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eam interpretation

군대꿈 해몽 군대가는꿈 군대관련된꿈 해몽 정리.

by 솥나무 2022. 7.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솥 나무입니다.
오늘은 군대 꿈 해몽 군대 가는 꿈 군대 관련된 꿈들을 정리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남자분들은 군대를 다시 가는 꿈이나 전쟁을 하는 꿈 한번 정도는 꾸어 보셨을 거 같은데요.
군대가 꿈에 나오는 건 새로운 도전이나 하고 있는 일의 진행단계 그리고 심리적 부담감을
나타 낼 때가 많다고 합니다.
상활별 조금씩 다르겠지만 마음에서 오는 꿈들도 많다고 하니 상황별 잘 대입을 해보셔서
해몽이 필요한 꿈 중에 하나라고 합니다.
그럼 군대 꿈 어떠한 해몽들이 있는지 하나씩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군대꿈 해몽 군대가는 꿈 군대 관련된꿈 해몽.
1. 군대 가는꿈 해몽.
군대를 다시 가는 건 새로운 도전이나 새로운 소식들을 접할 꿈이라고 하는데 길몽에 속한다고 합니다.
취업이나 합격운 있을 거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이 군대 가는 꿈은 심리적인 해몽도 존재를 하는데 똑같은 일이 반복적으로 일어나고 현재 상황에 만족이 되지 않을 때
꾸어진다고 하는데 의미하는 건 새로운 거를 도전을 해보라는 의미도 있다고  합니다.

2. 군인이 되어 있는 꿈.
이 꿈은 군대를 가는거와 다른 의미로 해석이 되는데 꿈에 갑자기 군인이 되어 있는 상황을 말한다고 하는데 이꿈은 좋지 않은 의미로 주의 사람들과의 관계를 조심하라는 의미가 있으며 주변 사람을 잘 둘려보고 챙기라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3. 남자 친구나 남편이 군대를 가는 꿈.
군대를 간다는 건 떠난다는 의미가 있다고 해요.  사이가 안 좋아질 일이 생기거나 싸움이 있을 수 있으니 조심하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4. 군대 간 남자 친구나 남편과 즐겁게 지내거나 노는 꿈.
좋은 의미가 있는 꿈으로 자신의 일이 순조롭게 잘 풀릴 꿈이라고 해요.  다른 의미도 있는데 오래 만나지 못한 사람을 만날 수도 있다는 의미가 있다고 해요.

5. 군대 교관이 되거나 상급자가 되어 아랫사람을 가르치는 꿈.
이 꿈은 꿈과 똑같이 보면 되는데 진급을 하게 될 일이 생기거나 좋은 부화 지원을 만나거나 어떠한 모임에 리더가 될 꿈입니다.


6. 군대를 방문하는 꿈.
이 꿈은 방문했을 때 상황을 잘 대입을 하셔야 하는데 자신이 군인이 아니여야 한다는 전제가 깔리는 꿈으로써
방문하여 상황이 즐겁다면 좋은 어미로 내가 생각하는 대로 일이 잘 풀릴 꿈이며
반대로 상황이 즐겁지 못했다면 일이 잘 안 풀릴 꿈이라고 합니다.

7. 총이나 무기나 보급품들을 잃어버리는 꿈.
안 좋은 의미가 있는데 하는 일 인간관계 등 매사 조심을 하셔야 하는 꿈으로써 구설수에 휘말릴 수 있으며 하는 일을 망칠 수 있는 일이 발생할 꿈이라고 합니다.

8. 훈련을 받는 꿈.
훈련을 받는다는 건 본인의 경험치나 배움 등이 올라간다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또한 다른 의미로는 마음을 쓰고 있는 일들이 마무리가 되고 있다는 걸 알려주는 꿈이라고 합니다.

9. 전쟁에 휘말리거나 전쟁에 참여하는 꿈.
전쟁을 참여를 한다는 건 현실적으로 풀이를 하면 현실에서도 전쟁 즉 자신의 이득을 같기 위해 노력을 하거나 싸움을 나타내는데 이러한 문제로 갈등이 있을 수 있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10 진급을 하는 꿈.
이 꿈은 진급을 하게 되는 계급이 높으면 높을수록 좋다고 하는데 칭찬받을 일이 생기거나 승진 운이나 상을 받게 될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11. 행진을 하거나 행진하는 걸 보는 꿈.
행진은 앞으로 나아감을 의미를 합니다. 하고 있는 일이 진전이 있거나 좋은 결과를 얻게 될 좋은 의미가 있습니다.


12. 군대에서 전역을 하는 꿈.
이 꿈은 심리몽에 가깝다고 합니다.  무언가에 깊숙이 빠져 있지 않으신가요.  이꿈은 빠져 있는 일에 벗어나고자 하는 욕망이 꿈이 나오는 심리 몽이라고 합니다.

13. 군대의 높은 사람과 악수를 하거나 칭찬을 받는 꿈.
이 꿈은 현재 하고 있는 일을 도와줄 사람을 만난 꿈이라고 합니다.  도움을 받아 성과가 좋을 꿈이라고 해요.

14. 군대에서 탈영하는 꿈.
탈영을 하는 건 도망친다는 건데요.  현실에서도 도망치고 싶은 일이 있어 꾸어지는 심리적인 꿈일 때가 있다고 하며 주변 사람들과 관계가 안 좋아질 일이 생길 줄 모르니 조심하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15. 여성분들이 군인이나 입대하는 꿈.
이 꿈은 조금 안 좋은 의미로 현실 도피를 하고 싶어 하는 마음에서 나오는 심리적 꿈일 때가 있으며 하고 있는 일이 난관에 봉착할 수 있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지금까지 군대 꿈 해몽 군대 가는 꿈 군대 관련된 꿈 해몽을 알아 보았습니다.
군대 가는 꿈과 더불어 전쟁에 관해 해몽이 많은 거 같은데 간단합니다.
전쟁에 나가 이겼거나 하면 좋은 꿈이며 도망을 치는 건 안 좋은 꿈입니다.
적을 죽이면 좋은 꿈이며 죽임을 당하는 건 안 좋은 의미가 있으니 상황과 비슷하게 해몽이 되어진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그럼 오늘도 찾아와 글 봐주셔 감사합니다.
행복하고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