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eam interpretation

화장실꿈 변기꿈 화장실 관련된꿈 해몽 정리.

by 솥나무 2022. 7.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솥 나무입니다. 
오늘은 화장실 꿈 변기꿈등 화장실과 관련된 다양한 꿈 해 몽을 해보려고 합니다.
살면서 화장실이 나오는꿈을 누구나 한번쯤은 꾸어 보셨을 거 같은데요.
대변을 본다는건 재물이 들어올 좋은 꿈이라고 하잖아요.  화장실도 보면 재물과 관련된 꿈해몽들이
많고 하는일 합격 승진 등 좋은 내포의 꿈해몽이 많다고 하니
어떠한 해몽등이 존재하는지 하나씩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화장실 꿈 변기 꿈.

1. 화장실 나오는 꿈.
화장실은 나오는 꿈은 어떠한 화장실이냐에 따라 해몽이 달라집니다.
깨끗하고 보기 좋은 화장실은 운이 상승될 꿈으로 재물 합격 승진 등 좋은 의미를 많이 담고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더럽고 보기 싫은 화장실이 나온 꿈은  구설수나 자신의 명예가 실추할 일이 생길 안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2. 화장실에 숨어 있는 꿈.
화장실에 숨는 건 부그러운 일을 해서 도망을 쳤다고 해몽이 되어지는데 어떠한 일에 잘못을 저지를 수 있으니 매사 신중해야 하며 건강이나 사고를 조심해야 하는 꿈입니다.

3. 화장실에서 대소변을 보는 꿈.
이 꿈은 대소 변양이 많으면 많을수록 좋은 의미로 주로 자신의 하는 일이 잘 풀릴고 예전부터 소원하는 일이 이루어질 좋은 길몽이라고 합니다.

 4. 변기에 앉아 생각을 하는 꿈.
어려움이 있다면 현명하게 대처해 이겨 나간다는 해몽을 담고 있습니다.

5. 화장실을 가고 싶어 찾는 꿈.
이 꿈도 보면 찾다가 못 찾으면 안 좋은 의미인데 취업이나 하는 일이 잘되지 않을 꿈이며 찾았다면 어려운 일이 있을 수 있으나 잘 해결이 된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6. 화장실에 빠지는 꿈,
대부분 꿈해몽을 보시면 대변은 재물을 뜻합니다.  화장실에 빠지는 건 재물운이 있을 좋을 꿈이며 빠졌다고 올라오는 꿈도 좋은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7. 화장실을 고치거나 청소하는 꿈.
이 꿈은 좋은 의미로 어려움이 있으면 해결될 좋은 꿈인데  앞으로 생활이 안정될 거라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8. 화장실에서 아기를 낳는 꿈.
화장실에서 아기를 낳는 건 부를 얻을 좋은 꿈이라고 하며 하는 일에 기회가 생겨 잘 풀릴 꿈이라고 합니다.

 9. 화장실에서 물건을 떨어트리는 꿈.
이 꿈은 주변 사람들 건강을 조심하라는 의미가 있으며 챙기지 못한 가족이나 지인이 있다면 잘 챙기라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10. 화장실에서 손을 씻는 꿈.
손을 깨끗이 씻으면 더 좋은 의미로 스트레스나 걱정거리가 사라지고 좋은 일이 생길 꿈이라고 합니다.

11.  화장실에 대변이 사방대에 있는 꿈.
이 꿈은 하는 일이 커질 거라는 의미가 있다고 하며 이익을 얻을 일이 생긴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12. 화장실에서 화장을 하는 꿈.
그동안 미흡해 처리하지 못한 일을 처리하게 된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처리가 돼서 좋은 결과가 있을 꿈입니다.

13. 음식점이나 다른 곳의 화장실을 가는 꿈.
이 꿈은 화장실을 가서 대소변을 보게 되면 자신의 일을 도울 좋은 귀인을 만날 꿈이라고 합니다.
다른 곳 화장실을 쓰는 건 누군가 나를 도와주었으면 하는 마음에 나오는 심리적 꿈이라고 합니다.

14. 화장실을 갔는데 사람이 많아 줄을 서는꿈.
이 꿈은 경거망동을 조심하라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즉 실수를 조심하라는 의미이니 하는 일이나 추진하는 일에 신중을 귀할 필요가 있는 꿈입니다.

15. 화장실에서 누군가를 엿보는 꿈.
이 꿈은 자신의 비밀이 누군가에게 들킬까 바 고민하는 마음에서 나오는 심리적 꿈이라고 하며 구설수나 인간관계의 안 좋은 일이 있을 수 있으니 조심하라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화장실 꿈 변기 꿈 화장실 관련된 꿈을 샆살펴 보았는데요.
화장실과 변기 꿈은 화장실을 찾아 시원하게 해결하였느냐 화장실에 상태는 어떠 한지등 그때그때 상황에 잘 대입을 해야 하는 꿈 중에 하나라고 하니 제 글 은 참고만 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또한 이해 몽근 글쓴이에 주관적인 생각이 들어가 있으니 두루 찾아보시길 추천드려요.
그럼 글 찾아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더 정확한 해몽 글을 위해 노력하는 글쓴이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행운이 가득하고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