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eam interpretation

벌꿈 해몽 벌나오는꿈 벌쏘이는꿈등 해몽 정리.

by 솥나무 2022. 12.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솥 나무입니다.
오늘은 벌 꿈 해몽 벌 나오는 꿈 벌 쏘이는 꿈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꿈에 벌은 경고적인 메시지를 가지고 있는 경우도 있으며 좋은 해몽들은 경사 축복 등을 
의미하는 경우가 있다고 합니다.
상황별 의미하는 바가 다르니 하나씩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벌 꿈 해몽 벌 나오는 꿈 벌 쏘이는 꿈.
1. 벌에 쏘이는 꿈.
벌에 쏘이는 꿈은 안 좋은 의미가 많은데요.  배신 싸움 등을 조심해야 하며 건강이 안 좋아질 꿈이라고 합니다.
그러나 어디가 아프거나 입원해 있는 분들은 반대로 쾌차를 하게 될 꿈이기도 하며
자신의 일적으로 평가받을 일이 생긴다는 의미도 있다고 합니다.

 2. 벌을 보는 꿈.
벌을 보는 건 재물운이 좋아지고 뜻하지 않는 선물 등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꿈에 꿀벌을 보았을 때 느낌이 중요한데 좋았거나 싫지 않으면 좋은 의미이며 기분이 안 좋거나 싫었다면 안 좋은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주로 신상의 문제들이 일어날 수 있다고 합니다.

3. 벌을 잡는 꿈.
벌을 잡는 건 축복을 잡는다고 보시면 되는데 두루두루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재물운이 좋아지고 하는 일들이 잘 풀릴 좋은 꿈입니다.

4. 벌 떼를 보는 꿈.
이 꿈은 어려웠거나 힘들었던 문제나 일들이 해결될 좋은 꿈입니다.

5. 벌을 키우는 꿈.
이 꿈은 물질이 풍요로워질 꿈이라고 합니다.  주로 재물운이 좋아질 꿈이라고 합니다.

6. 벌을 죽이는 꿈.
이 꿈은 자신의 일을 방해하는 사람으로부터 자유 로원진다 이런 의미가 있습니다.  즉 싫어하는 사람이 자신의 주변에서 멀어질 꿈이라고 합니다.

7. 벌에게 쫓기는 꿈.
벌이 무서워 도망가거나 쫓기는 건 일의 틀어짐을 이야기한다고 합니다.  사소한 거에 싸움이 일어날 수 있으니 조심하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8. 하늘을 날아 다니는 벌떼를 보는 꿈.
자신의 일에 대해 남을 설득하거나 자신의 의견을 내세울 일이 생길 꿈이라고 합니다.

 9. 벌떼가 집안의 로 들어오는 꿈.
이 꿈은 건강상 안 좋은 일이 생기거나 구설수나 싸움이 있을 수 있으니 조심하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10. 벌이 날아와 음식을 먹어 치우는 꿈.
이 꿈은 벌이 음식을 남기지 않아도 다 먹을수록 좋은 의미가 있는데 건강이 좋아지고 하는 일이 잘 풀릴 꿈입니다.
그러나 음식을 먹지 않거나 조금만 먹는 건 자신이나 지인에게 안 좋은 일이 있을 수 있으니 조심하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11. 벌이 꽃에 앉아 있는 꿈.
이 꿈은 좋은 인연이나 연인을 뜻하는 꿈으로 좋은 사람을 만나게 될 꿈이라고 합니다.

12. 여왕벌을 보는 꿈.
이 꿈은 인기가 상승하고 자신의 일에 인정을 받아 승진이나 합격 취업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지금까지 벌 꿈 해몽 벌 나오는 꿈 벌 관련된 꿈 해몽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벌은 무섭지만 좋은 꿈 해몽이 많은 걸 볼 수 있습니다.
벌의 생김새나 그때 당시에 느낌이 매우 중요한 게 벌이 나오는 꿈이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 글 찾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행운이 가득한 하루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