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eam interpretation

교통사고 나는꿈 자동차 사고 나는꿈등 교통사고 관련된꿈 해몽 정리.

by 솥나무 2022. 6.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솥 나무입니다.
오늘은 교통사고 나는 꿈 자동차사고 나는꿈 교통사고 꿈 해몽들을 정리해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교통사고가 나는 건 영 기분이 안 좋고 나서는 안될 상황인 만큼 꿈에서도 안 좋은 의미에 해석이 
많다고 합니다.  어떠한 상황이었으며 사고로 어디를 다쳤는지 누구와 타고 있었는지에 따라 다양하게
해몽들이 존재한다고 합니다.
마음이 어렵고 스트레스로 인해 심리적인 꿈들도 많이 있다고 하니 
하나씩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교통사고 나는 꿈 자동차 사고 나는 꿈.
1. 교통사고 나는 꿈.
교통사고가 나는 건 일에 틀어짐이나 인간관계의 틀어짐을 나타 낸다고 합니다.  하는 일이 어려워 지거나 주변 사람들 간에 마찰을 조심하라는 의미가 있는 꿈입니다.

 2. 내가 교통사고를 내는 꿈.
심리적인 의미로는 같은 생활과 무료한 생활에 스트레스를 표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일적으로 새로운 부서 새로운 일등을 시작할 수 있다는 걸 알려주는 꿈입니다.

 

3. 가족들과 함께 차를 타고 가다 사고 나는 꿈.
이 꿈은 가족 중 누군가에게 안 좋은 일이 있을 꿈인데 도둑이나 강도 물건의 잃어 버림등을 조심하라는 의미가 있으며
다른 의미로는 가족 건강을 조심하고 살피라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4. 교통사고 나는 걸 보는 꿈.
이 꿈은 생각지도 못한 곳에 손해를 보는 꿈으로 하는 일이나 계획했던 일에 차질이 있을 꿈이라고 합니다.
매사 신중히 일을 처리하시는 게 좋다고 합니다.

5. 교통사고로 피를 흘리는 꿈.
꿈에 피를 흘리는 건 양이 많을수록 좋다고 합니다.  일에 해결 어려움에 해결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6. 교통사고로 내가 죽는 꿈.
현실에서 일어나면 안 될 일이지만 꿈해몽으로는 좋은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주로 승진 합격운이 좋아질 꿈이며 고민하고 있거나 진행하는 일이 잘 해결될 꿈이라고 합니다.

7. 교통사고로 입원하는꿈.
이 꿈은 간단히 말씀드리면 건강을 조심하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8. 교통사고가 날뻔한 꿈.
이 꿈을 주로 심리적인 꿈이라고 합니다.  현재 상태에 만족하지 못하고 스트레스가 심할 때 꾸는 꿈이라고 합니다.

9. 뺑소니 사고를 당하는 꿈.
구설수 및 배신 등을 조심하라는 의미가 있는데 본인에게 해를 가할 인물이 나타날 수 있으니 조심하라는 의미라고 합니다.

10. 내가 사고로 사람을 죽이는 꿈.
이 꿈은 만사형통의 뜻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일처리가 잘되고 원하는 일에 성과가 있을 꿈입니다.


11. 교통 사소로 경찰에 잡히거나 경찰서에 가는 꿈.
이 꿈은 주변 사람들과 마찰을 조심하라는 꿈이라고 하는데 원하지 않은 일을 맡게 되거나 주변 사람들과 사이가 안 좋아질 꿈입니다.

12. 교통사고로 차가 전복되는 꿈.
대인 관계 및 일적으로 잘 안 풀릴 꿈이라고 합니다.  계획을 세워 차근히 해결을 하라는 의미도 있다고 합니다.

13. 교통사고가 나서 합의금을 받는 꿈.
횅재수 운이나 재물운이 좋아질 꿈이라고 하며 주변 사람의 도움으로 일이 잘 해결될 꿈입니다.

14. 자동차에 불이 나는 꿈.
이 꿈은 좋은 의미의 꿈으로 계획된 일이 잘 해결이 되며 성과가 있으며 사업이나 일이 크게 성공할 꿈이며 재물운이 좋아질 꿈입니다.

 지금까지 교통사고 나는 꿈 교통사고 꿈 자동차 사고 나는 꿈 등을 살펴 보았습니다.
이외에도 상황별 사고 꿈 해몽이 많은데 어떠한 형태의 사고들이 던 지 다 조심해야 할 꿈들이 많아
함축적으로 잘 꾸어질 꿈들만 나열을 했다는 점 참고해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참고로 버스나 택시 등 상업적인 용도의 자동차가 사고가 나는 건 재물적인 손해 조심 가족들과 관계가 있으면 가족들 건강 및 관계 조심 이런 해몽들이 많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너무 안 좋은 해몽이 많으니 글 쓰면서도 마음이 불편하네요.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할게요.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활기차고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