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eam interpretation

닭꿈 해몽 닭나오는꿈 닭보는꿈등 해몽 정리.

by 솥나무 2022. 12.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솥 나무입니다.

오늘은 닭 꿈 해몽 닭 나오는 꿈 닭 보는 꿈 등 닭과 관련된 꿈 해몽을 해 보겠습니다.

닭은 일상생활에서 친근한 동물이다 보니 해몽도 비슷한 점이 많다고 합니다.

상황별 다르겠지만 좋은 의미에 꿈 해몽이 많다고 하니 하나씩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닭 꿈 해몽 닭 나오는 꿈 닭 보는 꿈.

1. 닭 꿈.

일반적으로 닭이 나오는 꿈은 크기가 크고 마리수가 많을수록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주로 새로운 시작을 뜻하는 게 닭 꿈이라고 합니다.

 

2. 닭이 우는 걸 보는 꿈.

닭은 평소에도 울 때가 있지만 우리의 인식에 닭은 새벽에 아침을 깨울 때 운다고 많이들 알고 계시는데 꿈해몽도 보면 주로 새로운 시작을 의미를 한다고 합니다.  즉 어려운 일이 물러가고 좋은 일이 생길 꿈이라고 합니다.

지붕 위에서 닭이 울었다면 좋은 뜻과 나쁜 뜻이 같이 공존을 하는데 좋은 의미는 승진이나 취업 등을 의미하며 나쁜 의미로는 현재 어려웠던 일이 잘 해결되지 않아 고민거리가 생길 꿈이라고 합니다.

 

3. 닭에게 먹이를 주는 꿈.

이 꿈은 남을 도와주거나 주변 사람들에게 도움을 베풀 일이 생길 꿈이라고 합니다.

 

4. 닭요리를 먹는 꿈.

이 꿈은 안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는데 건강을 주로 조심하라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5. 닭에게 공격을 당하는 꿈.

이 꿈은 배신 배 반등을 조심하셔야 하며 구설수 등 건강을 조심하라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6. 닭이 싸우는 걸 보는 꿈.

이 꿈은 꿈 그대로 해몽이 되어진다고 합니다.  구설수나 싸움 등을 조심하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7.  죽은 닭을 묻어주는 꿈.

죽은 닭을 묻어주는 건 나에게 있는 나쁜 기운을 묻고 새로운 시작을 하게 된다는 의미가 있으며 재물적으로 운이 좋아질 꿈이라고 합니다.

 

8. 황금닭을 보는 꿈.

이 꿈은 인간관계에게 귀한 사람을 만날 꿈이라고 하며 좋은 배필 연인 등을 뜻한다고 합니다.

 

9. 닭이 나무에 오르는 꿈.

닭이 나무에 오르는 건 승진이나 취업 등을 뜻한다고 합니다.  다만 닭이 나무에 올라가 울고 있었다면 준비하고 있는 일이나 본인에게 안 좋은 일이 생길 거라는 꿈으로 매사 조심하라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10. 닭이 알을 품고 있는 꿈.

이 꿈은 두 가지 의미가 있는데 새로운 아이디어를 내거나 프로젝트 등에 참여를 할 꿈이라고 하며 하고 있는 일이 성과가 없다고 포기하지 많고 노력하고 기다리면 좋은 성과가 있을 거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11. 닭을 안거나 알에서 병아리가 나오거나 닭이 안방에 앉아 있거나 병아리가 나를 졸졸 따라다니는 꿈들은 태몽이라고 합니다.  주로 착하고 명예가 있는 아이를 뜻한다고 합니다.



12. 닭을 잡먹는꿈.

횡재수가 있고 재물운이 좋아지고 인간관계에 있어 좋은 인연을 만나게 될 꿈입니다.

 

13. 닭이 알을 낳는 걸 보는 꿈.

이 꿈은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는 꿈으로 새로운 시작을 의미하는데 취업 합격 소원의 성취 등의 의미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14. 닭 목을 비트는 꿈.

이 꿈은 어려운 처지에 놓이게 될 일이 생길 수 있으니 상황에 맞게 잘 대처를 하라는 의미가 있는데 이겨 내지 못하면 어려움이 배가 되어진다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15. 닭 깃털을 뽑는 꿈.

이 꿈은 손해 손실을 조심하라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구설수나 싸움도 조심하셔야 한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닭 꿈해몽 닭 나오는 꿈 닭 보는 꿈 등 닭 관련된 꿈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동물이 나오는 꿈은 크기나 마리수가 중요하다고 합니다.  또한 보기 좋은 떡이 먹기 좋다는 말이 있듯이 보기 좋거나 멋지거나 한 꿈들이 더욱 좋은 꿈으로 해석이 된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그럼 글 찾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행운이 가득한 하루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