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eam interpretation

볼펜꿈 해몽 볼펜나오는꿈 해몽정리.

by 솥나무 2021. 11.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솥 나무입니다.

오늘은 볼펜 꿈 해몽 볼펜 나오는 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볼펜은 다양한 뜻을 가지고 있는데요 자신의 행동이나 상황별 해몽이 많이 다르니

하나씩 잘 대입을 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볼펜 꿈 해몽 볼펜 나오는 꿈 해몽.

1. 볼펜으로 글씨 연습을 하는 꿈.

이 꿈은 기본적인 해몽은 기쁜 소식을 듣게 된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그러나 자신의 글씨가 너무 삐둘하거나 못쓰게 되면 반대의 의미를 가진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2. 볼펜을 사는 꿈.

볼펜을 사는 건 좋은 소식을 들을 꿈으로 합격 승진 등이 이에 속한다고 합니다.

조금 색이 화려하거나 지저분 한 볼펜을 사셨다면 구설수나 일의 틀어짐을 조심하셔야 합니다.

 

3. 볼펜으로 자신을 찌르는 꿈.

이러한 꿈은 자신의 욕구불만이 있을 경우 꾸는 꿈이라고 합니다. 또한 이성에 대한 불만이나 인간관계의 불만도 이에 속한다고 합니다.

 

4. 볼펜을 받는 꿈.

볼펜을 받는 건 나를 도와줄 사람을 만나게 될 꿈이라고 합니다.  즉 귀인이나 조력자를 뜻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5. 볼펜을 주는 꿈.

이 꿈은 조금 안 좋은 꿈으로 내일을 남에게 주거나 자신의 재물을 남에게 준다 이러한 형식으로 해몽이 된다고 합니다..

6. 볼펜을 선물해주는 꿈.

원래 선물을 해주는 꿈은 좋은 의미에 꿈 해몽이 많으나 볼펜을 선물하는 건 갈등이나 싸움을 뜻한다고 합니다.

가족이나 지인 간의 관계를 조심하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7. 볼펜을 줍는 꿈.

이 꿈은 받는 꿈과 비슷한 의미가 있습니다 귀인이나 조력자를 뜻하는데 줍는 꿈은 주로 자신의 일과 관련이 있다고 합니다.

 

8. 볼펜을 잃어버리는 꿈.

이 꿈은 재물을 잃어버릴 수 있으니 조심하라는 의미와 일이 뜻대로 되지 않음을 나타 낸다고 합니다.

볼펜을 잃어버렸다가 찾는 꿈이었다면 어려움이 있겠지만 해결이 된다라고 보시면 됩니다.

 

9. 볼펜이 부러지는 꿈.

이 꿈은 크게 두 가지 의미가 있는데 일이 잘되지 않아 스트레스를 받아 꾸는 심리적인 꿈과 앞으로 일이 정말로 잘 안 풀릴 수 있으니 유념하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10. 볼펜에 피가 묵어 있는 걸 보는 꿈.

이 꿈은 자신이 원하는 소망이 이루어질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11. 볼펜을 보는 꿈.

이 꿈은 싸움이나 구설수를 조심하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크기가 크면 클수록 안 좋은 의미로 이어진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볼펜 꿈 해몽 볼펜 나오는 꿈 해몽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상황별 해몽이 정말 다양한 걸 볼 수 있는데 크게 보자면 볼펜은 자신의 일 인간관계 재물을 뜻합니다.

꿈에 상황이 좋으면 좋을수록 좋은 꿈이다 라고 보고 해석을 해보면 쉬울 거 같아요.

그럼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