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eam interpretation

도마뱀꿈 해몽 도마뱀 나오는꿈 상황별 정리.

by 솥나무 2021. 12. 2.
반응형

안녕하세요 솥 나무입니다.

오늘은 도마뱀 꿈 해몽 도마뱀 나오는 꿈 등에 대해 해몽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꿈에 도마뱀이 나오는 건 다양하게 해몽이 되는데 자신의 출세나 일의 흐름 재물 등

다양하게 해몽이 된다고 합니다.

상황별 해몽이 중요 하니 어떠한 해몽들이 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도마뱀 꿈 해몽.

1. 도마뱀이 나오는 꿈.

꿈에 도마뱀은 자신을 미워하는 사람이나 자신의 일을 방해하는 인물을 나타낸다고 합니다.

그러나 상황별 다르니 상황을 잘 살필 필요가 있다고 합니다.

 

2. 큰 도마뱀을 보는 꿈.

이러한 꿈은 주로 자신이 크게 된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합격이나 출세 등등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3. 도마뱀이 날아다니는 꿈.

이러한 꿈은 연인을 만나게 된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고백이 성공한다던지 선 이마 미팅이 잘되어진다던지 주로 이성과 잘 되어질 꿈이라고 합니다.  또 다른 의미로는 사이가 안 좋았던 친구나 인간관계에 있어 화해를 하게 된다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4. 많은 도마뱀을 보는 꿈.

많은 도마뱀은 공동된 사업이나 공통되는 일을 하게 된다는 의미가 있으며 자신의 일에 협력자를 구하게 된다 이런 의미가 있습니다.

 

5. 도마뱀을 먹는 꿈.

이 꿈은 간단히 말씀드리면 원하고 있는 소망이나 소원 등이 이루어질 꿈이라고 합니다.

6. 도마뱀과 싸우는 꿈.

도마뱀과 싸우는 건 진행하는 일이 잘 안되어지고 재물적 손해가 있을 꿈이라고 합니다.  다만 싸워 이기면 이러한 일들이 쉽게 지나간다 이런 의미가 있습니다.

 

7.  도마뱀을 키우는 꿈.

건강이 좋아진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8.  도마뱀이 혀를 날름거리며 나를 쳐다보는 꿈.

이 꿈은 조금 안 좋은 의미로 근심 걱정이나 스트레스받을 일이 생길 꿈입니다.

 

9.  도마뱀을 잡는 꿈.

이러한 꿈은 주로 협력자나 귀인을 뜻한다고 합니다.  자신의 일을 도와줄 이를 만나게 되는 꿈입니다.

 

10. 도마뱀 꼬리가 잘리는 꿈.

이 꿈은 재물운이 좋아지거나 반가운 소식이나 손님이 찾아오게 된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11. 도마뱀이 자신을 보고 도망가는 꿈.

인간관계를 조심하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구설수나 싸움 조심하셔야 합니다.

 

12. 도마뱀이 집으로 들어오는 꿈.

이러한 꿈은 재물운이 좋아질 꿈이며 금전적으로 어려움이 있을 경우 해결이 된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13.  도마뱀이 곤충이나 먹이를 먹는 걸 보는 꿈.

이 꿈은 자신을 미워하는 사람이나 자신의 일을 방해하는 사람이나 일등이 없어진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14. 도마뱀끼리 싸우는 걸 보는 꿈.

이 꿈은 안 좋은 꿈으로 구설수나 건강 등 여러 가지 의미로 손실이 있을 수 있으니 조심하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15. 작은 도마뱀 꿈.

작은 도마뱀 꿈은 아주 크게 좋은 일은 아니지만 행복감과 성취감 자신감등이 올라갈 일이 생길 꿈입니다.

 

지금까지 도마뱀꿈 해몽 도마뱀 나오는 꿈 해몽들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도마뱀은 징그럽기도 하고 해서 안 좋은 꿈 해몽이 많을 줄 알았는데 여타 다른 꿈들과 비슷하게 해몽이 되는걸

볼 수가 있습니다.  도매 뱀 꿈은 또한 색도 중요한데 너무 화려 하지 않고 평소 보던 도마뱀 색이 꿈에 나오는 게 좋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그럼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