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eam interpretation

감자꿈 감자나오는꿈등 감자관련된 꿈 해몽 정리.

by 솥나무 2023. 1.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솥나무입니다.

오늘은 감자꿈 감자 나오는 꿈 등 감자 관련된 꿈 해몽을 해보려고 합니다.

감자는 대부분 좋은 꿈해몽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태몽부터 금전이나 사업 취업등 다양한

해몽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그럼 어떠한 해몽들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자꿈 감자 나오는 꿈.

1. 감자를 먹는 꿈.

감자를 먹는 건 두루두루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는 꿈으로 자신의 하는 일이 잘되어진다는 의미로 합격 취업 성공 등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2. 감자를 캐는 꿈.

감자를 캐는 꿈은 여러 가지 해몽을 가지고 있습니다.  태몽일 때는 영특한 남자아리를 뜻하며 태몽이 아닐 때는 합격 취업 및 금전운이 좋아질 꿈이며 감자를 캐는 수가 많을수록 더 좋은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3. 감자를 씻는 꿈.

이 꿈은 주로 심리적인 꿈으로 자신이 변화를 하고자 하는 마음에 꾸는 심리몽일 때가 많다고 합니다.  또한 실제로 자신의 신분의 변화를 의미한다고 합니다.

 

4. 감자를 다른 이에게 주는 꿈.

이 꿈은 크게 두 가지로 해몽이 되어집니다.  다른 이를 도와 줄일이 생기거나 다른 이에게 배신이나 마음의 상처를 입을 수 있다는 걸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또한 자신의 금전을 잘 지키라는 의미도 있다고 합니다.

 

5. 썩은 감자를 보는 꿈.

썩은 감자가 나오는 건 매사 신중하라는 의미라고 합니다.  인간관계나 건강 등 여러 분야에서 안 좋은 일이 있을 수 있으니 조심하라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6. 감자를 사는 꿈.

감자를 사는 꿈은 태몽일 때는 인기가 많은 아이를 뜻하며 다른 의미로는 새로운 시작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7. 감자를 심는 꿈.

감자를 심는 건 일의 시작을 의미하기도 하며 재물운이 좋아질 꿈입니다.

 

8. 감자를 받는 꿈.

감자를 받는 꿈은 태몽으로 성격이 좋고 남에게 선망이 대상이 될 아이를 뜻합니다.  다른 의미로는 나를 도와줄 귀인을 만난다고도 해몽이 됩니다.

 

9. 감자로 요리를 하는 꿈.

요리를 하는 건 일의 성과 노력의 성과를 얻어낸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10. 감자 새싹이 나는 걸 보는 꿈.

힘들었던 일이 해결이 되고 자신이 노력했던 일이 남들에게 인정을 받는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11. 감자가 그릇에 담겨 있는 꿈.

이 꿈은 감자가 그릇에 많이 담겨 있을수록 좋은 꿈으로 주로 횡재수나 금전운이 좋아질 꿈입니다.

12. 감자를 파는 꿈.

감자를 판다는 건 자신의 겸험이나 노하우를 다른 이에게 전해줄일이 생길 꿈입니다.

 

13. 감자를 훔치는 꿈.

감자를 훔치는 건 자신의 명성이나 자신의 일의 성가나 좋아질 꿈인데 주로 합격 취업 승진 등이 이에 속한다고 합니다.

 

14. 감자를 쌓는 꿈.

이 꿈도 감자를 많이 높게 쌍을 수록 좋은 꿈으로 횡재수나 금전운이 좋아질 꿈입니다.

 

15. 감자껍질을 벗기는 꿈.

이 꿈은 재물이 새어나갈 꿈으로 계획적인 지출이 필요하다는 걸 알려주는 꿈입니다.

 

지금까지 감자꿈 감자 나오는 꿈 감자 관련된 꿈 해몽들을 살펴 보왔습니다.

어떠한 꿈도 해몽은 같지만 보기 좋은 감자일수록 좋은 의미가 있습니다.  못생기거나 보기 흉한 감자였다면 좋은 해몽의 반대의 의미가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또한 크기는 클수록 개수는 많은수록 좋다고 합니다.

그럼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