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eam interpretation

도둑꿈 해몽 도둑 맞는꿈 도둑질 하는꿈등 해몽정리.

by 솥나무 2022. 6.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솥 나무입니다.
오늘은 도둑 꿈 해몽 도둑맞는 꿈 도둑질하는 꿈 등을 해몽해 정리를 해보도록 하도록 하겠습니다.
도둑을 맞는다는 건 기분이 나쁘고 있어서는 안 될 일이지만 꿈에 도둑을 맞는 건 좋은 의미도 있지만 안 좋은
의미도 조급 내포하는 경우가 많이 있다고 합니다.
마음적의 여유를 나타내는 심리적인 해몽도 존재한다고 하니
상황별 어떠한 해몽들이 존재하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도둑 꿈 해몽 도둑맞는 꿈 도둑질하는 꿈.
1. 집에 도둑맞는 꿈.
집에 도둑을 맞는 꿈은 현실에서는 안 좋은 일이지만 꿈해몽 은반대로 하는 일이 잘되고 이익을 얻는다는 꿈이라고 합니다. 어떠한 물건을 훔쳐 갔느냐에 따라 달라지겠지만 물건을 훔쳐 갔다면 재물운이 좋아질 꿈이라고 합니다.

 2. 도둑질하는 꿈.
이 꿈은 내가 도둑질을 하는 꿈을 의미하는 돼요.  이 꿈도 어떠한 물건을 훔치냐에 따라 달라지지만 값어치가 높은거 일수록 좋은 해몽이라고 하는데 이꿈도 재물운이 좋아질 꿈이며 명성 지위 등이 좋아질 꿈이라고 합니다.

3. 도둑이 반지를 훔쳐가는 꿈.
이 꿈은 건강을 조심하셔야 하며 연인이나 부부관계가 안 좋아질 수 있으니 조심하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4. 도둑이 신발을 가지고 가는 꿈.
꿈에 신발은 배우자나 연들을 뜻한다고 합니다.  도둑을 맞았으니 관계를 조심하라는 꿈이라고 합니다.

5. 지갑을 도둑맞는 꿈.
지갑은 꿈에 하는 일이나 계획이나 성과를 이야기한다고 합니다 도둑을 맞았으니 일에 차 칠이 생기거나 계획되고 일이 되지 않아 힘들어 할 꿈이라고 합니다.

 

 

 

 

6. 도둑 잡는 꿈.
도둑을 잡는 꿈은 기다리고 있는 사람을 만나거나 오래 연락이 되지 않을 지인이나 친구가 연락을 다시 올 거라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7. 돈을 도둑맞는 꿈.
이 꿈은 액수가 적으면 적을수록 좋은 꿈인데 근심 걱정이 해결될 꿈이라고 합니다.  큰돈을 잃어버렸다면 반대의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8. 도둑을 잡으려다 놓치는 꿈.
이 꿈은 좋은 의미와 안 좋은 의미가 동시에 있는 꿈인데 
좋은 의미로는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일이나 걱정거리가 있다면 해결될 꿈이라고 하며
안 좋은 의미로는 재물운이 안 좋아질 꿈이며 인간관계를 조심해야 한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9. 도둑을 보고 무서워하거나 피하는 꿈.
하는 일이 문제에 부딪칠 거라는 걸 암시하는 꿈이라고 하는데 일의 틀어짐 계획의 틀어짐이 있을 거라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10. 도둑이 담을 넘는 걸 보는 꿈.
이 꿈은 인간관계에 있어 좋은 동업자나 연인 배우자를 만나게 될 거라는 꿈입니다.


11. 자신이 도둑이 되어 담을 넘는 꿈.
쉽게 풀이를 하자면 고비를 넘긴다라고 보시면 되는 꿈인데 하는 일들이 안 좋은 방향이나 잘 안되더라도 고비를 넘겨 성과가 있을 꿈이라고 합니다.

다만 담을 넘다가 실패하면 잘되고 있는 일이 마지막에 안 좋은 결과로 이어질 수 있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는데 신중이 일을 해결하라는 의미도 있다고 합니다.

 12. 도둑을 잡아 도둑맞은 물건을 찾는 꿈.
이 꿈은 운과 기회가 살아난다는 의미가 있는 꿈입니다.  재물운이나 하는 일들이 좋아질 꿈이라고 하며 기회가 올 때 지혜롭게 신중히 대처를 하면 좋은 결과가 있을 거라는 꿈입니다.

13. 도둑이 들어와 그냥 가는 꿈.
이 꿈은 현실과 반대로 안 좋은 의미가 있는데 건강이나 일 적의 틀어짐 인관관계의 틀어짐을 의미한다고 하니 조심하셔야 하는 꿈입니다.

14. 도둑에게 물친 물건을 받는 꿈.
훔친 물건을 받는 건 안 좋은 의미인데 건강 재물의 손실 근심 걱정 스트레스가 발생될 꿈이라고 합니다.  또한 내가 하는 일이 잘되지 않고 진전이 없을 때 답답한 마음에 꾸는 심리적인 꿈이기도 하다고 합니다.

15. 도둑과 함께 도둑질을 하는 꿈.
협력자나 일을 도와줄 이를 만나 성과를 이룰 꿈이라고 합니다.

16. 가방을 도둑맞는 꿈.
꿈에서 가방은 일거리 동업자 사업 등을 의미를 하는데 이걸 도둑맞았으니 하는 일이 힘들어지고 직장을 그만 둘일이 생길 수 있으며 자신을 도와주던 이가 없어질 꿈이라고 하니 조심하셔야 하는 꿈입니다.

17. 자동차를 도둑맞는 꿈.
자동차를 도둑맞는 꿈은 가정의 근심 걱정이 없어질 꿈이라고 합니다.  또한 하는 일이 힘들고 어렵더라도 해결이 될 거니 마음을 편히 가지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18. 옷을 도둑맞는 꿈.
옷으 도둑을 맞는 건 건강이 좋아질 꿈이며 근심 걱정거리가 사라질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19. 보석을 도둑맞는 꿈.
이 꿈은 상대적으로 좋은 의미를 담고 있는데 일의 성과나 합격 취업 등을 나타내는데 좋은 성과가 있을 꿈입니다.

20. 도둑을 쫓아 가는 꿈.
도둑을 쫓아가서 잡는 건 좋은 꿈입니다.  도둑을 마냥 쫓기만 하는 건 현재 심리상태가 매우 힘들다는 걸 볼 수 있는 꿈으로서 스트레스나 걱정이 많아 꾸는 심몽인데 휴식을 가지고 싶다는 마음에서 주로 오는 심리적인 꿈이라고 합니다.

지금까지 도둑 꿈 해몽 도둑맞는 꿈 도둑질하는 꿈 해몽 등을 살펴 보았습니다.
꿈에 도둑이 나왔거나 도둑질을 했다고 나쁘지 않고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는 꿈이 많은 걸 볼 수 있는데요.
물건의 크기 그리고 상황이 어떠하냐에 따라 해몽이 달라진다고 하니 
상황별 잘 대입을 하여 해몽을 해보시는 게 좋다고 합니다.
모든 꿈해몽이 그렇겠지만 글쓴이에 주관적인 생각이 조금 들어가 있으니 이해해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럼 더욱 유익한 해몽 글로 찾아오겠습니다.
행복하시고 활기찬 하루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