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eam interpretation

의사꿈 의사 나오는꿈 진찰 받는꿈등 해몽 정리.

by 솥나무 2022. 6.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솥 나무입니다.
오늘은 의사 꿈 의사 나오는 꿈 진찰받는 꿈 등을 정리해 보려고 합니다.
누구나 한 번은 병원에 가거나 의사를 만나는 꿈을 꾸어 보셨을 거라고 생각되는데요.
현실의 의사는 우리의 병을 치료해주는 사람이기에 꿈해몽도 치유 회복 휴식 등을 의미
하는 해몽이 많다고 합니다.  또한 의사에게 어떠한 진찰을 받고 어떠한 의사를 만나느냐에
따라 해몽이 달라지니 하나씩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의사 꿈 의사 나오는 꿈 진찰받는 꿈.
1. 의사를 보는 꿈.
의사를 만나거나 의사를 보는 꿈은 현실에서 바쁨을 이야기하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바쁨 가운데 스트레스가 많고 일에 압박을 느낄 때 꾸는 심리적인 꿈일 때가 많으며
현실적으로 현재 건강상태나 컨디션 관리를 잘하라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충분히 휴식을 하고 다음일을 기약을 하라는 의미도 있다고 합니다.

2.  수술을 받는 꿈.
이 꿈은 진짜로 수술을 받을 건강상 안 좋은 일이 일어날 수 있는 꿈이며 직장이나 속한 단체에 이동이나 
개편이 있을 거라는 걸 암시하는 꿈입니다.  다른 의미로는 타인의 일을 평가하게 될 일이 생길 수 있다는 뜻도 있다고 
합니다.

3. 의사에게 진찰을 받는 꿈.
현실에서도 의사에게 만나 진찰을 받을 꿈이라고 하며 건강을 살피라는 의미가 있으며 일적으로는 자신의 일을 평가받을 일이 생길 수 있다는 꿈입니다.

4. 의사에게 진찰 내 옹이나 증상을 설명 듣는 꿈.
이 꿈은 일적으로 누군가에게 나의일을 설명을 해줄 일이 생길 꿈이라고 합니다. 사업실적이나 프레젠테이션 등을 의미하기도 한다고 합니다.

 

5. 의사에게 약을 받아먹는 꿈.
의사에게 약을 받아먹는 꿈은 중요한 업무를 맡게 된다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또한 어떠한 일에 리더가 되어 일을 이끌어 나갈 일이 생긴 다는 걸 알려주는 꿈입니다.

 


6. 의사에게 처방을 받아오거나 약을 받아오는 꿈.
스트레스를 받고 있거나 힘들어하는 일이 실마리가 보이고 잘 풀릴 거라는 꿈이라고 합니다.

 7. 의사가 화를 내는 꿈.
이 꿈은 주로 심리적인 꿈으로써 하는 일이 힘들고 스트레스 걱정 근심이 많을 때 꾸는 꿈이라고 합니다.

 8. 엑스레이 촬영을 하는 꿈.
이 꿈은 막혔던 일이 무엇인지 알게 된다는 의미로써 잘못을 알게 된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9. 내시경을 받는 꿈.
내시경을 받는 꿈은 나의일을 누군가에게 맡기게 된다는 의미가 있는데 누군가의 도움을 받는다는 의미도 있다고 합니다.

10. 내가 의사가 되어 진료를 하는 꿈.
이 꿈은 일 적이든 일상생활에서든 누군가에 도움을 주는 일이 생긴다는 꿈이라고 합니다.

11. 의사가 진찰 후 이상이 없다고 하는 꿈.
이 꿈은 좋은 의미로써 하는 일에 좋은 성과가 있을 꿈이라고 하며 누군가에게 인정받을 일이 생길 꿈이라고 합니다.


12. 눈을 진찰받는 꿈.
판단력이 희려 져 일을 그르칠 수 있다는 꿈이라고 하는데 주로 계약의 실패나 잘못 판단된 일로써 손해를 볼 꿈이라고 합니다.

13. 의사가 왕진을 오는 꿈.
이 꿈은 협력자를 뜻한다고 합니다.  자신의 일을 도와줄 이를 만나 일이 원만하게 해결이 된다는 의미가 있으며
새로운 일을 맡게 되어하게 된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14. 의사가 시체를 만지는 걸 보는 꿈.
이 꿈도 협력자를 뜻하는데 누군가 투자할 이를 만나게 되거나 도와줄 이를 만나 좋은 일이 생긴다는 꿈입니다.

15 의사에게 병이 있다고 진단받는 꿈.
이 꿈은 일이나 속한 단체에서 실수를 할 수 있다는 걸 알려주는 꿈이며 상사나 선배 등에게 꾸중을 들을 일이 생긴다는 꿈입니다.

지금까지 의사 꿈 의사 나오는 꿈 진찰받는 꿈 등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해몽들을 보니 경고하는 꿈도 많은 거 같습니다.
어떠한 꿈도 그러겠지만 의사의 상태나 주변의 상황을 잘 대입을 해보는 게 좋은데 여러 가지
상황이 함께 있을 때는 여러 가지 해몽을 찾아보고 대입을 해보면 쉽게 해몽을 해볼 수 있다고 합니다.
심리적인 꿈도 많으니 마음을 편하게 하고 나아가는 것도 좋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도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행운이 가득한 하루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