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eam interpretation

돌아가신 어머니 꿈 돌아가신 어머니 나오는꿈 해몽 정리.

by 솥나무 2022. 6. 12.
반응형

오늘은 돌아기 신 어머니 꿈 돌아가신 어머니가 꿈에 나오는 꿈 해몽을 정리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어머니는 우리에게 무한의 주는 존재이다 보니 꿈에서도 일의 도움이나
재물운 등이 좋아질 그런 해몽 들이 많이 있다고 합니다.
그러나 상황별 안 좋은 해몽들도 있으니 어떠한 상황에 꿈들이 좋은 꿈이고 안좋은 꿈인지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돌아가신 어머니 꿈 돌아가신 어머니 나오는꿈.
1. 돌아가신 어머니가 꿈에 자신을 보고 웃는 꿈.
어려움이 있다면 잘 해결이 될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주로 가정의 평화나 하는 일에 원만한 해결을 의미한다고 하며 좋은 인연을 만날 꿈이라고 합니다.

2. 돌아가신 어머니가 밝은 표정으로 나를 맞이 해주는 꿈.
이 꿈은 행운이 상승할 꿈인데 하는 일이 잘 풀리고 소원하는 일이 이루어질 꿈이라고 합니다.
그러나 꿈에 어머니 표정이 안 좋거나 문전 박대를 하는 꿈은 반대의 의미가 있으니 조심하셔야 합니다.

3. 돌아가신 어머니는 만나는 꿈.
꿈에 돌아가신 어머니를 만나는 건 만사형통의 뜻을 담고 있습니다.  하는 일이 잘되고 성과가 있으며 이루고자 하는 일이 잘 풀릴 꿈입니다.

4. 돌아가신 어머니와 식사를 하는 꿈.
즐겁게 식사를 하셨다면 좋은 의미가 있는데 주로 합격이나 소원하는 일이 잘 이루어질 꿈이며 반대로 식사를 하다가 말거나 하는 내내 분이기가 안 좋았다면 반대의 의미가 있는데 서두르지 말고 하나씩 차근히 이루어 내라는 의미도 있다고 합니다.

 

5. 돌아가신 엄마 품에 안기는 꿈.
이 꿈은 좋은 의미로는 가정이 화목해질 꿈이며 건강의 회복 직장에서 인정을 나타 낸다고 합니다.
또한 안 좋은 의미도 있는데 심리적인 의미로 마음에 힘듬과 스트레스가 있어 꾸어지는 심몽일 때가 있다고 합니다.


6. 돌아기 신 어머니와 악수를 하는 꿈.
이 꿈도 좋은 꿈인데 좋은 일이나 축화 받을 일이 생길 꿈이라고 합니다.

7. 돌아가신 엄마가 머리를 쓰다듬어 주는 꿈.
이 꿈은 주로 승진이나 합격을 뜻하는 좋은 꿈으로서 어려움이 있다면 기회를 얻을 그런 꿈입니다.

8. 돌아가신 어머니가 울고 계신 꿈.
이 꿈은 경고의 의미가 강한 꿈인데 어려움이나 안 좋은 일이 있을 줄 모르니 조심하라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9. 돌아가신 엄마가 밥을 차려주는 꿈.
이 꿈은 누군가가 나의 일을 도와주어 일이 잘 풀릴 꿈이라고 합니다.  귀인을 만난다 이렇게 보시면 되는 의미의 꿈입니다.

10. 돌아가신 어머니가 선물을 주는 꿈.
이 꿈은 좋은 인연을 만나 도움을 받을 꿈으로써 도움을 받아 일이 잘 해결될 꿈이라고 합니다.  반대로 선물을 받는 건 도움을 줄일 이 생긴다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11. 돌아가신 어머니가 아기를 업고 있는 꿈.
이 꿈은 안 좋은 의미가 있는데 곤란한 일이 처하거나 휘말릴 수 있으니 조심하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12. 돌아가신 어머니가 자신에게 화를 내는 꿈.
이 꿈은 스트레스가 많고 일의 어려움이 있을 때 꾸는 심몽일 때가 있으며 안 좋은 일이 있을 줄 모르니 매사 신중하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13. 돌아가신 어머니에게 큰절을 하는 꿈.
이 꿈은 좋은 소식을 접할 꿈이라고 하며 기다리고 있는 소식이 있다면 좋은 소식이 있을 꿈입니다.

14. 돌아가신 어머니와 함께 생활하는 꿈.
이 꿈은 근심 걱정이 생길 수 있으니 조심하라는 의미가 있으며  건강이나 사고를 조심하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15. 돌아가신 어머니 제사를 지내는 꿈.
안 좋은 일이 해결이 되며 가족 간 우애가 좋아질 꿈입니다.


지금까지 돌아가신 어머니 꿈 돌아가신 어머니가 꿈에 나오는 해몽 등을 알아 보았습니다.
주로 좋은 해몽들이 많은 꿈이지만 상황에 따라 썩 기분이 안 좋은 꿈들도 있는 걸 볼 수 있는데요.
꿈은 마음에서 오는 경우가 많으니 조심은 하되 마음을 가볍게 하는 게 좋을 거 같다는 글쓴이에 생각입니다.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더욱 재미있는 꿈해몽으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