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mmon sense of health

보스웰리아 효능 보스웰리아 부작용 정리.

by 솥나무 2022. 5. 3.
반응형

안녕하세요 솥 나무입니다.
오늘은 보스웰리아 효능 보스웰리아 부작용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한 매체에서 보스웰리아가 관절건강에 좋다는 애기가 있어 많은 분들이 찾고 드시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주로 환이나 차로 드시고 계시는데요.
보스웰리아는 나무 수액의 추출물로 추출괴는 양이 많지 않아 예전부터 귀한 성분으로 찾기 어려웠다고
합니다.  그럼 보스웰리아 어떠한 효능이 있고 부작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보스웰리아 효능.
1 관절 건강에 도움을 주는 보스웰리아입니다.

보스웰리아 아는 보스 웰릭 산이라는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데 이 성분이 관절염 관절통 류머티즘 관절염 등 관절 건강에 도움을 주는데 염증을 억제해주고 보해주는 효과 및 연골 재생 등 효능을 보인다고 합니다.  보스웰리아 제품을 구입하실 경우 보스 웰릭 산 함량을 따져 바야 한다고 합니다.

2. 면역력 향상과 피부미용에 효과적입니다.
보스웰리아에는 항산화 물질이 함유되어 있는데 활성산소를 제거해 주고 생성을 억재 해주고  외부에서 들어오는 바이러스 등을 방어하여 면역력을 강화해준다고 합니다.  또한 노화를 방지해주는 효능이 있어 피부 미용에도 도움을 줍니다.

3. 근육통 및 생리통 등 통증을 완화해줍니다.
무릎 통증에 도움을 주는 보스 웰리아의 통증을 잡아 주는 효과는 근육통이나 생리통 등에도 효능이 있다고 합니다.

 


4. 장 건강에 도움을 줍니다.
보스웰리아에는 아세틸콜린(acetylcholine, 신경전달물질 중 하나)이라는 설사를 유발하는 성분을 억제를 해준다고 합니다.  설사를 할 때 멈추는데 효능을 준다고 합니다.

5. 따뜻한 성질을 가지고 있는 보스웰리아입니다.
평소 손발이 차거나 몸이 차신분들은 보스웰리아를 드시면 좋다고 합니다.
또한 따뜻한 성질은 위를 보호해 주고 어혈을 을 제거해주는데 효능이 있다고 합니다.  따뜻한 성질과 면역력 증진 효능이 있는 보스웰리아는 감기를 예방하는데도 도움을 준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보스웰리아 부작용.
1. 따뜻한 성질의 보스 웰리아는 몸에 열이 많으신 분들은 적당량 드시는 게 좋습니다.

2. 장기간이나 적정량을 초과하면 복통이나 설사를 할 수 있습니다.  보스월리아의 권장 기간은 6개월을 넘지 않는 게 좋으며 보스 웰리아 하루 권장 향은 가루로 드실 때는 하루 4g 추출물은 1000ml 차로 드실 때는 2잔 정도가 적당하다고 합니다.

3. 보스웰리아가 체질적으로 막지 않는 분들이 계신다고 합니다.  보스웰리아를 드시고 이유 없이 배가 아프거나 속이 쓰리거나 설사 피부 잘진 두통 부정 피곤함이 심해지면 드시지 않는 게 좋다고 합니다.

4. 보스 월리 아는 류머티즘 관절염에 도움을 줍니다 허나 학회에서는 효과가 있다 없다 가지고 논쟁 중이라고 하니 드셔 보시고 류머티스 관절염이 안 좋아지면 자제하시는 게 좋습니다.

5. 임산부나 수유하시는 분들은 드시면 좋지 않다고 하며 장기간 약을 드시는 분들은 의사에게 먹어도 되는지 상담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약의 억제를 방해하는 성분이 있어 반응하는 약들이 있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보스웰리아 효능 보스웰리아 부작용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효능이 많이 없는 거 같지만 보스웰리아의 특효 능은 관절 및 통증 완하가 크다고 보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아무래도 나무 수액이다 보니 체질적으로 안 맞는 분들도 있다고 하니 조심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저도 슬슬 다친 무릎이 아파올 나이가 돼서 먹어 보려고 찾아보다 포스팅을 하게 되었답니다.
그럼 허접한 글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하고요.  더 유익한 글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하시고 활기찬 하루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