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eam interpretation

경찰꿈 해몽 경찰 나온는꿈 해몽 정리.

by 솥나무 2022. 7.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솥 나무입니다.
오늘은 경찰 꿈 해몽 경찰 나오는 꿈 해몽을 해보려고 합니다.
꿈에 결찰이 나오는 건 내가 처한 상황이 곤란하거나 억울함 등을 나타내고
누군가 나를 도와주었으면 하는 마음에 나오는 심리적인 꿈이라고 합니다.
어떤 꿈도 그러겠지만 상황이 중요하니 상황별 해몽을 하나씩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경찰 꿈 해몽 경찰 나오는 꿈 해몽.
1. 경찰 보는 꿈.
경찰을 보는 꿈은 행정적으로 중요한 업무나 국가적 임무를 뜻한다고 하는데 하는 일적으로 중요한 업무를 맞게 되거나
지휘를 얻게 된다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2. 경찰에게 쫓기는 꿈.
경찰에게 쫓기는 건 내가 하고 있는 일이 쫓기고 있다고 보시면 되는데 취업이나 학업 시험 등에 안 좋은 성과가 날 꿈이라고 합니다.

3. 경찰 제복을 입고 있는 꿈.
이 꿈은 두 가지로 해몽이 나누는데 하나는 자신의 위치가 불안하고 싫으니 새로운 걸 가지고 싶다는 심리적인 꿈 일대가 있으며 승진이나 취업을 하게 되다는 의미와 새로운 일등을 나타낸다고 합니다.

 4. 경찰과 싸우는 꿈.
구설수 및 인간관계를 조심하라는 의미가 있는 꿈으로써 의도치 않은 귀찮은 일이 발생할지 모르니 조심하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5. 딱지 떼이는 꿈.
딱지를 떼이는 건 법을 어긴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현실에서도 조심하셔야 하며 이러한 문제 때문에 주변 사람들과 사이가 안 좋아질 수 있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6. 경찰이 집이나 나를 보호해주는 꿈.
추진하고 있는 일이나 하고 있는일이 거의다 목표에 도달했으니 신중을 귀할 필요가 있다는 의미와 나를 도와줄 이를 만나 일이 잘 마무리된다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7.  경찰에게 조사받는 꿈.
이 꿈은 현실에서도 경찰이 아니더라도 어떠한 일에 대한 추경을 받을 수 있으며 구설수가 따를 수 있으니 조심하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8. 경찰차를 타는 꿈.
이 꿈은 본인의 의지로 경찰차를 탔다면 하는 일이 잘될 좋은 꿈이며 억지로 탔다면 반대의 의미가 있습니다.

9. 경찰이 총을 쏘는 건 보는 꿈.
이 꿈은 좋은 의미로써 스트레스나 걱정거리가 살아질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10. 경찰이 범인을 잡는 걸 보는 꿈.
이 꿈은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일이 있다면 해결이 되어 마음이 편해질 꿈이라고 합니다.


11. 경찰이 구해주는 꿈.
귀인을 만나 일이 잘 해결될 꿈이라고 하며 다른 의미로는 노력해 온 일들이 만족한 성과를 얻을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12. 경찰이 집으로 찾아오는 꿈.
이 꿈은 관공서가 갈 일이 생긴다는 의미가 있으며 인간관계가 틀어질 의미 돼있는데 주변 사람들과 싸움을 조심하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13. 본인이 결찰이 되어 범인의 잡는 꿈.
이 꿈은 범인을 잡아야 좋은 꿈이며 잡을려다고 놓치는 꿈은 안좋은 으미라고 합니다.  골치 아픈일이 있다면 해결 될 좋은 꿈이라고 하는데 잡을려다고 놓치는 건 다된 일이 마무리가 잘 안될 꿈이라고 합니다.

14. 경찰이 되어 상관에게 경례하는 꿈.
이 꿈은 반대의 의미로 자신을 따르는 사람을 만나는 꿈이라고 하며 진급이나 합격 등 운이 좋아질 꿈이라고 합니다.

 15. 경찰이 집 문밖에서 부르는 꿈.
이 꿈은 기다리던 소식을 들을 꿈이라고 합니다.


16. 경찰과 밥을 먹는 꿈.
밥을 먹는다는 건 어떠한 일에 대해 부탁을 받을 꿈인데 경찰과 밥을 먹는 꿈은 이 부탁으로써 어려운 일이나 곤란한 상황에 처할수  있을 수 있다는 걸 알려주는 꿈이라고 합니다.

17. 경찰관이 서류에 도장을 받는 꿈.
보증이나 도장 찍을 일을 조심하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18. 경찰관에게 자신의 신분증을 보여주는 꿈.
경찰에게 신분증을 보여주는 건 자신이 어떠한 일에 잘못이 없고 떳떳하다는 걸 알리는 일이 생긴다는 의미가 있으며
자신의 신분을 자랑할 일이 생긴다는 꿈입니다.

지금까지 경찰 꿈 해몽 경찰 나오는 꿈 들을 상황별 살펴 보았습니다.
상황별 잘 대입을 해봐야겠지만 심리적인 해몽들이 많은 걸 볼 수가 있는데요.
조심하면 지나갈 꿈도 많다고 하니 안 좋은 꿈을 꾸셨다고 너무 마음을 안 쓰시는 게
좋을 거 같습니다.  더 많은 상황별 해몽이 있지만 조금 간추려 해몽을 했다는 점 유념해 봐주시고요.
궁금한 거 댓글 주시면 답해 드리도록 할게요.
그럼 건강하시고 오늘 하루도 힘찬 하루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