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eam interpretation

무덤꿈 무덤나오는꿈 무덤 관련된꿈 해몽 정리.

by 솥나무 2022. 7.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솥 나무입니다.
오늘은 무덤 꿈 무덤 나오는 꿈 무덤 관련된 꿈 해몽을 정리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꿈에 무덤이 나오는 건 무서운 일이지만 무덤이 나와 어떠한 상황이냐에 따라 좋은 해몽과
나쁜 해몽으로 달라지니 너무 꺼림칙하지 않으셔도 되는데 무덤이 꿈에 나오는건 하는 일이나
추친하는일등 취업이나 합격 등등 좋은 의미를 담고 있는 해몽도 많이니
하나씩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무덤 꿈 무덤나오느꿈 무덤 관련된 꿈 해몽.
1.  무덤을 보는 꿈.
무덤을 보는 건 주목받고 싶어 하는 심리적 해몽이 존재하는데 주로 좋은 의미로 다른 사람들에게 부러움을 살만한 좋은 일이 생길 꿈이라고 합니다.

2. 무덤가 옆에서 노는 꿈.
무덤가에서 노는 꿈은 신나게 놀면 놀수록 좋은 의미라고 하는데 새오운 일 즉 취업이나 이직을 뜻한다고 합니다.

3. 무덤이 불타는 걸 보는 꿈.
무덤이 불타는 걸 보는 건 건강이 좋아지고 하는 일이 잘되고 승진이나 사업 등에 성과가 있을 좋은 꿈입니다.

4. 무덤에 엎드려 절을 하는 꿈.
이 꿈은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는 꿈으로 조상의 은덕을 받는다 즉 소원하거나 소망하는 일이 이루어 질 좋은 꿈입니다.

5. 무덤에서 피를 보거나 피가 나는 꿈.
꿈에 피는 금전을 이야기합니다 피를 보거나 나는 건 금전이 생길 좋은 꿈입니다.

 

6. 무덤을 파 헤지는 꿈.
무덤을 파 해치는 건 무언가를 찾는다는 의미로 새로운 일이나 사업 등을 이야기하는데 주로 하는 일이 성과가 있을 꿈입니다.


7. 무덤 위에 해가 피치는 걸 보는 꿈.
이 꿈도 좋은 의미의 꿈으로써 직장 내에서나 속한 단체 내 빛을 발휘한다 즉 인정을 받을 일이 생길 좋은 꿈입니다.

8. 무덤에 꽃이 피는 꿈.
무덤에 꽃이 피는 꿈은 누구의 무덤이냐가 중요한데 자신의 조상이나 아는 사람이면 하는 일에 성과가 있을 좋은 꿈이며
모르는 사람의 무덤이나 유명한 사람의 무덤은 자신의 하는 일에 도와줄 이를 만나 일을 해결할 좋은 꿈입니다.

9. 무덤이 갈라지는 걸 보는 꿈.
승진운이나 합격 등의 좋은 의미에 꿈이며 막혀 있던 일이 잘 해결이 될 의미가 있는 꿈입니다.

10. 무덤에서 금이나 재물이 나오는 걸 보는 꿈.
이 꿈은 유산상속이나 자신의 명예가 높아질 좋은 의미가 있는 꿈입니다.


11. 길을 읽고 헤매다가 무덤을 찾는 꿈.
귀인을 만날 좋은 꿈으로 하고 있는 일이나 막혀 있던 일에 도움을 줄기를 만나 해결한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12. 무덤 안으로 들어가는 꿈.
이 꿈은 심리적인 의미가 강한 꿈으로 어려운 일이 해결이 되지 않고 스트레스가 심할 때 꾸어지는 심몽이라고 합니다.

지금까지 무덤 꿈 무덤 나오는 꿈 무덤관련된굼 해몽을 살펴 보았습니다.
이외에도 많은 해몽이 있는데 무덤을 보았을 때 화려하거나 보기 좋은 건 다 좋은 의미가 있으며 무덤을 보았는데 지저분하거나 잡초가 무성한 이런 꿈은 안 좋은 의미가 있습니다.
또한 무덤을 우연히 보게 되거나 무덤이 엄청 크거나 하면 다 일적으로 좋은 의미를 담고 있으며 무덤에서 이상한 걸 보게 되거나 구멍이 뚫려 있거나 기분이 어중간한 꿈은 재물이나 일적으로 안 좋은 의미가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그럼 오늘도 글 찾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더욱 유익한 해몽 글로 찾아올게요.  행운이 가득한 하루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