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eam interpretation

곤충꿈 해몽 곤충나오는꿈등 곤충관련된꿈 해몽 정리.

by 솥나무 2021. 12. 6.
반응형

안녕하세요 솥 나무입니다.

오늘은 곤충 꿈 해몽 곤충 나오는 꿈 등 곤충이 꿈에 나오는 상황별 해몽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곤충이 꿈에 나오는 건 아주 다양하게 해몽이 됩니다.  자신의 일 자신의 상황 재물적 인간적인 관계

아주 두루두루 의미하는 바가 많다고 합니다.

그럼 어떠한 상황에 어떠한 해몽들이 존재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곤충 꿈 해몽.

1.  곤충이 징그럽게 느껴지는 꿈.

곤충이 징그럽고 싫고 무서운 경우가 이에 해당이 되는데요 주로 인간관계를 조심하라는 의미가 있는데 여기에는 사건 사고 사기 등도 포함이 된다고 합니다.  또한 싫어하는 사람이나 나와 상반되는 사람을 만나게 될 수도 있으며

안 좋은 소식을 들을 수도 있는 그런 꿈입니다.

 

2. 곤충이 몸에 달라붙는 꿈.

이 꿈은 그때의 상황의 기분이나 행동이 중요합니다.

당연히 무섭거나 이상하지 않을 경우에는 좋은 해몽을 가지고 있는데 주로 귀인을 뜻한다고 합니다.

자신의 일을 도와 일이 잘되거나 자신의 편이 되어줄 사람을 만나게 될 꿈입니다.

 

3. 짝 직기 하는 곤충을 보는 꿈.

이 꿈은 실제로 연인을 만나게 되거나 자신의 일이 계획된 대로 잘 풀릴 그런 의미의 꿈입니다.

 

4. 곤충에게 물리거나 공격을 받는 꿈.

이러한 꿈은 주로 구설수나 질투를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자신이 구설수의 대상이 될 수 있으며 다른 사람이 나에게 질투를 및 미워하는 걸 알게 되는 꿈입니다.

 

5. 그릇이나 밥그릇에 곤충이 있는 꿈.

이 꿈은 곤충이 많을수록 안 좋은 꿈으로 주로 재물의 손해나 일의 틀어짐을 나타 낸다고 합니다.

6. 곤충을 하염없이 쳐다보는 꿈.

이 꿈은 자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모를 때 즉 자신의 일의 의문이 들 때 꾸는 심리적인 꿈이라고 합니다.

또한 이러한 일이 발생할 수 있으니 정신을 집중하여 일을 처리할 필요가 있다는 걸 알려주는 꿈입니다.

 

7. 곤충을 죽이는 꿈.

이 꿈은 좋은 꿈으로 재물운이나 자신의 문제가 해결이 되고 자신의 일이 잘 풀릴 꿈입니다.

 

8. 곤충을 잡는 꿈.

이 꿈은 중요한 일을 맡게 될 꿈이라고 합니다.  승진이나 취업 합격의 의미도 있다고 합니다.

 

9. 곤충을 먹는 꿈.

곤충을 먹는 건 극복해야 하는 문제들이나 자신의 어려웠던 일들이 해결책을 찾게 된다는 의미가 있으며 다른 의미로는 행운이나 재물운이 좋아질 꿈이라고 합니다.

 

10. 곤충이 자신의 몸을 이리저리 돌아다니거나 기어 다니는 꿈.

이 꿈은 건강 사고 등을 조심하라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11. 곤충이 알을 낳는 걸 보는 꿈.

알은 문젯거리나 스트레스로 해몽이 된다고 합니다.  알을 많이 낳을수록 안 좋은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12. 곤충의 우는소리를 듣는 꿈.

이 꿈은 오랜만에 만나게 되는 친구나 옛 연인을 만나게 되는 꿈이며 좋은 소식 반가운 소식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13. 곤충 표본을 보는 꿈.

이 꿈은 주로 태몽이라고 합니다.  출세운이 강한 아이를 갖게 된다고 합니다.

태몽이 아닐 때는 자신의 일이 잘 풀릴 좋은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14. 이불 위에 고통이 기어 다니는 꿈.

이 꿈은 가족 간 간계나 우환을 조심하여야 하며 재물운이 안 좋아질 수 있으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15. 입안에서 곤충이 나오는 꿈.

이 꿈은 꿈과 다르게 좋은 의미가 있는데 걱정거리나 스트레스. 고민거리 등이 해결이 될 꿈입니다.

 

16. 곤충에게 먹이를 주는 꿈.

이 꿈은 인간관계의 회복을 의미하는 꿈으로 화해나 주변 사람들 간 관계가 좋아질 꿈입니다.

 

지금까지 곤충 꿈해몽을 살펴 보았습니다.

꿈은 반대라고 하지만 곤충 꿈은 그대로 들어맞는 경우가 많은 거 같습니다.

즉 보기 좋거나 기분이 좋거나 상황이 좋은 꿈일수록 좋은 꿈으로 이어지며 곤충이 싫거나 무섭거나 이러한 꿈들은 주로 경고성의 꿈 해몽들이 많은 걸 볼 수 있으니 해몽을 보실 때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또한 다른 꿈과 다르게 이 곤충 꿈은 상반 대게 해몽되는 것들이 있으니 두루 잘 찾아보시길 권장합니다.

그럼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