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eam interpretation

병원꿈 해몽 주사꿈 해몽 정리.

by 솥나무 2022. 7. 7.
반응형

안녕하세요 솥 나무입니다.
오늘은 병원 꿈 해몽 주사 꿈 해몽을 해보려고 합니다.
병원은 우리가 아플 때 가는 곳이다 보니 꿈해몽에 보면 스트레스 현재의 상황들을
잘 묘사를 하고 주사는 아프거나 예방적으로 맞다 보니 현실과 비슷한 해몽을
많이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병원이나 주사를 좋아해서 가는 분들은 없으실 건데 그래서 그런지 해몽들도 상황별
뚜렷이 다르다고 하니 상황별 어떻게 해몽이 되어지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병원 꿈 해몽.
1. 병원을 가는 꿈.
위에서 말씀드린 것처럼 병원은 아파서 가는 곳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꿈해몽을 보면 병원을 가는 건 현재 상황이 어려움이 닥쳐 마음적으로 힘듬을 나타 낸다고 합니다.  즉 하는 일이 잘 안되고 심리적으로 흔들리거나 스트레스를 받고 있을 때 꾸는 심리적인 꿈이라고 합니다.

2. 병원에 입원하는 꿈.
이 꿈도 병원 가는 꿈과 비슷한데 현재 심신이 힘들고 마음이 힘들어 오는 심리적인 꿈이라고 합니다.  쉬고 쉽다는 마음이 꿈에 나타난 거라고 합니다.

3. 병원에서 수술받는 꿈.
병원에서 수술받는 꿈은 내가 하고 있는 일에 평가를 받을 일이 생긴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수술이 잘 끝나거나 하면 평가에 만족을 나타낼 꿈이라고 합니다.
또한 수술을 받다고 죽는 경우에는 좋은 의미인데 재물운이나 좋은 인간관계 등 좋아질 꿈이라고 합니다.

4. 병문안을 가는 꿈.
이 꿈은 누군가 나의 일을 도와주었으면 하는 마음에서 나오는 꿈이라고 합니다.  현실적으로도 누군가 도움을 받게 될 일이 생길 꿈이라고 하는데 도움을 적극 이용하면 좋은 성과가 있을 꿈이라고 합니다.

5. 병원 대기실에 앉아 있는 꿈.
이 꿈은 건강을 조심하라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6. 병원에 세 엑스레이를 촬영하는 꿈.
 좋은 의미로 비밀을 알게 되거나 새로운 사실을 알게 될 꿈이라고 합니다.  

7. 병원에서 퇴원을 하는 꿈.
병원에서 퇴원을 했다는 건 아픈 데가 없어졌다는 의미 있으니 해몽도 좋은 의미가 있는데요.
주로 하는 일이나 추진하는 일이 잘 될 꿈이며 어려움에 처한 일들이 해결될 꿈이라고 합니다.


주사 꿈.
1. 주사를 맞는 꿈.
주사를 맞는 꿈은  내가 처한 환경이 변환 다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즉 직장이나 속한 단체 등에서 위치의 변화 및 다른 일을 맡게 된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2. 예방주사를 맞는 꿈.
이 꿈은 좋은 의미로 어려움이 있던 일이 해결이 될 꿈이라고 합니다.

3. 주사를 맞는데 주사 바늘이 잘 안 들어가는 꿈.
이 꿈은 현재 처한 상황에 불만을 가지고 있을 때 꾸는 심리적인 꿈이라고 합니다.  또한 앞으로 이루어질 일에 대한 불평불만이 생길 꿈이라고 합니다.

4. 팔에 주사를 맞는 꿈.
이 꿈은 현재 상황에서 벗어나고 싶을 때 꾸는 심리적인 꿈이라고 합니다.

5. 뺨에 주사 맞는 꿈.
좋은 의미의 꿈으로 어려움이 있던 일들이 해결될 꿈이라고 합니다.

6. 주사기를 보는 꿈.
자신의 대한 평가를 받게 된다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병원 꿈 해몽 주사 꿈 해몽을 해보 왔습니다.
조금 디테일한 꿈해몽도 많은데 크게 보셔도 의미는 비슷한 거 같아 간추려 풀이를 해보 왔습니다.
병원이나 주사는 아플 때 필요한 거다 보니 쉬고 싶은 마음이나 현재 하는 일의 힘들에서 벗어나고자 하는
마음에 심리적인 해몽들이 많은 걸 볼 수가 있습니다.
상황별 디테일하게 들어가면 해몽은 달라지겠지만 현재 자신의 상황에 잘 맞추어 생각해 보고
풀이를 해보면 좋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럼 오늘도 찾아와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활기찬 하루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