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eam interpretation

친구꿈 해몽 친구나오는꿈 해몽 정리.

by 솥나무 2022. 7. 1.
반응형

안녕하세요 솥 나무입니다.
오늘은 친구 꿈 해몽 친구 나오는 꿈 해몽 등을 정리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실에서의 친구는 동반자이면서 없어서는 안 될 존재이기도 하지만 친구지만 사이가 안 좋거나
하는 친구들도 있는데 꿈도 좋아하는 친구가 나올수록 더 좋은 해몽 쪽에 가깝다고 합니다.
상황별 해몽은 다르지만 주로 인간관계나 일 적 금전적인 해몽들이 있다고 하니
상황별 어떠한 해몽들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친구 꿈 해몽 친구 나오는 꿈 해몽.
1. 친구를 만나는 꿈.
이 꿈은 조금 안 좋은 의미가 있는데 
친구가 울고 있는 건 친구와 갈등이 생길수 있다는걸 암시하는 꿈이라고 하며
친구가 웃고 있는건 그 친구가 나에게 상처를 입힐 일이 생길 수 있다는 걸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2.  친구와 물고기를 잡는 꿈.
이 꿈은 동업자가 생길 꿈이라고 하며 하는 일에 협력하여 좋은 결과를 낼 꿈이라고 합니다.

3. 친구 결혼식에 가는 꿈.
이 꿈은 막혔던 일이나 하고 있는 일이 좋은 쪽으로 흘러간다라는 뜻으로 일이 잘 풀리고 좋은 성과가 있을 꿈입니다.

4. 옛 친구를 만나는 꿈.
꿈에 옛 친구는 협력자를 뜻한다고 합니다.  그립고 보고 싶었던 친구이면 더 좋은 의미로 이어지는데 자신의 일을 도와줄 이를 만나 일이 잘 해결될 꿈이라고 하며 도움을 받아 일의 기회를 얻게 된다는 꿈입니다.

5. 친구 집에 찾아가는 꿈.
자신의 일을 누군가에게 찾아가 부탁할 일이 생긴다는 꿈이라고 합니다.

6.  친구와 밥을 먹는 꿈.
친구와 밥을 먹는다는 건 좋은 일이 있을 거라는 의미로 남들에게 축화 받을 일이 생기거나 자신의 일에 인정을 받을 일이 생길 꿈이라고 합니다.

 


7.  친구와 말다툼이나 싸우는 꿈.
이 꿈은 하는 일에 의견 충돌이 있을 꿈이라고 하는데 구설수나 인간관계를 조심하라는 의미를 담고 있는 꿈입니다.

8. 친구와 싸우다 친구가 죽는 꿈.
친구는 동업자나 경쟁자를 뜻하는데 싸움이 있었다면 의견 충돌이나 사이가 안 좋은 동업자나 경쟁자가 주의에서 없어질 꿈입니다.

9. 친구의 장례식장에 가는 꿈.
이 꿈은 반대의 의미로 친구에게 축화 할 일이나 좋은 일이 생긴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10. 친구와 산책을 하는 꿈.
산책을 하는 내내 즐거웠다면 하는 일에 도움을 받을 일이 생겨 일이 잘 해결될 꿈이라고 합니다.

11. 새로운 친구를 만나거나 사귀는 꿈.
이 꿈은 횅 재수 꿈이라고 하는데 주로 지나간 일들이나 추친 했던 일들이 잘 풀릴 꿈입니다.

 

12. 친구가 자신에게 화를 내는 꿈.
이 꿈은 상황과 다르게 좋은 의미가 있는 꿈으로써 주로 새로운 만남 및 새로운 친구를 만날 꿈이라고 합니다.

13. 친구와 경치가 좋은 곳을 바라보는 꿈.
이 꿈은 꿈과 정 일치되는 꿈으로 써 친구와 좋은 곳으로 여행을 가게 되거나 함께 영화 좋은 경치를 볼일이 생길 꿈입니다.

 

14. 친구와 만나기로 했는데 나오지 않는 꿈.
만나기로 했는데 나오지 않았으니 안 좋은 의미가 있는데 하고 있는일이 틀어지거나 안좋은 소식을 들을 꿈이라고 합니다.


 15. 친구에게 배신을 당하는 꿈.
이 꿈은 반대로 내가 친구를 배신할 일이 생기거나 친구와 사이가 안 좋을 일이 생길 꿈이라고 합니다.

16. 친구가 임신하는 꿈.
이 꿈은 실제로 태몽일 때가 있으며 태몽이 아닐 때는 재물운이 좋아질 꿈이라고 합니다.

17. 친구를 때리는 꿈.
친구를 때리는 건 사이가 안 좋아서 때리는 거겠지만 꿈에는 반대의 의미로 친구와 사이가 좋아질 일이 생길 꿈입니다.

18. 친구가 나를 부르는 꿈.
친구가 부르는 건 좋은 소식이 들려올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19. 친구와 어깨동무를 하는 꿈.
동창회나 모임 등에 나갈 일이 생길 꿈이라고 합니다.  또한 자신이 단체나 조직을 형성해 일을 추진할 일이 생길 꿈입니다.

20. 친구와 수영하는 꿈.
이 꿈은 친구와 공동으로 사업이나 투자를 하여 좋은 성과를 올릴 꿈입니다.

21. 아주 어릴 적 친구 모습을 보는 꿈.
이 꿈은 연락이 닿지 않은 친구를 만나거나 연락이 올 꿈이라고 합니다.
또한 업무적으로나 소원하는 일에 좋은 소식이 있을 꿈입니다.

지금까지 친구 꿈 해몽 친구 나오는 꿈 등을 해몽을 해보 왔습니다.
위에서도 말씀드린 것처럼 금전적인 해몽도 있고 일적인 해몽도 많은 걸 볼 수가 있습니다.
인물이 나오는 꿈 해몽들은 어떠한 관계의 인물인지가 중요하니 상황별 맞추어 보면 해몽이 나온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더 궁금한 해몽이 있으시면 어떠한 꿈도 괜찮으니 댓글 달아주시면
성의껏 답변해드릴게요.
그럼 글 봐주셔 감사하고요.  즐겁고 행복한 일만 가득한 하루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