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eam interpretation

거울꿈 거울 보는꿈 등 거울 관련된꿈 해몽 정리.

by 솥나무 2022. 12.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솥나무입니다.

오늘은 거울꿈 거울 보는꿈등 거울 관련된꿈 해몽들을 살펴 볼려고 합나디.

거울이라는 물건은 반사되어지어 사물이나 인물들을 비추는 도구이다 보니

해몽도 이와 관련되어 지는 해몽 들이 많이 존재 한다고 보시면 될거 같습니다.

상활별 해몽이 달라지니 한번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거울꿈 거울 보는꿈.

1. 거울에 자기 자신이 비치는걸 보는꿈.

무언가 비치거나 보이는꿈들은 어떠한 모습인가에 대해 중요 하다고 합니다.

거울에 비치는꿈은 우선 어떠한 모습이 비추어 졌는지에 따라 해몽이 달라지는데 보기 좋거나 멋진 모습이 비추어 졌을 경우 문제의 해결이나 좋은 일이 있을 꿈이며 반대로 내모습이 더럽거나 이상한 모습을 하고 있는 경우에는 조금 조심할 필요가 있는 꿈입니다.

 

2. 거울에 자기 자신이 나를 뚥어지게 쳐다 보는꿈.

이러한 꿈은 심리적인 꿈이라고 합니다.  자신이 미워지거나 어떠한 일이 잘풀리지 않을때 꾸어지는 심리적인 의미를 많이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3. 깨진 거울꿈.

깨진 거울로 자기 자신을 보는 꿈은 인간관계에 있어 조심하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또한 거울이 깨지는걸 보는것 또한 같은 의미를 가지고 있는데 사기 구설수등을 조심하셔야 합니다.

자기 자신이 거울을 깨는건 어려운 문제가 깨어진다는의미로 일의 해결을 의미 한다고 합니다.

4. 거울을 닦는 꿈

이꿈의 기본적인 의미는 행운을 뜻하는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가정이나 직장등에서 좋은 결과가 관계가 이어진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다만 거울을 닦는데 덜 닦이거나 지저분 하였을 경우에는 반대의 의미로 매사 신중하셔하는데 주로 인간관계에 있어 틀어짐이 있을수 있으니 유념하셔야 합니다.

 

5. 거울을 보며 화장을 하는꿈.

거울을 보며 화장하는꿈은 좋은인연 좋은 친구를 사귀게 되어질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그러나 이꿈도 화장을 이상하게 하거나 하는 경우에 꿈은 주로 스트레스받고 있는 일이 심할때 꾸어지는 심리적인 의미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6. 거울을 선물 받는꿈.

선물 받는꿈은 거울이 크면 클수록 좋은 의미로 이어지는 좋은꿈이라고 합니다.  주위에 관심을 받게 되어지는 일이 생긴다는 의미가 주된 해몽으로 이어지며 태몽일때도 있다고 합니다.

그러나 건강이 좋지 않은 분이 이러한 꿈을 꾸었을 경우에는 건강을 더욱 챙기라는 으미가 있다고 합니다.

 

7. 거울을 줍는꿈.

거울을 줍는다는건 누군가를 만나게 된다는 의미로 몸단장을 하거나 어떠한일에 초청을 받게 되어진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8. 거울을 앉거나 품에 넣는꿈.

이꿈은 주로 연인을 만나게 되어질 꿈이라고 합니다.  또한 고백을 하게 될일이나 받게 될일이 생길 꿈이라고 합니다.

 

9. 거울에 아무것도 보이지 않는꿈.

비추지 않는다는건 아무 결과가 없다는 뜻으로 자신의 일이나 사업등등에 결과가 없다 라고 해몽이 되어진다고 합니다. 즉 자신의 뜻대로 일이 되지 않을거니 다른 방법이나 다른 방향으로 일을 추친할 필요가 있다라는걸 알려주는 꿈입니다.

10. 거울을 사는꿈.

거울을 사는건 새로운걸 얻는다고 해몽이 되어지는데 여기에는 친구나 물건들을 얻게 된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또한 어려움이 있던일이 올바른 방향으로 해결이되어진다는 의미가있습니다.

 

11. 거울을 들고 있는꿈.

거울을 들고 있는건 누군가에게 조언을 얻게 되어지거나 본인이 찾고자 하는걸 찾는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꿈들은 어떠한 거울을 들고 있느냐에 따라 해몽이 완전달라지는데 보기 흉하거나 더럽거나 하는 경우에는 반대의 의미가 있습니다.

 

지금까지 거울 꿈 해몽 거울 보는꿈등 거울 관련된꿈 해몽을 살펴 보왔습니다.

거울꿈 같은경우에는 어떠한 거울 이였는지가 꿈 해몽에 많은 영향을 주게 되는꿈입니다.

즉 앞뒤 상황도 중요 하지만 거울의 생김새를 유심히 잘 대입을 해볼 필요가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그럼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