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eam interpretation

여우꿈 여우나오는꿈 여우 관련된꿈 해몽 정리.

by 솥나무 2022. 12. 2.
반응형

안녕하세요 솥 나무입니다.
오늘은 여우가 꿈에 나오는 경우인 여우 꿈 여우 나오는 꿈 여우 관련된 꿈 등을 상황별 정리를 해보려고 합니다.
여우는 머리가 영리하며 얍삽 빠르기로 소문난 동물 중 하나입니다.  이러다 보니 해몽도 안 좋은 꿈 중에 하나라고도 알려져 있는데 주로 인간관계를 조심해야 하는 꿈들이 많다고 합니다.  그럼 어떠한 해몽들이 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여우 꿈 여우 나오는 꿈.
1. 여우 보는 꿈.
여우를 보는 건 인간관계를 중요시할 필요가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구설수나 오해 배신 등을 조심하셔야 하는데 재물의 손해가 있을 수도 있으니 주의가 필요한 꿈입니다.

2. 여우를 잡는 꿈.
이 꿈은 기회를 얻고 자신의 일이 잘 풀릴 꿈이라고 합니다.  승진이나 합격 등 자신의 위치나 명예 등이 달라질 꿈이기도 한다고 합니다.

3. 하얀 여우가 품에 안기는 꿈.
이 꿈은 태몽일 때가 있으며 태몽이 아닐 때는 재물운이 상승할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4. 여우가 우는 걸 듣는 꿈.
여우가 우는 건 안 좋은 소식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개인적인 안좋은 소식일수도 있지만 주변 사람이 안좋은 소식이 될 수 있다고 합니다.


5. 여우가 지붕 위에 올라가 있는 꿈.
이 꿈은 불행한 사고나 나쁜 소식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매사 신중하시고 주의가 필요한 꿈입니다.

6. 여우에게 물리는 꿈.
이 꿈은 좋아하거나 사랑하는 사람에게 고백을 하거나 고백을 받을 수 있는 상황이 생긴다는 의미가 있는 꿈입니다.

7. 여우를 죽이는 꿈.
이 꿈은 만사형통의 의미에 꿈인데 하는 일이 잘되고 재물운이 좋아질 꿈입니다.

8. 여우가 새끼를 낳는 걸 보는 꿈.
이 꿈은 가족 간에 관계를 조심하라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9. 여우를 키우는 꿈.
여우를 키우는 건 걱정 근심거리를 키우는 꿈이라고 합니다.  재물적 상실을 조심하셔야 하며 인간관계를 조심하셔야 하는데 배신이나 사기 등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10. 여우와 싸우는 꿈.
이 꿈은 여우와 싸워 이기면 좋은 꿈인데 어려움을 물리친다 정도로 이해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러나 여우와 싸워 지거나 도망가면 어려움이 다가올 수 있으니 조심하셔야 할 꿈이라고 합니다.

 

지금까지 여우 꿈 해몽 여우 나오는 꿈 등 여우 관련된 꿈 해몽을 해보 왔습니다.
대부분 안 좋은 내용이라 간추려 몇 가지만 알아 보았습니다.
이외에도 여우가 사냥을 해서 다른 동물들을 물어 가거나 먹이를 땅에 묻거나 등등 대부분 인간관계에 있어 조심하라는 내용이 많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그럼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