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eam interpretation

악어꿈 해몽 악어나오는꿈 해몽등 정리.

by 솥나무 2022. 7.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솥 나무입니다.
오늘은 악어 꿈 해몽 악어 나오는 꿈 해몽들을 상황별 정리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꿈에 악어를 만나면 무섭거나 싫을 거 같은데요.
꿈해몽은 반대로 하는 일이나 재물적으로나 좋은 해몽들이 많이 존재하는 게 악어가 나오는 꿈이라고
합니다.  상황이 중요하겠지만 해몽에 상황을 잘 대입을 하다 보면 해몽이 나올 수 있으니
상황별 어떠한 해몽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악어 꿈 해몽 악어 나오는 꿈.
1.  악어를 보는 꿈.
악어를 보는 건 좋은 의미를 담고 있는데요. 하는 일이 잘될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태몽도 존재한다고 하는데 크기가 크면 남자아이 새끼악어는 여자아이를 뜻한다고 합니다.

2. 악어에게 물리는 꿈.
악어에게 물리는 꿈은 하는 일이 잘된다는 의미가 있는데 합격 승진 취업 등 진행하는 일에 성과가 있을 꿈입니다.

3. 악어가 새씨를 낳는 걸 보는 꿈.
이 꿈도 악어를 보는 꿈과 비슷한 해몽으로 하는 일이 잘 풀릴 좋은 의미가 있는 꿈입니다.

4. 악어요리나 악어를 먹는 꿈.
건강이 안 좋았다면 건강이 좋아질 꿈이며 재물운이 좋아질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5. 악어 등에 타고 돌아다니는 꿈.
이 꿈은 마음이 심란하거나 생각하는 게 많을 때 꾸어지는 심몽일 때가 있으며 자신의 상황과 여건이 변화가 생길 수 있다는 걸 알려주는 꿈입니다.

 6. 악어를 죽이는 꿈.
꿈에서 악어를 죽이는 건 재물운이 좋아지거나 추진하는 일에 성사를 의미한다고 합니다.


7.  악어를 잡는 꿈.
악어를 잡는 꿈은 근심 걱정이나 스트레스받고 있는 일이 해결 될 좋은 꿈이라고 하며 마음을 쓰고 있는일이 잘 해결된다는 의미입니다.

 8.  악어가 사람을 죽이는 걸 보는 꿈.
이 꿈은 조금 안 좋은 의미로 구설수나 인간 간계를 조심하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9. 악어에게 쫓기는 꿈.
이 꿈도 안 좋은  의미로 일에 쫓기거나 인간관계의 쫓김을 의미하는데 하는 일이 틀어지고 인간관계의 악화를 의미한다고 합니다. 

 

10. 악어와 싸우는 꿈.
이 꿈은 싸워서 이기면 좋은 꿈으로 재물운이나 하는 일이 잘될꿈이며 싸워 이기지 못하면 하는일이 잘 풀리지 않아 정체된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11. 집안에 악어가 있거나 집안에 들어오는 꿈.
가족 간 다툼을 조심하라는 의미가 있는 꿈으로 써 가족 간의 우환을 조심하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12. 악어를 조련하는 꿈.
이 꿈은 중요한 일을 받게 되거나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을 일이 생겨 좋은 성과가 있을 꿈입니다.


13. 악어가 물에 들어가는 걸 보는 꿈.
하는 일이 안돼여 꾸는 심리적인 의미가 있는 꿈인데 조금 넓게 보고 마음을 편히 같고 임하라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14. 악어를 기르는 꿈.
이 꿈은 조련하는 꿈과 비슷한 의미로 능력과 잠재력을 인정받을 일이 생길 꿈이라고 합니다.

15. 악어와 눈이 맞추지는 꿈.
이 꿈은 꿈과 반대로 좋은 의미가 있는 꿈인데 귀인 즉 나를 도와줄 이를 만나 일을 잘 해결될 거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지금까지 악어 꿈 악어 나오는 꿈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꿈에 악어가 크면 클수록 좋은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새끼 악어도 좋은 의미가 있다고 하니 악어 꿈은 대부분 좋은
의미가 있는 거 같습니다.
상황별 잘 대입을 해 해몽을 해야겠지만  악어의 색 어떠한 악어였는지도 중요하다고 하니 잘 살펴보는 게 좋을 거 같습니다.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할게요.
더욱 유익하고 재미있는 글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행운이 가득한 하루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