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eam interpretation

계란꿈 달걀꿈등 계란 달걀 관련된꿈 해몽 정리.

by 솥나무 2023. 1.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솥나무입니다.

오늘은 계란꿈 달걀꿈등 계란과 달걀 관련된 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상황에 따라 다르겠지만 계란이 나오는 꿈은 태몽부터 아주 다양한 해몽을 가지고

있는 꿈들이 많다고 합니다.

어떠한 상황에 어떠한 해몽들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계란, 달걀꿈 해몽.

1. 계란을 먹는 꿈.

계란을 먹는 꿈은 삶은 계란인지 날계란인지에 따라 해몽이 달라진다고 합니다.

우선 삶은 계란을 먹는 건 아픈 곳이 있다면 회복되고 가족이나 인간관계의 원만한 해결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날계란은 극과 극으로 해몽이 존재하는데 금전운이 올라갈 좋은 의미마 주변 사람들의 배신을 조심하라는 두 가지 의미를 가지고 있다고 하니 앞뒤상황을 잘 보셔야 할 것 같습니다.

 

2. 계란을 사 오는 꿈.

사 오는 건 새로운 인간관계를 이야기한다고 합니다. 새로운 인연이나 친구를 만나게 될 꿈이며 현재 연인이 있다면 새로운 출발 즉 결혼을 하게 된다라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3. 닭이 계란을 낳는 걸 보는 꿈.

이러한 꿈은 닭이 새로운 계란을 낳았더니 새로운 일의 도전이나 현재 노력하고 있는 일의 새로운 성과를 보인다라고 해몽된다고 합니다.

 

4. 계란을 배부르게 아주 많이 먹는 꿈.

이 꿈은 삶은 계란을 먹는 꿈과 해몽이 비슷한데 주로 좋은 친구 조력자를 만나게 될 꿈입니다.

 

5. 깨진 계란이나 상한 계란을 먹는 꿈.

이 꿈은 두루 해몽이 안 좋은 꿈으로 사기나 배신하고자 하는 일에 어려움이 있을걸 알려주는 꿈이라고 합니다.

 

6. 계란이 깨지는 꿈.

깨진 계란은 안 좋은 의미로 계획의 실패를 의미한다고 합니다.

7. 계란을 삶거나 요리하는 꿈.

자신의 지휘나 금전운이 좋아질 좋은 의미의 꿈입니다.

 

8. 계란에서 병아리가 부화하는 꿈.

이 꿈은 태몽일 때가 있으며 태몽이 아닐 때는 가족의 평화 화목 등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9. 둥지 안에 계란을 보는 꿈.

이 꿈은 계란의 상태가 중요한데 싱싱하고 보기 좋았다면 금전적으로 좋은 일이 생길 꿈이며 그러지 못할 경우에는 인간관계를 조심하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10. 계란을 던지는 꿈.

계란을 던지는 건 인간관계를 조심하라는 뜻은데 매새 행동이나 언행을 조심하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자신의 행동이나 언행 때문에 다른 이가 피해를 볼일이 발생할 수 있는 꿈입니다.

 

11. 달걀로 만들어진 요리를 먹는 꿈.

이 꿈도 달걀의 요리 상태를 보셔야 하는데 상태가 좋았다면 두루 좋은 꿈으로 금전운이나 합격 승진 등 다양한 의미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12. 달걀을 훔치는 꿈.

이 꿈은 다른 이의 일이나 금전을 가져 올일이 생기거나 금전적운이 좋아질 꿈이라고 합니다.

13. 아주 큰 계란을 보는 꿈.

이 꿈은 계란의 크기가 크면 클수록 좋은 꿈으로 금전운이 좋아질 꿈이며 태몽일 때는 아지 영특하고 금전운을 타고난 아이를 가지게 된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14. 계란을 줍는 꿈.

계란을 줍는 건 자신이 하고 있는 일에서 인정을 받게 되거나 새로운 일을 시작하게 될 꿈이라고 합니다.

 

15.  계란의 크기 보자 작은 꿈.

이러한 꿈은 일의 어려움을 의미하는 꿈으로 하는 일이나 하고자 하는 일에 어려움이 생길 꿈이라고 합니다.

 

지금까지 계란, 달걀 나오는 꿈에 대해 알아 보왔습니다.

계란꿈은 훔치는 꿈 말고는 대부분 상황에 맞게 해몽이 되는 걸 볼 수 있습니다.

좋은 꿈이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럼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