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eam interpretation

가족꿈 해몽 가족나오는꿈 해몽 정리.

by 솥나무 2022. 7. 5.
반응형

안녕하세요 솥 나무입니다.
오늘은 가족 꿈 해몽 가족 나오는 꿈 해몽을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족은 공동체이며 살아가면서의 동반자이다 보니 해몽도 이와 비슷한 해몽들이
존재하며 멀리 떨어져 있는 가족은 소식을 주로 뜻한다고 합니다.
물론 상황별 조금씩 해몽은 달라지겠지만 꿈에 가족이 화목하게 보이면 보일수록
좋은 의미를 담고 있다고 하니 상황별 어떠한 해몽들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족 꿈 해몽 가족 나오는 꿈 해몽.
1. 가족이 모여 있는 꿈.
가족이 모여 있는 꿈은 시비나 불화 등 안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구설수 등을 조심하라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그러나 모여 즐거워 하거나 즐겁게 지냈다면  좋은 의미로 서로 의지 할 수 있는 사람을 만난다는 뜻을 가지고 있는다고 합니다.  즉 나를 도와줄 이를 만난다고 보시면 됩니다.
가족 중 형제 자매들끼리 만모여 있었다면 부모님의 건강을 조심하여야 하는 의미가 있다고 하니 조심하는 게 좋을 거 같습니다.

 2. 가족들이 모여 잔치를 하는 꿈.
이 꿈은 모여 즐겁게 지내는 꿈과 비슷한 해몽을 가지고 있는데 매사 하는 일이 잘 풀릴 꿈이며 좋은 소식을 들을 꿈이라고 하니 합격 승진 등을 나타 낸다고 합니다.

3. 가족 구성원이 바 끼는 꿈.
원래 내가 남자인데 여자이거나 여자인데 남자가 되어 있거나 내가 형이나 누나인데 동생이 되어 있거나 하는 상활에 꿈인데 이 꿈은 인간관계를 조심하라는 의미가 있으며 자신과 맞는 사람과 일을 추친할 필요가 있다는 걸 알려주는 꿈입니다.

4.  가족과 여행을 가는 꿈.
이 꿈은 여러 가지 의미를 가지고 있는 꿈인데 가족이나 본인의 여행을 가고 싶어 하는 마음이 꿈에 나온 심리적인 꿈일 때가 있으며 즐겁게 여행을 떠났으면 좋은 의미이며 여행을 가다 싸우거나 하면 안 좋은 의미로 주로 일 적이나 추친하는일을 뜻한다고 합니다.

5. 같이 살지 않는 가족이나 멀리 떨어진 가족과 같이 있는 꿈.
이 꿈은 떨어져 지내는 가족에게 소식이 있을 꿈이라고 합니다.


6. 가족들과 사진을 찍는 꿈.
이 꿈은 주로 좋은 의미로 해석이 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본인에게 행운이 있거나 집안에 좋은 일이 생길 꿈이라고 합니다.

7. 가족이 크게 웃고 있는 꿈.
아무 의미 없이 가족이 크게 웃고 있는 꿈을 꿀 때가 있다고 합니다.  이 꿈은 조금 안 좋은 의미로써 집안에 좋지 못할 일이 생길지 모르니 조심하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8. 가족들과 외출을 하는 꿈.
일적으로 빠름을 나타내는 꿈이라고 합니다.  하는 일이나 추진하는 일 직장에서나 속한 단체에서 일적으로 바빠질 거라는 꿈이라고 합니다.

9. 가족들 사이에 연인이나  여자 친구가 같이 있는 꿈.
이 꿈은 연인이나 여자 친구와 싸움이 있을 수 있으며 헤어짐이 있을수 있다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10. 가족이 돼지를 데리고 오는 꿈.
다들 아시는 것과 같이 돼지는 재물을 뜻하는데 데리고 왔으니 재물을 데리고 왔다고 보면 되는 꿈으로써 재물운이 좋아질 꿈입니다.


11. 가족들과 배를 타는 꿈.
이 꿈은 안 좋은 의미로 재물운이 안 좋아질 꿈으로써 계약이나 보증 등을 신중히 할 필요가 있다는 의미가 있는 꿈입니다.

 

12. 가족이 토끼 새끼를 가지고 오는 꿈.
이 꿈은 태몽으로써 주로 딸을 낳을 꿈이라고 합니다.  태몽이 아닐 때는 재물운이 좋아질 꿈이라고 합니다.

13. 가족이 모여 음식을 배불리 먹는 꿈.
조금 안 좋은 꿈으로써 가족이나 본인의 건강을 조심하라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14. 가족 중 누군가가 아픈 꿈.
실제로 가족 중 누군가 건강이 안 좋아질 꿈이라고 하며 일적으로는 하는 일에 부담감이 생기거나 걱정거리가 생기거나 스트레스를 받을 꿈이라고 합니다.

15. 가족들과 TV를 보는 꿈.
이 꿈은 일적으로 일이 늘어날 꿈이고 합니다.  또한 교육을 받을 일이 생긴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지금까지 가족 꿈 해몽 가족 나오는 꿈 해몽을 살펴 보았습니다.
생각보다 상황별 의미하는 바가 다른 거 같아 놀랍기도 하네요.
위에서 말씀드린 것처럼 상황 속 상황이 중요하다고 하니 잘 대입을 해 풀이를 하는 게 좋다고 합니다.
저는 요즘 즐겁게 노는 꿈을 몇 번꾸게 되어서 다행인 듯합니다.
꿈은 꿈일 뿐이니 너무 신경 쓰시지 마시고요.
글 찾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 활기차고 행운이 가득한 하루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