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eam interpretation

호박꿈 해몽 호박따는꿈등 호박나오는꿈 해몽 정리.

by 솥나무 2021. 11.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솥 나무입니다.

오늘은 호박 꿈 해몽 호박 따는 꿈 호박 나오는 꿈 해몽을 정리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꿈에 호박은 이권이나 자신의 고민 거라 같은 다양한 내용들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호박에 모양새나 상황별로 해몽이 달라지니 어떠한 해몽들이 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호박 꿈 해몽 호박 따는 꿈.

1. 호박을 따거나 수확하는 꿈.

호박을 따거나 수확을 하는 건 재물이나 자신의 일이 잘 풀릴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여기서 호박의 크기가 크거나 싱싱할수록 더욱 좋은 의미로 이어진다고 합니다. 또한 태몽일 때도 있는데 태몽을 의미할 때는 이쁜 달 아이를 뜻한다고 합니다.

 

2. 바구니 안에 호박이 가득 들어 있는 꿈.

이 꿈은 많이 들어 있을수록 보기 좋은 호박일수록 좋은 의미가 있습니다.  주로 재물운이 좋아질 꿈입니다.

 

3. 호박을 먹는 꿈.

잘 익거나 보기 좋은 호박을 먹는 건 일의성과 나 좋은 소식을 뜻하며 상한 호박이나 이상한 호박을 먹었다면 건강이나 구설수를 조심하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4. 물이나 강에서 호박을 건지는 꿈.

이 꿈은 주로 태몽으로 아들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5. 하늘에서 호박이 떨어지는 꿈.

이 꿈은 현재 하고 있는 일이 잘되고 있으니 스트레스받지 말라는 의미가 있으며 더욱 상황이 좋아질 거라는 걸 알려주는 꿈이라고 합니다.

 

6. 지붕 위에 호박꽃이나 호박이 열린 꿈.

이 꿈은 가족 안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길 꿈이라고 합니다 여기에는 좋은 성과도 있겠지만 혼담도 속한다고 합니다.

 

7. 호박을 보는 꿈.

호박을 보는 건 크고 싱싱할수록 좋은 의미가 있는데 주로 재물을 뜻하는 좋은 의미가 있습니다.

 

8. 호박을 사는 꿈.

호박을 사는 건 자신의 일을 인정받고 결실을 맺을 좋은 꿈이며 태몽일 때는 도 있다고 합니다.

 

9. 치마에 호박을 담는 꿈.

이 꿈도 태몽으로 건강한 아이를 뜻한다고 합니다.

10 호박을 선물 받는 꿈.

이 꿈은 주로 좋은 인연을 뜻한다고 합니다.  평생 동반자나 좋은 친구를 만나게 된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11. 호박을 서리하는 꿈.

이 꿈도 선물 박는 꿈과 비슷한 내용을 가지고 있는데 주로 혼사를 의미한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호박 꿈 해몽 호박 나오는 꿈 등 호박 관련된 꿈 해몽에 대 해 알아 보았습니다.

위에서 말씀드린 것처럼 호박 꿈은 크기나 싱싱한 정도 등이 해몽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걸 볼 수 있으니

참고하여 해몽을 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그럼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