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eam interpretation

별꿈 해몽 별보는꿈등 꿈에 별이 나오는 꿈 해몽 정리.

by 솥나무 2022. 5.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솥 나무입니다.


오늘은 별 꿈 해몽 별 보는 꿈 별 관련된 꿈해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꿈에 별은 행운이나 재물 등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별을 보고 예전에는 소원을 빌었다고 하는데 꿈해몽도 소원 성취와 관련된 해몽들이 많이 존재 한다고 합니다.

 그럼 상황별 해몽 어떠한 해몽들이 존재하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별 꿈 해몽 별 보는 꿈 해몽 별 관련된 꿈 해몽.
1. 별을 보는 꿈.

별을 보는 꿈은 많으면 많을수록 빛이 더 밝으면 밝을수록 좋은 꿈으로 볼 수 있습니다.

빛나는 별을 보는 꿈은 잘 해결이 되지 않은 일이 있으면 뜻하지 않는 곳에 길이 있어 잘해 결리 될 거라는 의미와 부부나 친구 연인들 관계가 돈돈해진다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심리적인 의미로는 지금 현재의 생활에 만족감을 나타내는 꿈이라고 합니다.

많은 별을 보는 꿈도 비슷한데 빛나는 별이 많으면 많을수록 더 좋고 좋은 관계를 유지할 꿈이라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2. 별이 떨어지는 걸 보는 꿈.

이 꿈은 별을 보는 꿈과 반대의 의미가 있습니다.  구설수 및 싸움을 조심하여야 하며 부부 연인들 관계를 조심해야 한다는 꿈입니다.

3. 빛나는 별 중에 유독 하나만 더 반짝이는 별을 보는 꿈.

좋은 의미로 해석이 되는데 하는 일에 귀인을 만나거나 도와줄 이를 만나 원만하게 해결이 될 꿈이라고 합니다.
또는 중요한 직책이나 일의 성과가 나올 거라는 의미도 있다고 합니다.

 

4. 별이 줄지어 있는 꿈.

이 꿈도 밝게 빛이 나면 더 좋은 의미라고 하며 주로 좋은 인연 좋은 친구를 만날 꿈이라고 합니다.

5. 별이 점점 커지는 걸 보는 꿈.

 

자기 자신의 깨달음 발전 능력의 키움 등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커지고 있었느니 이러한 것들이 좋아질 꿈입니다.

6. 별을 잡는 꿈.

별은 재물 일 적 좋은 인연 등을 뜻합니다.  별을 잡았으니 이러한 기회들을 잡게 된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7. 북두칠성을 보는 꿈.

뚜렷하게 보였다면 일이 잘 풀리고 기회를 얻게 되거나 재물이 생길 좋은 꿈입니다.  구름에 가렸거나 다 보지 못할 때는 이 기회를 반만 가지게 된다는 의미가 있으며 주변의 배신이나 일적으로 힘듬이 있을 수 있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8. 보고 있는 별이 사라지는 건.

주변 사람들을 살피라는 의미가 있는데 주변 사람 중 누군가 아플 수 있다는 걸 암시하는 꿈이며 심리적인 의미로는 자신의 하고 있는 일이 잘 풀리지 않아 스트레스가 많아 꾸는 심리적인 꿈이라고 합니다.

9. 물이나 강 가등 별이 반사되어 비치는 꿈.
이 꿈은 조금 안 좋은 의미로 하는 일이 어근 날 수 있으며 인관관계에 대해 고민이 생길 꿈이라고 하니 신중을 귀할 필요가 있다는 꿈입니다.

10. 별이 품 안에 들어오거나 안기는 꿈.

태몽인데 똑똑할 아이를 낳을 꿈이라고 하며 장내 성직자나 귀한 일을 하게 될 아이를 낳게 된다는 태몽이라고 합니다.

11. 별을 타는 꿈.

태몽일 때는 유명한 이름을 남길 아이를 뜻하며 태몽이 아닐 때는 자신의 명성이나 인정을 받을 좋은 일이 있을 꿈이라고 합니다.

12. 별을 만지는 꿈.

별을 만지는 꿈은 자신의 위치에서 인정을 받거나 인기가 올라갈 꿈이라고 하며  별을 만지려는 데 못 만지는 꿈은 이러한 기회를 놓치는 꿈이라고 합니다.


13. 별을 줍는 꿈.

쉽게 풀이해 드리면 별을 줍는 건 소원을 줍는 거라고 보시면 됩니다.  마음속에 담고 있는 일이 있거나 추진하는 일 또한 시험 취업 등 소원하는 일이 있으면 좋은 결과가 있을 꿈입니다.

14. 별이 움직이는 날아다니는 꿈.

부부 사이에 싸움이 있을 수 있으며 건강을 조심하라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15. 별을 먹는 꿈.

태몽 일대는 똑 독하고 건강할 아이를 낳을 꿈이며 태몽이 아닐 때는 하는 일에 성과가 있을 꿈입니다.

지금까지 별 꿈해몽 별 보는 꿈해몽 별 관련된 꿈 해몽을 살펴 보았습니다.
상황별 해몽이 더 있지만 조금 압축을 했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유난히 밝은 별을 보았는데 이상하게 저한데 아주 조금씩 움직이는 꿈을 꾸었습니다.
대입을 해보면 하는 일이 잘되나 조금씩 움직였으니 성과가 조금씩 천천히 온다 정도로 해석이 된다고 합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그럼 더욱 유익한 해몽 글로 찾아뵈도록 하겠습니다.
안 좋은 꿈 꾸셨다고 꿍해 계시면 더 안 좋으니 너무 얽매이지 마시길 바랍니다.
그럼 행복하시고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