고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