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eam interpretation

보석꿈 해몽 보석 사는꿈 보석 관련된꿈 해몽 정리.

by 솥나무 2022. 7.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솥 나무입니다.
오늘은 보석 꿈 보석 사는 꿈 보석 관련된 꿈들을 상황별 정리를 해보려고 합니다.
꿈에 보석은 아무래도 보석하면 재물이 생각나듯이 재물과 관련된 상황이 많다고 하는데요.
또한 명예나 현재의 상황에 대한 의미도 있다고 합니다.
어떠한 보석인지가 중요하며 보시 좋은 보석이 꿈해몽에서도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다고 하니
하나씩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보석 꿈 보석 사는 꿈 보석 관련된 꿈.
1. 보석을 보는 꿈.

보석을 보는 꿈은 어떠한 보석을 보았는지도 중요 한데 화려하고 보기 좋은 보석일수록 좋은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보석을 보는 건 재물이나 승진이나 합격 등 좋은 의미가 있으며 현재의 생활에 만족감을 드러내는 심리적인 꿈도 있다고 하며 현재의 어려운 상황을 벗어나 여유로워진다는 의미가 있는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2. 보석을 사는 꿈.
보석을 산다는 건 돈을 쓴다는 거지만 현실과 반대로 금전이 들어올 좋은 꿈이며 선물 받을 일이 생길 좋은 꿈입니다.

3. 보석을 버리는 꿈.
보석을 버리는 건 안 좋은 의미가 있는데 자신의 추진하는일에 틀어짐이 있거나 마무리가 좋지 않을 꿈으로 일의 실패를 의미 하며 불합격등 안좋은 의미가 있는 꿈입니다.

4. 보석을 선물 받는 꿈.
이 꿈은 누구 한데 받았느냐가 중요한데 좋아하는 인물 즉 연예인이나 친구 높은 지위에 있는 분이면 행운이나 횡재수가 올라갈 꿈이라고 합니다.  싫어하는 사람이나 보석이 지저분하고 보기가 싫었다면 구설수 등 하는 일을 조심해야 하는 꿈입니다.

5. 주머니에 보석이 들어 있는 꿈.
이 꿈은 보석이 많이 들어 있을수록 좋은 꿈인데  자신의 노력에 좋은 결과가 있을 꿈이라고 합니다.


6. 가짜 보석 꿈.
이 꿈은 보석인 줄 알았는데 가짜 인경우를 이야기하는데 주로 구설수나 본인의 뒷이야기가 돌지 모르니 신중을 귀할 필요가 있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7. 보석함에 보석이 가득한 꿈.
간단히 말씀드리면 재물운이 좋아질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8. 보석을 줍는 꿈.
이 꿈은 줍는 장소가 중요한 의미가 있는데 더럽거나 지저분한 데서 줍는 보석은 현재 상황이 안 좋아질 수 있으나 노력하면 상황이 좋아질 수도 있다 이런 의미가 있으며 일반적인 보석을 줍는 꿈해몽은 뜻하지 않은 곳에 성과나 행운이 있을 꿈입니다.

9. 보석을 캐는 꿈.
보석을 캐서 얻었다면 노력한 만큼 좋은 성과가 있을 꿈이며 캐지 못했다면 더욱 노력을 하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10. 보석을 가공하는 꿈.
이 꿈은 자신의 재능을 발휘할 수 있는 일이 생긴다는 좋은 의미에 꿈으로 하는 일마다 좋은 성과가 있을 꿈이라고 합니다.

11. 보석 색이 이상하거나 보석을 잃어버리는 꿈.
이 꿈은 건강이나 인간관계 등을 조심하라는 의미가 있으며 재물운이 안 좋아질 수 있는 꿈이니 조심하셔야 합니다.

12.  보석을 먹는 꿈.
보석을 먹는다는 건 재물이 본인 몸으로 들어온다고 보시면 됩니다.  즉 재물운이 좋아질 좋은 꿈입니다.

13. 보석이 돌로 변하는 꿈.
이 꿈도 안 좋은 의미로 재물을 잃어버리거나 건강을 잃어버릴 수 있으니 조심하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지금까지 보석 꿈 보석 사는 꿈 보석 관련된 꿈 등 보석 나오는 꿈들을 해몽을 해보 왔습니다.
위에서 말씀드린 것처럼 어떠한 보석인지 누구와 관련이 있는지가 중요한 꿈인 거 같으니
상황별 잘 대입을 해 해몽을 해보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그럼 더욱 재미있고 유익한 글로 찾아뵐게요.
건강하시고 행운이 가득한 하루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