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eam interpretation

색깔꿈 해몽 색과 관련된꿈 해몽에 대해 알아 볼게요.

by 솥나무 2022. 12. 3.
반응형

안녕하세요 솥 나무입니다.
오늘은 색깔 꿈 해몽 색과 관련된 꿈 해몽을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꿈에 다양한 색이 부각되고 꿈을 꾸는 경우가 있다고 합니다.
색깔 별로 어떠한 꿈해몽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색깔 꿈 해몽 색과 간련된 꿈 해몽.
1. 검은색
꿈에서 어두운 색은 근심 걱정을 주로 이야기하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스트레스를 받을 일이 생길지 모르니 주의하여야 한다고 합니다.

2. 노란색
노란색은 주로 인간관계를 의미하는데 새로운 인연 관계 등을 나타내며 정신적인 성숙이나 믿음 기쁨 등을 뜻한다고 합니다.

3. 파란색
파란색은 자심 감이나 안락함을 나타 내며 자신의 발전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4.  녹색
녹색은 질투나 인간관계의 틀어짐을 의미하는데 쉬운 일에 동요하고 흔들리는 그런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5. 빨간색
빨간색은 절열에 색이다라고 말씀을 많이 하시는데요.  이러한 빨간색은 열정 또는 자신의 심리상태나 인간관계의 원활함 등을 의미하며 일의 성과 등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6. 하얀색
하얀색은 순수한 마음을 나타 내는 색이라고 합니다.  자신의 일의 성공 등을 의미하는데 조금 안 좋은 의미로는 자신이 하지 않은 일에 대해 반박이나 결백함을 주장하게 될 일이 생기거나 결백함을 밝힌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7. 회색
회색은 권태감 이난 무력함을 나타내나고 합니다.  건강 조심하라는 의미가 강하다고 합니다.

8. 갈색
갈색은 뜻하지 못한 행운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9. 분홍색
분홍색은 그리움을 나타 낼 때가 있으며 자신의 욕망을 나태 내기도 한다고 합니다.

10 여러 가지 색
꿈에 여러가지 색이 뚜렷이 나타난다면 간절한 소망이 이루어질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11. 금색
금색은 성공 자신의 신분상 승등을 의미하는 좋은 의미가 있습니다.

12. 보라색
보라색은 독단 덕인 의사 결정을 뜻할 때가 있으면 자신이 원하는 걸 이루고자 노력을 한다의 의미도 있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색과 관련된 꿈 해몽 등을 보셨습니다.
꿈에 색이 부각이 되었을 때 대입해 해몽을 해보면 좋다고 하니 상황에 색과 관련된 꿈을 대입을 해 풀이를 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그럼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