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eam interpretation

동전꿈 해몽 동전 줍는꿈 동전 받는꿈등 해몽 정리.

by 솥나무 2022. 7.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솥 나무입니다.
오늘은 동전 꿈해몽 동전 줍는 꿈 동전 관련된 꿈 해몽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꿈에 동전은 여러 가지 의미가 있는데 인간관계하는 일에 성과나 동전도 돈에 일종이다 보니
재물적으로 해석이 되기도 하는데 지폐와 동전이 의미하는 건 꿈에서는 상당히 다르다고 하니
오늘은 동전과 관련되어 어떠한 꿈해몽들이 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동전 꿈 동전 줍는 꿈 동전 관련된 꿈 해몽.
1. 동전을 줍는 꿈.
동전을 줍는다는 건 걱정거리를 줍는다라고 해몽이 되어지어 안 좋은 꿈에 속하는데요.
인간관계를 조심하셔야 하며 걱정거리가 늘 수 있으니 매사 조심해야 하는 꿈입니다.

2.  동전을 받는 꿈.
이건 상대가 누구냐에 따라 달라지기는 하는데 모르는 사람이나 싫어하는 사람이 주는 동전은 걱정거리를 이야기하며
좋아하는 사람이나 좋아하는 유명인이 주는 동전은 행운을 이야기하기도 한다고 합니다.

3. 가지고 있는 동전을 던지는 꿈.
동전은 근심 걱정을 이야기하니 동전을 던졌다는 건 근심 걱정 등 문젯거리들을 던졌다고 보시면 됩니다.
즉 걱정 근심이나 스트레스받을 일이 없어질 꿈입니다.

4. 동전을 주웠는데 반짝거리는 꿈.
이 꿈은 좋은 의미의 꿈으로 좋은 인연을 만나게 되거나 새로운 단체에 속해질 꿈으로 합격이나 취업운이 좋아질 꿈입니다.

5. 동전을 주워 주머니에 넣는 꿈.
이 꿈도 줍는 꿈과 해몽은 비슷한데 걱정거리를 주워 담았다 정도로 해몽이 되어진다고 하니 어떠한 일에 나서지 말고
잘 지켜보라는 의미도 있다고 합니다.


6. 금으로 된 동전 즉 금화를 줍는 꿈.
금화를 줍는 건 재물운이 높아질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7. 잃어버린 동전이나 옷에 동전이 있는 꿈.
이 꿈도 좋은 의미에 꿈으로 생각하지 못한 곳에 재물이 들어올 좋은 꿈입니다.

8. 녹슨 동전을 줍거나 발견하는 꿈.
이 꿈은 안 좋은 의미가 있는데 자신이 아끼거나 오랫동안 보관하고 있던 물건이나 사람을 잃어버린다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주변 사람들 건강을 잘 살피라는 의미가 있는 꿈입니다.

9. 하늘에서 동전이 떨어지는꿈.
이 꿈은 재물운이나 횡재수가 있을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그러나 많은 양이 아니고 한두 개가 떨어지는 건 걱정거리가 늘어날 꿈이라고 하니 참조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10. 동전이든 지갑을 잃어버리는 꿈.
이 꿈은 인간관계를 조심해야 하는 꿈인데 싸움도 조심해야 하나 배신이나 관계의 틀어짐을 조심하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11. 쌓여 있던 동전을 담는 꿈.
이 꿈은 많이 담을수록 좋은 꿈으로 재물운이나 횡재수 등 운이 좋아질 꿈입니다.

 지금 가지 동전 꿈 해몽 동전 줍는 꿈 동전받는 꿈 동전 관련된 꿈들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간단히 다시 정리를 하자면 동전을 줍는 건 안 좋은 꿈이나 금화나 반짝거리거나 동전이 새서였으면 좋은 의미로
해몽이 되며 동전을 버리는 건 좋은으미이나 반대로 금화나 새동전을 버리는건 운이 날아가니 안 좋은 의미라고 
보시면 될 거 같습니다.
그럼 오늘도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더 재미있는 해몽 글로 찾아올게요.  건강하시고 행운이 가득한 하루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