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eam interpretation

돌아 가신 아버지꿈 꿈에 돌아가신 아버지가 나오는꿈등 정리.

by 솥나무 2022. 6.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솥 나무입니다.,
오늘은 돌아가신 아버지 꿈 돌아가신 아버지 나오는 꿈 돌아가신 아빠 꿈 등을 해몽을 해보려고 합니다.
현실에서 아버지는 든든한 버팀목이자 지원군이다 보니 해몽도 비슷한 면이 있다고 합니다.
인물이 나오는 꿈들은 표정과 행동 옷차림 등을 주의 깊게 잘 도입을 해보는 게 좋다고 합니다.
좋은 꿈도 표정과 행동이 안 좋으면 안 좋은 의미로 다가올 수 있는 꿈들이 많다고 합니다.
그럼 상황별 하나하나 살펴보도록 할게요.


돌아가신 아버지 꿈 돌아가신 아빠 꿈.
1. 돌아가신 아버지가 웃고 있는 꿈.
웃고 있는 꿈은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좋은 의미가 많이 있는 꿈으로써 건강하는 일 좋은 소식 등 긍정적 의미가 많은 꿈이라고 합니다.

 2. 돌아가신 아버지가 나오는 꿈.
위에서 말씀드린 것처럼 표정 행동들을 주의 깊게 살펴보고 대입을 해보시면 좋은데 주로 자식의 안위나 자식을 걱정하는 예지몽에 속하는 꿈이 많다고 합니다.

3. 돌아가신 아버지와 드라이브를 하는 꿈.
현재 아버지가 살아 계시다면 건강을 살피라는 의미가 있으며 현재 본인의 독립을 하고 싶어 하는 마음을 나타내는 심리적인 꿈일 때가 있고 있다고 합니다.

4. 돌아가신 아버지가 울고 있는 꿈.
이 꿈은 웃고 있는 꿈과 반대의 의미로 일의 틀어짐이나 스트레스 재물의 손 신 건강 등을 조심하라는 의미가 있는 꿈입니다.

5. 돌아가신 아버지가 또 돌아가시는 걸 보는 꿈.
이 꿈은 전에 추진했던 일을 진행하게 된다는 의미가 있으며 오래전부터 추진했던 일에 성과가 있을 꿈이라고 합니다.

6. 돌아가신 아버지가 꾸중이나 화를 내는 꿈.
경고의 의미가 있는 꿈으로 써하는 일에 신중을 가질 필요가 있는 꿈입니다.  꿈에서 꾸중이나 화를 많이 심하게 치면 칠수록 안 좋은 의미가 있으니 조심하셔야 한다는 꿈입니다.

 


7. 돌아가신 아버지가 살아나는 꿈.
이 꿈은 포기했던 일을 시작하거나 포기했던 문제를 해결할 꿈이라고 하며 좋은 인연 좋은 인관 관계를 의미한다고 합니다.

8. 돌아가신 아버지가 돈을 주는 꿈.
받은 금액이 크면 클수록 좋은 의미라고 하는데 재물운이 좋아질 꿈이라고 합니다.

9. 돌아가신 아버지가 선물을 주는 꿈.
이 꿈의 기본 적인 해몽은 진짜 선물 받을 일이 생긴다는 의미가 있으며 축화를 받을 일이 생길 꿈입니다.
참고로 꿈의 선물이 본인이 받고 좋아하면 더 좋은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10. 돌아가신 아버지의 손을 잡거나 포옹 하는 꿈.
주로 마음이 어렵거나 누군가의 도움이 필요한 본인의 마음을 대변하는 심리적인 꿈이라고 합니다.
또한 본인의 일을 도와줄 인연을 만난다는 의미도 있다고 합니다.

11. 돌아가신 아버지가 아프신 꿈.
안 좋은 꿈으로로 하는일이나 추진하는일이 안좋은 쪽으로 흘려갈 수 있다는 걸 의미하고 있으니 매사 신중하게 일을 처리할 필요가 있다는 걸 알려 주는 꿈입니다.

12. 돌아가신 아버지가 부르는 꿈.
이 꿈은 근심 걱정거리를 의미하는데 불렸을 때 따라가거나 다가가거나 하면 더 안 좋은 의미가 있는데 주로 구설수를 조심하여야 하며 재물운이 안 좋아질 꿈이라고 합니다.


 13. 돌아가신 아버지께 큰절을 하는 꿈.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주로 합격 승진 일의 성과가 좋아질 꿈이라고 합니다.

 
14. 돌아가신 아버지 깨 음식을 대접하거나 해주는 꿈.
누군가 나의 일을 도와 좋은 결과가 있을 꿈이라고 하며 집에 좋은 소식이 있을 꿈이라고 합니다.

 15. 돌아가신 아버지가 집에 오는 꿈.
집에 좋은 소식이나 재물운 등 좋은 일이 있을 거라는 의미가 있는 꿈입니다.

16 돌아가신 아버지 옷을 입는 꿈.
좋은 의미인데 멋지고 보기 좋을수록 좋은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주로 재물운이 좋아질 꿈이라고 하네요.

 


17. 돌아가신 아버지가 전화를 하는 꿈.
좋은 소식을 듣게 된다는 의미인데 합격 승진 등 좋은 일이 있을 꿈이라고 합니다.

18. 돌아가신 아버지에게 맞는 꿈.
좋은 꿈은 아닌데 일이 틀어질 일이 생길 꿈이라고 합니다.  또한 자신의 마음가짐이나 마음에 힘듬을 나타내는 심리적인 꿈입니다.

지금까지 돌아가신 아버지 꿈 돌아가신 아버지 나오는 꿈 등을 정리를 해보 왔습니다.
상황별 해몽이 정말 많은데 자주 꿈에 나올만한 상황을 추렸다는 점 참고해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서두에도 말씀드린 것처럼 표정 행동들을 잘 대입을 해보시면 좋을 거 같으며 돌아가신 아버지 꿈의 안 좋은 의미에 꿈들은 조심하고 신중하게 대처를 하면 지나가는 일들이 있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그럼 글과 주셔서 감사하고요.  더 유익한 해몽 글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